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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휠에 연결 설치되어 휠과 함께 회전하는 원반 형태의 디스크 로터;차량을 제동시켜 주기 위해 브레이크 패드를 상기 디스크 로터로 밀착시켜 줄 수 있도록 상기 디스크 로터의 일측에 장착 설치되는 캘리퍼;상기 디스크 로터에 장착 설치되는 다수 개의 영구자석; 및상기 디스크 로터와 함께 회전 운동하는 상기 영구자석의 운동에너지를 전기에너지로 변환시켜 전기를 수확할 수 있도록 상기 캘리퍼에 장착 설치되는 발전코일을 포함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이용한 발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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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디스크 로터는,상기 영구자석을 장착 설치하기 위한 장착홈을 외측을 따라 다수 개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이용한 발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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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장착홈은,상기 발전코일과 대향하는 위치에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이용한 발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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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장착홈은,상기 브레이크 패드가 밀착되는 부분을 따라 길쭉한 원형으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이용한 발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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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장착홈은,상기 브레이크 패드가 밀착되는 부분보다 내측에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이용한 발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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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캘리퍼는,유압에 의해 브레이크 패드를 상기 디스크 로터로 밀착시켜 주기 위한 하나 또는 두 개 이상의 피스톤을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이용한 발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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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6항에 있어서, 상기 발전코일은,상기 피스톤과 상기 브레이크 패드 사이에 장착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이용한 발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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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발전코일은,상기 피스톤이 유압에 의해 상기 브레이크 패드를 눌러줌에 따라 상기 영구자석과의 거리가 가까워지면서 발전효율이 향상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이용한 발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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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7항에 있어서, 상기 발전코일은,헬리컬 구조 또는 스파이럴 구조를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이용한 발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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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1항에 있어서,외측에 타이어를 장착 설치하며, 상기 디스크 로터에 연결 설치되는 휠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이용한 발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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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휠은,내측의 타이어 림에 다수 개의 영구자석을 장착 설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이용한 발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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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휠은,상기 디스크 로터와 연결 설치되는 휠 허브의 외측에 다수 개의 영구자석을 장착 설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이용한 발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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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1항에 있어서,차량 제동 시 상기 브레이크 패드에서 발생되는 열에너지를 전달받아 전기에너지로 변환시켜 전기를 수확할 수 있도록 상기 브레이크 패드의 내측에 장착 설치되는 열전소자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이용한 발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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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차량 제동 시 상기 브레이크 패드에서 발생되는 압축에너지를 전달받아 전기에너지로 변환시켜 전기를 수확할 수 있도록 상기 브레이크 패드의 내측에 장착 설치되는 압전소자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이용한 발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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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발전코일에 연결 설치되며, 상기 발전코일에서 수확된 전기를 전달받아 승압시켜 주기 위한 승압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이용한 발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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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휠에 연결 설치되어 휠과 함께 회전하는 원반 형태의 디스크 로터;차량을 제동시켜 주기 위해 브레이크 패드를 상기 디스크 로터로 밀착시켜 줄 수 있도록 상기 디스크 로터의 일측에 장착 설치되는 캘리퍼;상기 디스크 로터에 장착 설치되는 다수 개의 영구자석;상기 디스크 로터와 함께 회전 운동하는 상기 영구자석의 운동에너지를 전기에너지로 변환시켜 전기를 수확할 수 있도록 상기 캘리퍼에 장착 설치되는 발전코일;외측에 타이어를 장착 설치하며, 상기 디스크 로터에 연결 설치되는 휠;차량 제동 시 상기 브레이크 패드에서 발생되는 열에너지를 전달받아 전기에너지로 변환시켜 전기를 수확할 수 있도록 상기 브레이크 패드의 내측에 장착 설치되는 열전소자; 및상기 발전코일에 연결 설치되며, 상기 발전코일에서 수확된 전기를 전달받아 승압시켜 주기 위한 승압부를 포함하되,상기 디스크 로터는, 상기 영구자석을 장착 설치하기 위한 장착홈을 외측을 따라 상기 발전코일과 대향하는 위치에 다수 개 형성하며,상기 캘리퍼는, 유압에 의해 브레이크 패드를 상기 디스크 로터로 밀착시켜 주기 위한 하나 또는 두 개 이상의 피스톤을 구비하며,상기 발전코일은, 상기 피스톤과 상기 브레이크 패드 사이에 장착 설치되며,상기 발전코일은, 상기 피스톤이 유압에 의해 상기 브레이크 패드를 눌러줌에 따라 상기 영구자석과의 거리가 가까워지면서 발전효율이 향상되며,상기 발전코일은, 헬리컬 구조 또는 스파이럴 구조를 가지며,상기 휠은, 내측의 타이어 림에 다수 개의 영구자석을 장착 설치하며,상기 휠은, 상기 디스크 로터와 연결 설치되는 휠 허브의 외측에 다수 개의 영구자석을 장착 설치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이용한 발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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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구자석이 장착 설치된 원반 형태의 디스크 로터가 회전하는 단계; 및차량 제동을 위한 캘리퍼에 장착 설치된 발전코일에서 상기 디스크 로터와 함께 회전 운동하는 상기 영구자석의 운동에너지를 전기에너지로 변환시켜 전기를 수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이용한 발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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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항에 있어서,상기 발전코일에 연결 설치된 승압부에서 상기 발전코일에서 수확된 전기를 전달받아 승압시켜 주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이용한 발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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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항에 있어서,상기 발전코일이 수확한 전기를 차량용 축전지에 저장해 두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이용한 발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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