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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단말기와 게임 서버간에 전송되는 패킷을 캡쳐하는 캡쳐부; 및상기 캡쳐부에서 캡쳐한 상기 패킷을 분석하고, 분석된 결과에 따라 상기 패킷에 포함된 데이터 필드를 동일한 필드 구조를 가지는 정적필드 또는 필드의 정렬규칙을 정의한 기준필드에 따른 필드 구조나 사용자의 요청에 따른 필드 구조를 가지는 동적필드로 정의하는 분석부를 포함하고,상기 분석부는, 캡쳐한 상기 패킷의 구조를 정의하는 패킷 정의부;상기 패킷 정의부에서 정의한 구조를 기반으로 상기 패킷을 재조립하는 재조립부; 및상기 재조립부에서 재조립한 상기 패킷에 포함된 상기 데이터 필드를 바이트 수에 따른 길이로 구분하고, 구분한 상기 데이터 필드를 동일한 필드 구조를 가지는 정적 필드 또는 필드의 정렬 규칙을 정의한 기준필드에 따른 필드 구조나 사용자의 요청에 따른 필드 구조를 가지는 동적필드로 정의하는 데이터 필드 정의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동적필드는 상기 기준필드에 의해 정의되는 비트로 변환될 바이트의 수, 후행필드의 반복횟수, 크기 및 정렬 구조 각각에 따라 서로 다른 유형으로 정의되는, 온라인 게임 패킷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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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캡쳐부는,상기 패킷을 캡쳐한 시간, 발생한 이벤트, 상기 이벤트가 발생한 시간 및 스크린샷을 더 포함하여 캡쳐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게임 패킷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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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패킷 정의부는,캡쳐한 상기 패킷에 포함된 구성요소를 구분하고, 구분한 상기 패킷의 구성요소에 크기를 표시하고, 구성요소에 크기가 표시된 상기 패킷에 상기 게임 서버의 세션 정보를 결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게임 패킷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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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데이터 필드 정의부는,상기 기준필드가 상기 후행필드의 반복횟수를 정의한 경우에 상기 반복횟수에 따라 정렬된 데이터 필드를 A유형의 동적필드로 정의하고, 상기 기준필드가 상기 비트로 변환할 바이트의 수를 정의한 경우에 상기 바이트의 수를 기반으로 변환된 비트에 따라 정렬된 데이터 필드를 B유형의 동적필드로 정의하고, 상기 기준필드가 상기 후행필드의 크기를 정의한 경우에 정의한 상기 후행필드의 크기에 따라 정렬된 데이터 필드를 C유형의 동적필드로 정의하고, 상기 기준필드가 상기 후행필드의 정렬 구조를 나타내는 소정 파라미터를 정의한 경우에 상기 소정 파라미터에 따라 정렬된 데이터 필드를 D유형의 동적필드로 정의하고, 상기 데이터 필드 중에서 사용자의 요청에 따른 종료 조건을 가지는 필드를 E유형의 동적필드로 정의하고, 상기 데이터 필드 중에서 사용자 요청에 따른 크기를 가지는 필드를 F유형의 동적필드로 정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게임 패킷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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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단말기와 게임 서버간에 전송되는 패킷을 캡쳐하는 단계;캡쳐한 상기 패킷의 구조를 정의하는 단계;정의한 상기 패킷의 구조를 기반으로 상기 패킷을 재조립하는 단계;재조립한 상기 패킷에 포함된 데이터 필드를 바이트 수에 따른 길이로 구분하는 단계; 및구분한 상기 데이터 필드를 동일한 필드 구조를 가지는 정적필드 또는 필드의 정렬규칙을 정의한 기준필드에 따른 필드 구조나 사용자의 요청에 따른 필드 구조를 가지는 동적필드로 정의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동적필드는 상기 기준필드에 의해 정의되는 비트로 변환될 바이트의 수, 후행필드의 반복횟수, 크기 및 정렬 구조 각각에 따라 서로 다른 유형으로 정의되는, 온라인 게임 패킷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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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패킷을 캡쳐하는 단계는,상기 패킷을 캡쳐한 시간, 발생한 이벤트, 상기 이벤트가 발생한 시간 및 스크린샷을 더 포함하여 캡쳐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게임 패킷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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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6항에 있어서, 상기 패킷의 구조를 정의하는 단계는,캡쳐한 상기 패킷의 구성요소를 구분하는 단계;구분한 상기 패킷의 구성요소에 크기를 표시하는 단계; 및구성요소에 크기가 표시된 상기 패킷에 상기 게임 서버의 세션 정보를 결합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게임 패킷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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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 내지 제8항 중 어느 하나의 항에 있어서, 상기 데이터 필드를 동일한 필드 구조를 가지는 정적필드 또는 필드의 정렬규칙을 정의한 기준필드에 따른 필드 구조나 사용자의 요청에 따른 필드 구조를 가지는 동적필드로 정의하는 단계는,상기 기준필드가 상기 후행필드의 반복횟수를 정의한 경우에 상기 반복횟수에 따라 정렬된 데이터 필드를 A유형의 동적필드로 정의하고, 상기 기준필드가 상기 비트로 변환할 바이트의 수를 정의한 경우에 상기 바이트의 수를 기반으로 변환된 비트에 따라 정렬된 데이터 필드를 B유형의 동적필드로 정의하고, 상기 기준필드가 상기 후행필드의 크기를 정의한 경우에 상기 후행필드의 크기에 따라 정렬된 데이터 필드를 C유형의 동적필드로 정의하고, 상기 기준필드가 상기 후행필드의 정렬 구조를 나타내는 소정 파라미터를 정의한 경우에 상기 소정 파라미터에 따라 정렬된 데이터 필드를 D유형의 동적필드로 정의하고, 상기 데이터 필드 중에서 사용자의 요청에 따른 종료 조건을 가지는 필드를 E유형의 동적필드로 정의하고, 상기 데이터 필드 중에서 사용자 요청에 따른 크기를 가지는 필드를 F유형의 동적필드로 정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게임 패킷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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