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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프로세서가 구비 된 컴퓨팅 시스템에 있어서,상기 컴퓨팅 시스템의 운영 체제(Operating System)의 GUI(Graphic User Interface)를 위한 3차원 바탕화면 공간 내에 각각 깊이를 달리하여 배치 되는 복수개의 바탕화면 평면 중, 하나 이상의 바탕화면 평면을 담당하는 슬레이브 프로세서를 두 개 이상 포함하되,상기 슬레이브 프로세서는, 상기 슬레이브 프로세서가 담당하는 바탕화면 평면에 포함 된 아이콘과 관련하여 수행 되어야 하는 작업을 위한 연산을 수행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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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운영 체제의 실행과 관련 된 연산을 수행하는 마스터 프로세서를 더 포함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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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슬레이브 프로세서는,상기 슬레이브 프로세서가 담당하는 바탕화면 평면의 GUI가 갱신 되는 경우, 갱신된 GUI를 상기 슬레이브 프로세서가 담당하는 바탕화면 평면에 할당되는 디스플레이 버퍼에 출력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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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3차원 바탕화면 공간에서의 사용자 입력을 처리하는 마스터 프로세서를 더 포함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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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 항에 있어서,상기 마스터 프로세서는,상기 3차원 바탕화면 공간 내에서의 상기 깊이의 이동을 위한 사용자 입력을 처리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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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 항에 있어서,상기 깊이의 이동을 위한 사용자 입력은 3차원 포인팅 장치를 통하여 입력 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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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 항에 있어서,상기 마스터 프로세서는,상기 사용자 입력에 의하여 특정 바탕화면 평면에 포함 된 아이콘과 관련하여 수행 되어야 하는 작업이 생성 되는 경우, 상기 특정 바탕화면 평면을 담당하는 슬레이브 프로세서에 상기 작업을 수행할 것을 명령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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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 항에 있어서,상기 마스터 프로세서는,상기 바탕화면 평면 간의 상기 아이콘 이동을 위한 사용자 입력을 지원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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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3차원 바탕화면 공간내의 상기 GUI를 위한 그래픽 디스플레이 작업을 처리하는 마스터 프로세서를 더 포함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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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 항에 있어서,상기 마스터 프로세서는,상기 3차원 바탕화면 공간 내에서의 상기 깊이의 이동을 위한 사용자 입력에 따른 상기 바탕화면 평면의 활성화 및 비활성화를 디스플레이 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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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 항에 있어서,상기 마스터 프로세서는,상기 바탕화면 평면의 투명도를 조정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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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 항에 있어서,상기 마스터 프로세서는,이벤트가 발생한 바탕화면 평면으로 깊이 방향 시점을 이동함으로써, 이벤트가 발생한 바탕화면 평면을 활성화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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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각각의 바탕화면 평면에서 발생하는 이벤트에 대응하는 입체 음향이 재생 되도록 상기 컴퓨팅 시스템의 사운드 시스템을 제어하되, 상기 입체 음향은 이벤트가 발생한 바탕화면 평면의 깊이를 반영하도록 하는 마스터 프로세서를 더 포함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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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각각의 바탕화면 평면에서 발생하는 이벤트에 대응하는 촉각 신호가 상기 컴퓨팅 시스템 사용자에게 제공 되도록 상기 컴퓨팅 시스템의 촉각 피드백 시스템을 제어하되, 상기 촉각 신호는 이벤트가 발생한 바탕화면 평면의 깊이를 반영하도록 하는 마스터 프로세서를 더 포함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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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코어 프로세서가 구비 된 컴퓨팅 시스템에 있어서,상기 컴퓨팅 시스템의 운영 체제(Operating System)의 GUI(Graphic User Interface)를 위한 3차원 바탕화면 공간 내에 각각 깊이를 달리하여 배치 되는 복수개의 바탕화면 평면 중, 하나 이상의 바탕화면 평면을 담당하는 슬레이브 코어를 두 개 이상 구비하는 멀티-코어 프로세서를 포함하되,상기 슬레이브 코어는, 상기 슬레이브 코어가 담당하는 바탕화면 평면에 포함 된 아이콘과 관련하여 수행 되어야 하는 작업을 위한 연산을 수행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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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 항에 있어서,상기 멀티-코어 프로세서는,상기 운영 체제의 실행을 담당하는 마스터 코어를 더 구비 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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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프로세서가 3차원 바탕화면 공간 내에 각각 깊이를 달리하여 배치 되는 복수개의 바탕화면 평면을 디스플레이 하는 단계; 및사용자 입력에 의하여 상기 바탕화면 평면에 포함 된 아이콘과 관련하여 수행 되어야 하는 작업이 생성 되는 경우, 마스터 프로세서가 상기 바탕화면 평면을 담당하는 슬레이브 프로세서에 상기 작업을 수행할 것을 명령 하는 단계를 수행하는, 운영 체제 프로그램이 저장 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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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코어가 3차원 바탕화면 공간 내에 각각 깊이를 달리하여 배치 되는 복수개의 바탕화면 평면을 디스플레이 하는 단계; 및사용자 입력에 의하여 상기 바탕화면 평면에 포함 된 아이콘과 관련하여 수행 되어야 하는 작업이 생성 되는 경우, 마스터 코어가 상기 바탕화면 평면을 담당하는 슬레이브 프로세서에 상기 작업을 수행할 것을 명령 하는 단계를 수행하되,상기 마스터 코어 및 하나 이상의 상기 슬레이브 코어는 하나의 멀티-코어 프로세서에 구비된 것인, 운영 체제 프로그램이 저장 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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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프로세서가 3차원 바탕화면 공간 내에 각각 깊이를 달리하여 배치 되는 복수개의 바탕화면 평면을 디스플레이 하는 단계;마스터 프로세서가, 상기 3차원 바탕화면 공간 내에서의 상기 깊이의 이동을 위한 사용자 입력에 반응하여, 상기 3차원 바탕화면 공간의 깊이 방향 시점을 변경 하고, 활성화된 바탕화면 평면을 변경 하는 단계; 및상기 활성화된 바탕화면 평면에서의 사용자 입력에 의하여 상기 활성화된 바탕화면 평면에 포함 된 아이콘과 관련하여 수행 되어야 하는 작업이 생성 되는 경우, 마스터 프로세서가 상기 바탕화면 평면을 담당하는 슬레이브 프로세서에 상기 작업을 수행할 것을 명령 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병렬 컴퓨팅을 위한 3차원 바탕화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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