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삭제
|
2 |
2
삭제
|
3 |
3
선택 대상 객체가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상의 영역에서 차지하는 영역의 넓이에 비례하여 상기 선택 대상 객체의 프리로드 영역을 결정하고;상기 결정된 프리로드 영역의 넓이를 상기 로드 대상 데이터의 사이즈에 라 조정하고;상기 선택 대상 객체의 프리로드 영역 내에 포인터가 소정 시간 이상 머무르는 경우 상기 선택 대상 객체가 선택되면 로드(load)되어야 할 로드 대상 데이터를 프리로드(pre-load)하고;상기 선택 대상 객체가 선택된 경우 상기 프리로드된 데이터를 억세스하는 것을 포함하되,상기 조정하는 것은, 상기 로드 대상 데이터의 시간 당 데이터 요구량이 클수록 상기 프리로드 영역의 넓이를 감소시키는 것을 포함하는 단말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
4 |
4
제3 항에 있어서,상기 조정하는 것은, 상기 로드 대상 데이터의 시간 당 데이터 요구량이 클수록 상기 프리로드 영역의 넓이를 증가시키는 것을 포함하는 단말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
5 |
5
제3 항에 있어서,상기 프리로드하는 것은 상기 로드 대상 데이터의 일부분을 부분 프리로드하는 것을 포함하되, 상기 부분 프리로드되는 데이터 사이즈는 상기 로드 대상 데이터의 타입에 따라 결정되는 단말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
6 |
6
제5 항에 있어서,전자기 유도 방식의 포인팅 장치를 제공하는 것을 더 포함하고;상기 부분 프리로드하는 것은, 상기 포인팅 장치와 상기 단말의 터치 디스플레이 사이의 거리가 감소하는 것을 감지하여, 적어도 상기 로드 대상 데이터의 다른 일부를 프리로드하는 것을 포함하는 단말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
7 |
7
제5 항에 있어서,상기 단말은 터치 디스플레이가 배치된 면에 카메라를 구비한 것이고,상기 부분 프리로드하는 것은, 상기 카메라에 의하여 촬영된 영상을 분석하여 터치 수단과 상기 단말의 디스플레이 사이의 거리가 감소하는 것을 감지하여, 적어도 상기 로드 대상 데이터의 다른 일부를 프리로드하는 것을 포함하는 단말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
8 |
8
포인터 위치를 기준으로 형성된 프리로드 영역 내에 선택 대상 객체가 배치된 영역이 적어도 일부 포함되고, 그 상태가 소정 시간 이상 유지되는 경우 상기 선택 대상 객체가 선택되면 로드(load)되어야 할 로드 대상 데이터를 프리로드(pre-load)하고;상기 선택 대상 객체가 선택된 경우 상기 프리로드된 데이터를 억세스하는 것을 포함하는 단말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
9 |
9
제8 항에 있어서,상기 프리로드 영역이 상기 포인터 위치에 인접할수록 높게 형성되는 가중치를 가지고,상기 로드 대상 데이터를 프리로드 하는 것은, 상기 프리로드 영역 내에 적어도 일부의 배치 영역이 포함되는 객체가 복수 개 있는 경우, 상기 프리로드 영역과 배치 영역이 겹치는 영역에 해당하는 가중치를 기준으로 하나의 상기 선택 대상 객체를 선정하는 것을 포함하는 단말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
10 |
10
포인팅 장치의 포인트 팁과 단말의 터치 디스플레이 사이의 간격을 측정하여 분석하고;상기 분석의 결과를 이용하여, 상기 터치 디스플레이에 디스플레이된 객체 중, 상기 포인팅 장치가 가리키는 위치에 대응하는 선택 대상 객체의 선택을 예측하고;상기 선택 대상 객체의 선택이 예측된 경우, 상기 선택 대상 객체를 선택하는 경우 로드(load)되어야 할 로드 대상 데이터를 프리로드(pre-load)하고;상기 선택 대상 객체가 선택된 경우, 상기 프리로드된 데이터를 억세스하는 것을 포함하는, 단말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
11 |
11
