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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클라우드를 모두를 포함할 수 있는 바운딩 박스를 생성한 후 이를 복셀 그리드로 분할하는 단계와,상기 복셀 그리드 각각에 적어도 하나 이상의 텍스쳐 평면을 할당하는 단계와,상기 복셀 그리드의 내부에 존재하는 포인트들을 상기 할당된 텍스쳐 평면에 직교 투영시켜 텍스쳐 이미지를 생성하는 단계와,상기 복셀 그리드의 중심 위치와 상기 복셀 그리드를 렌더링하기 위한 카메라의 시선 위치를 이용하여 상기 복셀 그리드 내 어느 하나의 텍스쳐 평면을 선택한 후 상기 선택된 텍스쳐 평면에 대응되는 텍스쳐 이미지를 렌더링하는 방법으로, 상기 복셀 그리드 각각을 렌더링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복셀 그리드를 이용한 포인트 클라우드의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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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바운딩 박스를 구성하는 에지들의 3개의 방향이 좌표축과 일치하도록 정육면체 형태의 바운딩 박스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복셀 그리드를 이용한 포인트 클라우드의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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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복셀 그리드로 분할하는 단계는, 상기 정육면체 형태의 바운딩 박스를 사용자에 의해 정의된 상수를 기반으로 n*n*n개의 정육면체 형태의 상기 복셀 그리드로 분할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복셀 그리드를 이용한 포인트 클라우드의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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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텍스쳐 평면을 할당하는 단계는, 상기 복셀 그리드 각각마다 3개의 텍스쳐 평면을 할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복셀 그리드를 이용한 포인트 클라우드의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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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3개의 텍스쳐 평면은 상기 복셀 그리드의 중심을 지나며, 상기 복셀 그리드의 세 축 방향 각각에 수직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복셀 그리드를 이용한 포인트 클라우드의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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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텍스쳐 평면을 할당하는 단계는,상기 바운딩 박스에 적어도 하나 이상의 전체 텍스쳐 평면을 할당하며, 상기 복셀 그리드에는, 상기 전체 텍스쳐 평면의 일부가 할당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복셀 그리드를 이용한 포인트 클라우드의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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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렌더링하는 단계는,상기 복셀 그리드의 중심 위치와 상기 복셀 그리드를 렌더링하기 위한 카메라의 시선 위치간의 거리를 계산하는 단계와,상기 거리와 기 설정된 임계값간의 비교를 통해 상기 텍스쳐 평면을 이용하여 렌더링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복셀 그리드를 이용한 포인트 클라우드의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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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7 항에 있어서,상기 거리가 상기 기 설정된 임계값보다 큰 경우 상기 복셀 그리드 내 모든 포인트들을 렌더링하며, 상기 거리가 상기 기 설정된 임계값보다 작은 경우 상기 텍스쳐 평면을 이용하여 렌더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복셀 그리드를 이용한 포인트 클라우드의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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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렌더링하는 단계는,상기 복셀 그리드의 중심 위치와 상기 복셀 그리드를 렌더링하기 위한 카메라의 시선 위치간의 벡터를 계산하여 시선 방향을 계산하는 단계와,상기 시선 방향과 상기 복셀 그리드의 각 텍스쳐 평면이 이루는 각도를 계산하는 단계와,상기 계산된 각 텍스쳐 평면의 각도 중 가장 큰 값을 갖는 텍스쳐 평면을 선택하여 렌더링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복셀 그리드를 이용한 포인트 클라우드의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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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9 항에 있어서,상기 가장 큰 값을 갖는 텍스쳐 평면을 정의하는 네 개의 버텍스를 이용하여 쿼드로 렌더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복셀 그리드를 이용한 포인트 클라우드의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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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 7 항 내지 제 10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렌더링할 때 "depth test" 기능을 오프시킨 후 "alpha test" 기능만을 이용하여 렌더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복셀 그리드를 이용한 포인트 클라우드의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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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클라우드를 모두를 포함할 수 있는 바운딩 박스를 생성한 후 상기 바운딩 박스를 분할하여 복셀 그리드를 생성하는 복셀 그리드 생성부와,상기 복셀 그리드 각각에 적어도 하나 이상의 텍스쳐 평면을 생성하는 텍스쳐 평면 생성부와,상기 복셀 그리드의 내부에 존재하는 포인트들을 상기 할당된 텍스쳐 평면에 직교 투영시켜 텍스쳐 이미지를 생성하는 텍스쳐 이미지 생성부와,상기 복셀 그리드의 중심 위치와 상기 복셀 그리드를 렌더링하기 위한 카메라의 시선 위치를 이용하여 상기 복셀 그리드 내 어느 하나의 텍스쳐 평면을 선택한 후 상기 선택된 텍스쳐 평면에 대응되는 텍스쳐 이미지를 렌더링하는 방법으로, 상기 복셀 그리드 각각을 렌더링하는 렌더링부를 포함하는복셀 그리드를 이용한 포인트 클라우드의 렌더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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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텍스쳐 평면 생성부는,상기 바운딩 박스에 적어도 하나 이상의 전체 텍스쳐 평면을 생성하며, 상기 복셀 그리드에 상기 전체 텍스쳐 평면의 일부를 할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복셀 그리드를 이용한 포인트 클라우드의 렌더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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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렌더링부는,상기 복셀 그리드의 중심 위치와 상기 복셀 그리드를 렌더링하기 위한 카메라의 시선 위치간의 거리를 계산하며,상기 계산된 거리와 기 설정된 임계값간의 비교를 통해 상기 텍스쳐 평면을 이용하여 렌더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복셀 그리드를 이용한 포인트 클라우드의 렌더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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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상기 렌더링부는,상기 거리가 상기 기 설정된 임계값보다 큰 경우 상기 복셀 그리드 내 모든 포인트들을 렌더링하며, 상기 거리가 상기 기 설정된 임계값보다 작은 경우 상기 텍스쳐 평면을 이용하여 렌더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복셀 그리드를 이용한 포인트 클라우드의 렌더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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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상기 렌더링부는,상기 복셀 그리드의 중심 위치와 상기 복셀 그리드를 렌더링하기 위한 카메라의 시선 위치간의 벡터를 계산하여 시선 방향을 계산하며, 상기 시선 방향과 상기 복셀 그리드의 각 텍스쳐 평면이 이루는 각도를 계산하며, 상기 계산된 각 텍스쳐 평면의 각도 중 가장 큰 값을 갖는 텍스쳐 평면을 선택하여 렌더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복셀 그리드를 이용한 포인트 클라우드의 렌더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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