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서버 장치와 연동하여 소프트웨어의 실행을 요청하고, 상기 서버 장치로부터 실행된 상기 소프트웨어의 작업 데이터를 수신한 경우 수신한 상기 소프트웨어의 작업 데이터를 처리하는 클라이언트 장치와,복수의 클라이언트 장치와 접속 및 연동되어 특정 클라이언트 장치로부터 요청된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실행된 상기 소프트웨어의 작업 데이터를 상기 클라이언트 장치로 전송하는 상기 서버 장치를 포함하고,상기 클라이언트 장치는 상기 서버 장치로부터 전송된 렌더링 정보를 수신하는 데이터 송수신부와,상기 렌더링 정보를 토대로 렌더링 작업을 수행하는 렌더링 정보 처리부를 포함하고,상기 렌더링 정보 처리부는 압축 및 암호화된 렌더링 정보를 해제시키는 압축 및 암호화부를 포함하는원격 렌더링 기반의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장치
|
2 |
2
제 1항에 있어서,상기 클라이언트 장치는,상기 서버 장치로 3D 응용프로그램에 대한 실행 요청 메시지를 전송하는 소프트웨어 실행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렌더링 기반의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장치
|
3 |
3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렌더링 정보 처리부는,상기 압축 및 암호화가 해제된 렌더링 정보를 토대로 렌더링 작업 및 처리를 수행하는 렌더링 정보 실행부와,상기 렌더링 작업 및 처리 상태를 표시하는 렌더링 정보 표시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렌더링 기반의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장치
|
4 |
4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압축 및 암호화부는,상기 렌더링 정보 처리부에서 출력된 렌더링 수행 데이터를 압축 및 암호화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렌더링 기반의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장치
|
5 |
5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서버 장치는,상기 특정 클라이언트 장치로부터 3D 응용프로그램에 대한 실행 요청 메시지를 수신한 경우, 상기 3D 응용프로그램을 실행시키는 소프트웨어 관리부와,실행된 3D 응용프로그램으로부터 생성되는 렌더링 정보를 추출하는 렌더링 정보 추출부와,추출한 상기 렌더링 정보를 압축 및 암호화하는 압축 및 암호화부와,상기 압축 및 암호화된 렌더링 정보를 상기 특정 클라이언트 장치로 전송하는 데이터 송수신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렌더링 기반의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장치
|
6 |
6
제 5항에 있어서,상기 서버 장치는,상기 클라이언트 장치로부터 렌더링 수행 데이터를 수신한 경우, 상기 압축 및 암호화부를 통해 상기 렌더링 수행 데이터의 압축 및 암호화를 해제하고, 상기 소프트웨어 관리부에서 상기 3D응용프로그램의 저장 영역에 상기 압축 및 암호화가 해제된 렌더링 수행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렌더링 기반의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장치
|
7 |
7
응용프로그램에 대한 실행 요청 메시지를 생성하는 소프트웨어 실행부와,생성된 상기 실행 요청 메시지를 접속된 서버 장치로 전송하여 상기 서버 장치로부터 그래픽 작업 정보를 연속적으로 수신하는 데이터 송수신부와,상기 연속적으로 수신한 그래픽 작업 정보의 압축 및 암호화를 해제하고, 해제된 그래픽 작업 정보를 토대로 그래픽 처리 작업을 수행하는 처리부와,상기 그래픽 작업 처리 상태를 화면 상에 디스플레이하는 표시부를 포함하는 원격 렌더링 기반의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장치
|
8 |
8
제 7항에 있어서,상기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장치는,상기 처리부로부터 그래픽 작업을 통해 생성된 그래픽 작업 수행 데이터를 압축 및 암호화하고,상기 압축 및 암호화된 그래픽 작업 수행 데이터를 상기 데이터 송수신부에서 상기 서버 장치로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렌더링 기반의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장치
|
9 |
9
복수의 클라이언트 장치들과 접속을 수행하고, 특정 클라이언트 장치로부터 응용프로그램에 대한 실행 요청 메시지를 수신한 경우, 상기 응용프로그램을 실행시키는 소프트웨어 관리부와,실행된 응용프로그램으로부터 생성되는 그래픽 작업 정보를 연속적으로 추출하는 정보 추출부와,추출한 상기 그래픽 작업 정보를 압축 및 암호화하는 압축 및 암호화부와,상기 압축 및 암호화된 그래픽 작업 정보를 상기 특정 클라이언트 장치로 전송하는 데이터 송수신부를 포함하는 원격 렌더링 기반의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장치
|
10 |
10
제 9항에 있어서,상기 클라이언트 장치로부터 그래픽 작업 수행 데이터를 수신한 경우, 상기 압축 및 암호화부를 통해 상기 작업 수행 데이터의 압축 및 암호화를 해제하고,상기 소프트웨어 관리부에서 상기 응용프로그램의 저장 영역에 상기 압축 및 암호화가 해제된 그래픽 작업 수행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렌더링 기반의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장치
