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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목의 롤링 및 손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관성센서부;상기 관성센서부에서 감지한 상기 손목의 롤링을 통해 이벤트를 판단하는 이벤트 판단부; 상기 관성센서부에서 감지한 상기 손의 움직임에 대한 이동변위를 계산하는 좌표계산부; 및 상기 이벤트 판단부에서 이벤트로 판단될 경우 상기 이벤트에 대응되는 제어명령 및 상기 좌표계산부에서 입력된 상기 이동변위에 대한 좌표값을 전송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벤트 기반의 정보입력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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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관성센서부는 상기 손목의 롤링 및 상기 손의 움직임에 따른 기울기, 가속도, 각속도를 측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벤트 기반의 정보입력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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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이벤트 판단부에서 상기 이벤트로 판단되어 상기 제어부에서 상기 제어명령이 출력될 경우 상기 이벤트 발생을 알리는 피드백발생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벤트 기반의 정보입력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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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이벤트 판단을 위한 상기 손목의 롤링 및 상기 이벤트에 따른 상기 제어명령을 저장하는 데이터저장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벤트 기반의 정보입력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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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에서 전송되는 상기 제어명령 및 상기 좌표값을 전자장치로 전송하기 위한 통신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벤트 기반의 정보입력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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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이벤트 판단부는 포인터 정지 상태에서 상기 손목의 롤링이 일측 방향으로 발생할 경우 포인터 활성화 이벤트로 판단하고 포인터 활성화 상태에서 상기 손목의 롤링이 타측 방향으로 발생할 경우 포인터 정지 이벤트로 판단하며, 상기 손목의 롤링이 좌측으로 발생한 후 설정시간 이내에 우측으로 발생하여 복원될 경우 좌클릭 이벤트로 판단하고, 상기 손목의 롤링이 우측으로 발생한 후 상기 설정시간 이내에 좌측으로 발생하여 복원될 경우 우클릭 이벤트로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벤트 기반의 정보입력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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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이벤트가 포인터 활성화 이벤트인 경우 상기 이동변위에 대한 상기 좌표값을 출력하고 상기 이벤트가 포인터 정지 이벤트인 경우 상기 좌표값의 출력을 정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벤트 기반의 정보입력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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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목의 롤링 및 손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단계; 상기 손목의 롤링에 근거하여 이벤트 발생을 판단하는 단계; 상기 손의 움직임에 의한 이동변위를 계산하는 단계; 및 상기 이벤트 발생을 판단하여 상기 이벤트가 발생될 경우 상기 이벤트에 대응되는 제어명령을 출력하고 상기 이벤트에 따라 상기 이동변위에 대한 좌표값을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벤트 기반의 정보입력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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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명령을 출력할 때 상기 이벤트 발생을 알리는 피드백신호를 출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벤트 기반의 정보입력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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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 상기 이벤트 발생을 판단하는 단계는 포인터 정지 상태에서 상기 손목의 롤링이 일측 방향으로 발생할 경우 포인터 활성화 이벤트로 판단하고 포인터 활성화 상태에서 상기 손목의 롤링이 타측 방향으로 발생할 경우 포인터 정지 이벤트로 판단하며, 상기 손목의 롤링이 좌측으로 발생한 후 설정시간 이내에 우측으로 발생하여 복원될 경우 좌클릭 이벤트로 판단하고, 상기 손목의 롤링이 우측으로 발생한 후 상기 설정시간 이내에 좌측으로 발생하여 복원될 경우 우클릭 이벤트로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벤트 기반의 정보입력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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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 상기 이동변위에 대한 좌표값을 출력하는 단계에서 상기 이벤트가 포인터 활성화 이벤트인 경우 상기 이동변위에 대한 상기 좌표값을 출력하고, 상기 이벤트가 포인터 정지 이벤트인 경우 상기 좌표값의 출력을 정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벤트 기반의 정보입력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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