제10 항에 있어서,상기 예측하는 것은, 상기 포인팅 장치와 상기 터치 디스플레이 사이의 간격이 소정의 한계치 이하인 경우 상기 선택 대상 객체가 선택될 것으로 예측하는 것을 포함하는, 단말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
12 |
12
제10 항에 있어서,상기 프리로드하는 것은,상기 간격이 소정의 제1 한계치 이하인 경우, 상기 로드 대상 데이터의 일부분을 부분 프리로드하는 것;상기 간격이 상기 제1 한계치보다 작은 소정의 제2 한계치 이하인 경우, 적어도 상기 로드 대상 데이터의 다른 일부를 프리로드하는 것을 포함하는, 단말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
13 |
13
제10 항에 있어서,상기 예측하는 것은, 상기 포인팅 장치의 상기 터치 디스플레이 방향의 속도가 소정의 한계치 이상인 경우 상기 선택 대상 객체가 선택될 것으로 예측하는 것을 포함하는, 단말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
14 |
14
포인팅 장치의 조작에 따른 소정의 선택 예고 신호를 입력받아, 상기 선택 예고 신호의 대상인 선택 대상 객체를 프리로드 풀에 추가하고;상기 프리로드 풀에 추가된 각각의 선택 대상 객체에 대하여, 상기 선택 대상 객체가 선택된 경우 로드(load)되어야 할 로드 대상 데이터를 프리로드(pre-load)하고;상기 프리로드 풀에 포함된 선택 대상 객체 중 하나가 선택된 경우 상기 프리로드된 데이터를 억세스하는 것을 포함하는 단말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
15 |
15
제14 항에 있어서,상기 프리로드하는 것은, 상기 단말에 구비된 프리로드 캐시에 삽입하는 것을 포함하고,상기 억세스하는 것은, 상기 억세스 후 상기 프리로드된 데이터를 상기 프리로드 캐시에서 제거하는 것을 포함하는 단말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
16 |
16
제14 항에 있어서,상기 프리로드하는 것은, 상기 단말에 구비된 프리로드 캐시에 삽입하는 것;상기 프리로드 캐시에 삽입된 로드 대상 데이터는 소정 시간을 초과하면 자동으로 상기 프리로드 캐시에서 제거되는 것을 포함하는 단말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
17 |
17
선택 대상 객체를 디스플레이하는 터치 디스플레이;프리로드 캐시;상기 터치 디스플레이에 디스플레이된 상기 선택 대상 객체에 대한 소정의 선택 예고 터치 입력을 제공받아, 상기 선택 대상 객체가 선택되면 로드(load)되어야 할 로드 대상 데이터를 상기 프리로드 캐시에 삽입하는 선택 예측부; 및상기 터치 디스플레이에 디스플레이된 상기 선택 대상 객체에 대한 터치에 의하여 상기 선택 대상 객체가 선택되면 상기 프리로드 캐시에 저장된 상기 로드 대상 데이터를 억세스하고, 상기 로드 대상 데이터의 처리 결과를 상기 터치 디스플레이에 디스플레이하는 데이터 억세스부를 포함하는 단말
|
18 |
18
제17 항에 있어서,상기 선택 예고 터치 입력은 상기 선택 대상 객체의 프리로드 영역 내에 포인터가 소정 시간 이상 머무르는 것인 단말
|
19 |
19
제18 항에 있어서,상기 선택 예고 터치 입력은 상기 선택 대상 객체의 프리로드 영역 내에 포인터가 비접촉 상태로 소정 시간 이상 머무르는 것인 단말
|
20 |
20
선택 대상 객체를 디스플레이하는 디스플레이;프리로드 캐시;포인팅 관련 입력 신호를 제공받아 상기 선택 대상 객체의 배치 영역과 상기 포인팅 관련 입력 신호를 기초로 결정된 포인터 위치를 모두 고려하여 상기 선택 대상 객체의 프리로드 여부를 결정하고, 상기 선택 대상 객체의 프리로드가 결정되는 경우 상기 선택 대상 객체가 선택되면 로드(load)되어야 할 로드 대상 데이터를 상기 프리로드 캐시에 삽입하는 선택 예측부; 및상기 선택 대상 객체가 선택되면 상기 프리로드 캐시에 저장된 상기 로드 대상 데이터를 억세스하고, 상기 로드 대상 데이터의 처리 결과를 상기 디스플레이에 디스플레이 하는 데이터 억세스부를 포함하는 단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