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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병렬컴퓨터내 크로스바 네트웍 라우터 보드를 포함하는 노드들간에 크로스바 네트웍을 통해 메시지를 수신하는 커널을 사용하기 위해 상기 커널에 크로스바 네트웍 라우터 보드 에뮬레이터를 두고, 상기 에뮬레이터의 수신부 내부가 수신된 메시지를 저장하여 커널 수신부에서 메시지를 받을 때까지 관리하는 메시지 수신 버퍼(MRB), 이 메시지 수신 버퍼(MRB)를 제어하고 커널 수신부에서 메시지를 수신하면 메시지 제거를 요청하기 위한 메시지 수신 버퍼 제어 레지스터(MRR), 그리고 수신된 대량의 메시지를 일시 저장하는 임시 데이타 버퍼(TDB)를 포함하되, 상기 MRB, MRR, TDB가 이더넷 메시지를 수신하는 제1쓰레드 및 수신된 메시지를 처리하는 제2쓰레드에 의해 메시지를 수신하는 기능을 에뮬레이션하는 방법에 있어서, 상기 제1쓰레드에 의해서 이더넷으로 부터 수신된 이더넷 메시지를 크로스바 네트웍 라우터 보드 메시지로 변환 및 빈 버퍼에 저장후 메시지 수신을 통보하는 제1과정과, 상기 제1과정으로 부터 통보된 메시지를 제2쓰레드에 의해 커널 수신부에 알린 후, 이 커널 수신부에서 메시지 수신을 완료하면 해당 버퍼의 메시지들을 제거하는 제2과정으로 이루어져, 크로스바 네트웍 라우터 보드가 없는 이더넷으로 연결된 시스템에서도 크로스바 네트웍에 대한 메시지 수신 커널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병렬 컴퓨터에서 크로스바 네트웍 라우터의 수신부에 대한 소프트웨어 에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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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과정과 상기 제2과정은 메시지 수신과 메시지 관리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도록 병렬로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병렬 컴퓨터에서 크로스바 네트웍 라우터의 수신부에 대한 소프트웨어 에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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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2과정은 상기 메시지 제거 후 해당 버퍼에 다른 메시지가 존재하면 반복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병렬 컴퓨터에서 크로스바 네트웍 라우터의 수신부에 대한 소프트웨어 에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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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과정은 수신된 이더넷 메시지를 크로스바 네트웍 라우터 보드 메시지로 변환한 후, 저장하기 위한 상기 MRB의 빈 버퍼가 있는가를 조사하는 제1단계와, 상기 제1단계의 조사에 의해 상기 MRB의 빈 버퍼가 있다면 상기 수신된 이더넷 메시지의 데이타 부분 및 나머지 수신정보를 각각 상기 TDB 및 상기 MRB에 저장하는 제2단계와, 상기 제2단계에서 상기 MRB에 저장된 메시지가 첫번째 버퍼의 메시지일 경우 그 메시지 수신을 통보하는 제3단계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병렬 컴퓨터에서 크로스바 네트웍 라우터의 수신부에 대한 소프트웨어 에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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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2단계는 상기 제1단계에서 상기 MRB에 저장된 수신 메시지가 데이타 메시지인가를 조사하는 제2-1단계와, 상기 제2-1단계의 조사에 따라 데이타 메시지일 경우 상기 TDB에서 빈 버퍼를 선정하는 제2-2단계와, 상기 선정된 TDB에서 빈 버퍼가 없는가를 조사하는 제2-3단계와, 상기 제2-3단계의 조사에 의해 빈 버퍼가 있을 경우 상기 수신된 메시지중 데이타 부분을 상기 선정된 TDB에 기록하는 제2-4단계와, 상기 수신된 메시지중 나머지 수신정보를 이미 선정된 MRB에 저장하는 제2-5단계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병렬 컴퓨터에서 크로스바 네트웍 라우터의 수신부에 대한 소프트웨어 에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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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2과정은, 상기 제1과정으로 부터의 메시지 수신통보를 기다리는 제1단계와, 상기 제1단계에서 메시지 수신통보가 메시지 수신 요청일 경우 상기 커널 수신부가 메시지를 읽어가도록 메시지 수신 인터럽트를 발생하는 제2단계와, 상기 제1단계에서 메시지 수신통보가 상기 커널 수신부에 의한 메시지 제거 요청일 경우 상기 MRB에서 메시지를 제거하고, 메시지 제거후 상기 MRB에 메시지가 존재할 경우 메시지 수신 인터럽트를 발생하는 제3단계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병렬 컴퓨터에서 크로스바 네트웍 라우터의 수신부에 대한 소프트웨어 에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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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제3단계의 메시지 제거 요청은 커널 수신부가 메시지 수신 인터럽트를 받은 후에 발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병렬 컴퓨터에서 크로스바 네트웍 라우터의 수신부에 대한 소프트웨어 에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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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6항에 있어서, 상기 제3단계는 상기 제1단계에서 메시지 제거요청일 경우 수신 메시지가 데이타 메시지인가를 조사하는 제3-1단계와, 상기 제3-1단계의 조사에 의해 데이타 메시지일 경우 상기 TDB에서 메시지를 제거 및 반환한 후 TDB에 대한 사용 요청을 처리하는 제3-2단계와, 상기 제3-2단계의 처리후와 상기 제3-1단계의 조사에 의해 데이타 메시지가 아닐 경우 상기 MRB에서 크로스바 네트웍의 전송정보를 갖는 크로스바 네트웍 라우터 보드 메시지를 제거하는 제3-3단계와, 상기 제3-3단계에서 메시지 제거 후 상기 MRR에 있는 메시지 제거 요청을 클리어 시키는 제3-4단계와, 상기 제3-4단계에서 메시지 제거 요청 클리어 후, 해당 MRB에 메시지가 존재하는지를 조사하는 제3-5단계와, 상기 제3-5단계의 조사에 의해 메시지가 존재할 경우 그 메시지를 이동시켜 메시지 수신 인터럽트를 발생하는 제3-6단계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병렬 컴퓨터에서 크로스바 네트웍 라우터의 수신부에 대한 소프트웨어 에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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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 상기 제3-6단계는 메시지가 존재할 경우 그 메시지를 상위 방향으로 이동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병렬 컴퓨터에서 크로스바 네트웍 라우터의 수신부에 대한 소프트웨어 에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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