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젤 연료용 회전 핀틀 인젝터

  • 기술번호 : KST2019035523
  • 담당센터 : 서울서부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2-6124-693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젤 연료용 회전 핀틀 인젝터가 개시되며, 본 젤 연료용 회전 핀틀 인젝터는 상하 방향을 축으로 회전 가능하게 고정되는 핀틀 로드 및 상기 핀틀 로드의 하부에 형성되는 핀틀 팁을 포함하는 핀틀부; 연료가 공급되는 연료매니폴드가 상기 핀틀 로드의 외주를 따라 형성되도록 상기 핀틀 로드를 간격을 두고 둘러싸며, 상하 이동이 가능한 슬리브; 상기 핀틀 로드와 상하 방향에 대하여 미리 설정된 허용 범위 내에서 이동 가능하도록 연결되고, 상기 슬리브와 상하 방향에 대하여 이동 연동하고 회전 방향에 대하여 상호 불구속하도록 연결되는 구동력 전달부; 상기 구동력 전달부에 회전 구동력을 전달하도록 상기 구동력 전달부와 선택적으로 결합되는 구동력 제공부; 상기 연료매니폴드에 연료를 공급하고 상기 구동력 전달부와 상기 슬리브 사이에 형성되어 연료 주입시 형성되는 연료압력에 의해 상기 구동력 전달부를 상향으로 가압하는 압력챔버; 및 산화제가 공급되는 산화제매니폴드가 상기 슬리브의 외주를 따라 형성되도록 상기 슬리브를 간격을 두고 둘러싸는 아우터 바디를 포함하되, 상기 구동력 전달부는 상기 구동력 제공부와 결합된 상태에서 상기 핀틀 로드와 회전 방향에 대하여 회전 연동하도록 연결된다.
Int. CL F02K 9/56 (2006.01.01) F02K 9/84 (2006.01.01) F42B 10/66 (2006.01.01)
CPC F02K 9/56(2013.01) F02K 9/56(2013.01) F02K 9/56(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70095534 (2017.07.27)
출원인 한국항공대학교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1902818-0000 (2018.09.20)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81001)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7.07.27)
심사청구항수 12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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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항공대학교산학협력단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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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손민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2 이건웅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사하구
3 송우석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4 구자예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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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안병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 여산빌딩 *층 ***호(온유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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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항공대학교산학협력단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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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7.07.27 수리 (Accepted) 1-1-2017-0726708-24
2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2017.08.02 수리 (Accepted) 1-1-2017-0748348-06
3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8.02.09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8.04.09 수리 (Accepted) 9-1-2018-0015380-53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8.04.1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251331-99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8.05.15 수리 (Accepted) 1-1-2018-0478061-21
7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8.05.15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8-0478062-77
8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8.09.2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647566-32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1.03 수리 (Accepted) 4-1-2019-5001058-51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2.26 수리 (Accepted) 4-1-2020-5043901-23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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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틀 인젝터에 있어서,상하 방향을 축으로 회전 가능하게 고정되는 핀틀 로드 및 상기 핀틀 로드의 하부에 형성되는 핀틀 팁을 포함하는 핀틀부;연료가 공급되는 연료매니폴드가 상기 핀틀 로드의 외주를 따라 형성되도록 상기 핀틀 로드를 간격을 두고 둘러싸며, 상하 이동이 가능한 슬리브;상기 핀틀 로드와 상하 방향에 대하여 미리 설정된 허용 범위 내에서 이동 가능하도록 연결되고, 상기 슬리브와 상하 방향에 대하여 이동 연동하고 회전 방향에 대하여 