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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차로에 구비된 도로 센서 및 차량 내 구비된 차량 센서 중 어느 하나 이상으로부터 차량 헤딩 정보, 차량 회전 빈도수, 차량 궤적 및 차량 속도 정보를 포함하는 교차로 주변 정보를 획득하는 주변 정보 획득부;상기 교차로 주변 정보를 이용하여 산출된 차량 충돌 위험도를 포함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를 산출하는 충돌 정보 산출부; 및사용자에게 산출된 상기 교차로 충돌 정보를 제공하는 충돌 정보 제공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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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충돌 정보 산출부는상기 차량 헤딩 정보 및 상기 차량 회전 빈도수를 이용하여 차량 회전 확률을 산출하는 회전 확률 산출부;상기 차량 궤적 및 상기 차량 속도 정보를 이용하여 차량 충돌 확률을 산출하는 충돌 확률 산출부; 및상기 차량 회전 확률 및 상기 차량 충돌 확률을 이용하여 상기 차량 충돌 위험도를 산출하는 충돌 위험도 산출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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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충돌 확률 산출부는상기 차량 궤적들 간 접점을 이용하여 충돌 예상 지점을 선정하고, 상기 차량 속도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충돌 예상 지점에의 도달 시간을 산출하고, 상기 도달 시간 및 충돌 확률 함수를 이용하여 상기 차량 충돌 확률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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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충돌 확률 함수는제1 차량의 상기 충돌 예상 지점에의 도달 시간 및 제2 차량의 상기 충돌 예상 지점에의 도달 시간의 차이의 절대 값인 도달 차이 시간이 함수 변수이고, 상기 도달 차이 시간에 상응하는 상기 차량 충돌 확률을 함수 결과값으로 하는 함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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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충돌 위험도 산출부는상기 충돌 예상 지점들 각각의 상기 차량 회전 확률 및 상기 차량 충돌 확률의 곱을 모두 더한 값을 상기 차량 충돌 위험도로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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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차량 헤딩 정보는상기 차량의 모서리 좌표들 중 상기 차량의 헤딩 방향의 두 좌표 값인 오른쪽 헤딩 좌표 및 왼쪽 헤딩 좌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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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회전 확률 산출부는상기 오른쪽 헤딩 좌표 및 상기 왼쪽 헤딩 좌표의 시간 당 변화율을 이용하여 차량 회전 방향을 산출하고, 상기 차량 회전 방향 및 상기 차량 회전 빈도수를 이용하여 상기 차량 회전 확률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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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차량 궤적은상기 교차로의 교차로 진입로 수, 각 진입로 별 차로 수 및 차로 폭 중 어느 하나 이상을 고려하여 설정된 궤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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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충돌 정보 제공부는상기 사용자가 탑승한 차량에 상응하는 상기 교차로 충돌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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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충돌 정보 제공부는상기 교차로에 진입하는 상기 차량들 각각에 상응하는 상기 교차로 충돌 정보들을 이용하여, 상기 교차로 내 고위험 지점 정보 및 고위험 시간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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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차로에 구비된 도로 센서 및 차량 내 구비된 차량 센서 중 어느 하나 이상으로부터 차량 헤딩 정보, 차량 회전 빈도수, 차량 궤적 및 차량 속도 정보를 포함하는 교차로 주변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상기 교차로 주변 정보를 이용하여 산출된 차량 충돌 위험도를 포함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를 산출하는 단계; 및사용자에게 산출된 상기 교차로 충돌 정보를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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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교차로 충돌 정보를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차량 헤딩 정보 및 상기 차량 회전 빈도수를 이용하여 차량 회전 확률을 산출하는 단계;상기 차량 궤적 및 상기 차량 속도 정보를 이용하여 차량 충돌 확률을 산출하는 단계; 및상기 차량 회전 확률 및 상기 차량 충돌 확률을 이용하여 상기 차량 충돌 위험도를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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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차량 충돌 확률을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차량 궤적들 간 접점을 이용하여 충돌 예상 지점을 선정하고, 상기 차량 속도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충돌 예상 지점에의 도달 시간을 산출하고, 상기 도달 시간 및 충돌 확률 함수를 이용하여 상기 차량 충돌 확률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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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상기 충돌 확률 함수는제1 차량의 상기 충돌 예상 지점에의 도달 시간 및 제2 차량의 상기 충돌 예상 지점에의 도달 시간의 차이의 절대 값인 도달 차이 시간이 함수 변수이고, 상기 도달 차이 시간에 상응하는 상기 차량 충돌 확률을 함수 결과값으로 하는 함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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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차량 충돌 위험도를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충돌 예상 지점들 각각의 상기 차량 회전 확률 및 상기 차량 충돌 확률의 곱을 모두 더한 값을 상기 차량 충돌 위험도로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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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차량 헤딩 정보는상기 차량의 모서리 좌표들 중 상기 차량의 헤딩 방향의 두 좌표 값인 오른쪽 헤딩 좌표 및 왼쪽 헤딩 좌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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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차량 회전 확률을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오른쪽 헤딩 좌표 및 상기 왼쪽 헤딩 좌표의 시간 당 변화율을 이용하여 차량 회전 방향을 산출하고, 상기 차량 회전 방향 및 상기 차량 회전 빈도수를 이용하여 상기 차량 회전 확률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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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차량 궤적은상기 교차로의 교차로 진입로 수, 각 진입로 별 차로 수 및 차로 폭 중 어느 하나 이상을 고려하여 설정된 궤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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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교차로 충돌 정보를 제공하는 단계는상기 사용자가 탑승한 차량에 상응하는 상기 교차로 충돌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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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교차로 충돌 정보를 제공하는 단계는상기 교차로에 진입하는 상기 차량들 각각에 상응하는 상기 교차로 충돌 정보들을 이용하여, 상기 교차로 내 고위험 지점 정보 및 고위험 시간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교차로 충돌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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