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201508158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와이어 곡선과 예제 표정 모델에 기반한 3차원 얼굴애니메이션의 재적용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9836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대규모 가상 군중 동작의 획득 및 편집 방법 및 그 장치 |
새창보기
|
[KST201900987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아이템 시뮬레이션에 있어서 3D 아이템 디지털 변환을 자동화하는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16017224][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증강현실 기반 실감체험 장치 및 제공 방법(Realistic experience apparatus based augmented reality and method of providing realistic experience based augmented reality) |
새창보기
|
[KST201508643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차원 얼굴 애니메이션을 위한 헤드 모션 추적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5942][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가상 페인팅을 위한 얼굴 모델 텍스처 생성 방법 및 그 장치(Method and apparatus for generating face model texture for virtual painting) |
새창보기
|
[KST201508954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동적 개체의 외형복원 및 자동 스키닝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9462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실시간 캐릭터 애니메이션에서의 발 미끄러짐 제거를 위한 캐릭터 영상 처리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9875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분장 아바타 생성 장치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9992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아바타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생성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701228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타이밍 변환을 이용한 3차원 캐릭터 동작 생성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Generating 3D Character Motion via Timing Transfer) |
새창보기
|
[KST201509575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스템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103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차원 공간상에서 2차원 인간형 캐릭터의 표현 및애니메이션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508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동작 평가 시스템 및 방법(System and method for motion evaluation) |
새창보기
|
[KST201601518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애니메이션 생성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DO FOR GENERATING ANIMATION) |
새창보기
|
[KST201901145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가상 체험 콘텐츠 제공 방법 및 이를 위한 장치 |
새창보기
|
[KST201508464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모션캡쳐 데이터베이스의 구축 방법과 이를 이용한 모션 합성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476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다시점 영상기반 동적 개체의 디지털 클론 생성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9764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캐릭터 형성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685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실감체험정보 표출 장치(Device for displaying realistic experience) |
새창보기
|
[KST201508250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이동 동작 애니메이션 제작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350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군중 시뮬레이션을 위한 인터페이스의 처리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438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가상 바디 페인팅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Virtual Body Painting) |
새창보기
|
[KST201508302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실시간 재조명 렌더링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92512][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차원 캐릭터 동작 편집방법 및 그 장치 |
새창보기
|
[KST201508729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보행 동작 변형 애니메이션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041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해부 데이터를 이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생성 시스템 및 그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9625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차원 얼굴 표정 애니메이션 생성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9331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메쉬 변형을 이용한 카툰 애니메이션제작 방법 및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08122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인간형 다관절체의 애니메이션 생성 장치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