|
11 |
11
클라이언트 장치에서 서버 장치와 연동하여 소프트웨어의 실행을 요청하는 과정과, 상기 클라이언트 장치로부터 요청된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과정과,실행된 상기 소프트웨어의 작업 데이터를 상기 클라이언트 장치로 전송하는 과정과,상기 서버 장치로부터 실행된 상기 소프트웨어의 작업 데이터를 수신하는 과정을 포함하고,상기 소프트웨어의 실행을 요청하는 과정은,상기 클라이언트 장치에서 상기 서버 장치로 3D 응용프로그램에 대한 실행 요청 메시지를 전송하여 렌더링 정보를 수신하는 과정과,상기 렌더링 정보를 토대로 렌더링 작업을 수행하는 과정을 포함하고,상기 렌더링 작업을 수행하는 과정은,상기 수신한 렌더링 정보의 압축 및 암호화를 해제시키는 과정을 포함하는원격 렌더링 기반의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방법
|
12 |
12
삭제
|
13 |
13
제 11항에 있어서,상기 렌더링 작업을 수행하는 과정은,상기 압축 및 암호화가 해제된 상기 렌더링 정보를 토대로 렌더링 작업 및 처리를 수행하는 과정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렌더링 기반의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방법
|
14 |
14
제 13항에 있어서,상기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방법은,상기 렌더링 작업 및 처리를 수행하여 출력된 렌더링 수행 데이터를 압축 및 암호화하는 과정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렌더링 기반의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방법
|
15 |
15
제 11항에 있어서,상기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과정은,상기 클라이언트 장치로부터 3D 응용프로그램에 대한 실행 요청 메시지를 수신한 경우, 상기 3D 응용프로그램을 실행시키는 과정과,실행된 3D 응용프로그램으로부터 생성되는 렌더링 정보를 추출하는 과정과,추출한 상기 렌더링 정보를 압축 및 암호화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렌더링 기반의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방법
|
16 |
16
제 15항에 있어서,상기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방법은,상기 클라이언트 장치로부터 렌더링 작업 및 처리를 통해 생성된 렌더링 수행 데이터를 수신하는 과정과,상기 렌더링 수행 데이터의 압축 및 암호화를 해제하는 과정과,상기 3D응용프로그램의 저장 영역에 상기 압축 및 암호화가 해제된 렌더링 수행 데이터를 저장하는 과정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렌더링 기반의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방법
|
17 |
17
제 11항에 있어서,상기 렌더링 정보는,기하학, 시점, 텍스처 매핑, 조명 및 셰이딩 정보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렌더링 기반의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방법
|
18 |
18
응용프로그램에 대한 실행 요청 메시지를 생성하는 과정과,생성된 상기 실행 요청 메시지를 접속된 서버 장치로 전송하여 상기 서버 장치로부터 그래픽 작업 정보를 연속적으로 수신하는 과정과, 상기 연속적으로 수신한 그래픽 작업 정보의 압축 및 암호화를 해제하는 과정과,해제된 그래픽 작업 정보를 토대로 그래픽 처리 작업을 수행하는 과정과,상기 그래픽 처리 작업을 통해 생성된 그래픽 작업 수행 데이터를 압축 및 암호화하는 과정과,상기 압축 및 암호화된 그래픽 작업 수행 데이터를 상기 서버 장치로 전송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원격 렌더링 기반의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방법
|
19 |
19
복수의 클라이언트 장치들과 접속을 수행하고, 특정 클라이언트 장치로부터 응용프로그램에 대한 실행 요청 메시지를 수신한 경우, 상기 응용프로그램을 실행시키는 과정과,실행된 상기 응용프로그램으로부터 생성되는 그래픽 작업 정보를 연속적으로 추출하는 과정과,추출한 상기 그래픽 작업 정보를 압축 및 암호화하는 과정과,상기 압축 및 암호화된 그래픽 작업 정보를 상기 특정 클라이언트 장치로 전송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원격 렌더링 기반의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방법
|
20 |
20
제 19항에 있어서,상기 응용프로그램 실행 방법은,상기 특정 클라이언트 장치로부터 그래픽 작업 수행 데이터를 수신한 경우, 상기 압축 및 암호화부를 통해 상기 작업 수행 데이터의 압축 및 암호화를 해제하는 과정과,상기 응용프로그램의 저장 영역에 상기 압축 및 암호화가 해제된 그래픽 작업 수행 데이터를 저장하는 과정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렌더링 기반의 3D 응용프로그램 실행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