상호 불구속하도록 연결되는 구동력 전달부;상기 구동력 전달부에 회전 구동력을 전달하도록 상기 구동력 전달부와 선택적으로 결합되는 구동력 제공부;상기 연료매니폴드에 연료를 공급하고 상기 구동력 전달부와 상기 슬리브 사이에 형성되어 연료 주입시 형성되는 연료압력에 의해 상기 구동력 전달부를 상향으로 가압하는 압력챔버; 및산화제가 공급되는 산화제매니폴드가 상기 슬리브의 외주를 따라 형성되도록 상기 슬리브를 간격을 두고 둘러싸는 아우터 바디를 포함하되,상기 구동력 전달부는 상기 구동력 제공부와 결합된 상태에서 상기 핀틀 로드와 회전 방향에 대하여 회전 연동하도록 연결되며,상기 구동력 전달부와 상기 구동력 제공부 사이에는 갭 공간이 형성되고,상기 압력챔버에 의한 연료압력이 상기 갭 공간의 압력보다 상대적으로 커짐으로 인해 상기 구동력 전달부가 상기 미리 설정된 허용 범위 내에서 최상단 이동되어 상기 구동력 제공부에 결합되는 결합 상태에서는, 상기 핀틀 팁과의 사이에 상기 연료매니폴드와 연결되는 제1 분사 출구 및 상기 슬리브의 하부와의 사이에 상기 산화제매니폴드와 연결되는 제2 분사 출구가 개구되는 것인, 젤 연료용 회전 핀틀 인젝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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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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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압력챔버에 의한 연료압력이 상기 갭 공간의 압력보다 상대적으로 작아짐으로 인해 상기 구동력 전달부가 상기 미리 설정된 허용 범위 내에서 최하단 이동되어 상기 구동력 제공부로부터 결합 해제되는 분리 완료 상태에서는, 상기 핀틀 팁과의 사이에 상기 연료매니폴드와 연결되는 제1 분사 출구 및 상기 슬리브의 하부와의 사이에 상기 산화제매니폴드와 연결되는 제2 분사 출구가 폐쇄되는 것인, 젤 연료용 회전 핀틀 인젝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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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구동력 제공부는 클러치디스크를 포함하고상기 구동력 전달부는 상기 클러치디스크와 대향하도록 배치되는 압력디스크를 포함하며,상기 결합 상태에서, 상기 클러치디스크와 상기 압력디스크는 상호 회전 연동되도록 클러치 결합되는 것인, 젤 연료용 회전 핀틀 인젝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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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구동력 전달부는 상기 결합 상태에서 상기 핀틀 로드와 상호 회전 연동되도록 클러치 결합되는 것인, 젤 연료용 회전 핀틀 인젝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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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갭 공간에 압력이 형성되도록 유체를 주입하는 유체 주입구를 더 포함하는, 젤 연료용 회전 핀틀 인젝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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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갭 공간에 주입되는 유체는, 상기 구동력 제공부 및 상기 구동력 전달부의 회전에 대한 댐핑 작용을 하는 댐핑 유체인 것인, 젤 연료용 회전 핀틀 인젝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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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갭 공간은, 상기 결합 상태에서도 상기 유체 주입구로부터 유체를 주입받아 그 내부에 압력 형성 가능하도록 상기 구동력 전달부와 상기 구동력 제공부의 결합이 유지되는 범위 내에서 형성되는 것인, 젤 연료용 회전 핀틀 인젝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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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핀틀부는 상기 결합 상태에서 상기 핀틀 로드의 회전에 의한 전단 응력이 상기 연료매니폴드 내의 연료에 전달되도록, 상기 핀틀 로드의 외주로부터 외측으로 돌출되는 믹서 유닛을 포함하는 것인, 젤 연료용 회전 핀틀 인젝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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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믹서 유닛은 상기 핀틀 로드로부터 연장되는 연장 부재 및 상기 연장 부재로부터 분기되는 복수의 분기 부재를 포함하고,상기 분기 부재에 의해, 분기 전보다 상기 연료매니폴드 내의 연료와의 접촉면적이 증가되는 것인, 젤 연료용 회전 핀틀 인젝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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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분기 부재는 상기 연장 부재로부터 상향 분기되는 부재와 상기 연장 부재로부터 하향 분기되는 부재를 포함하는 것인, 젤 연료용 회전 핀틀 인젝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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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핀틀 팁은, 상기 핀틀 로드의 회전과 연동되는 그의 회전에 의한 원심력이 상기 제1 분사 출구를 통해 연소실로 공급되는 연료에 작용되도록 상기 연소실을 향해 상기 제1 분사 출구보다 돌출 형성되는 것인, 젤 연료용 회전 핀틀 인젝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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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따른 젤 연료용 회전 핀틀 인젝터를 포함하는 엔진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