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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의 게임 조작 신호를 입력받는 조작 정보 입력부;
게임을 수행중인 사용자의 상태 정보를 입력받는 게이머 상태 정보 입력부;
상기 조작 정보 입력부 및 상기 게이머 상태 정보 입력부를 통해 수집된 정보를 분석하는 게이머 상태 검출부; 및
상기 게이머 상태 검출부를 통해 제공되는 정보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정보와 비교하여 상기 게임을 평가하는 게임 기획 평가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기획 평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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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게이머 상태 정보 입력부는,
카메라를 구비하여, 상기 게임을 수행 중인 사용자의 이미지를 취득하는 영상 입력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기획 평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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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청구항 2에 있어서,
상기 게이머 상태 검출부는,
상기 영상 입력부를 통해 취득된 상기 사용자의 이미지로부터 게이머의 표정과 움직임을 검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기획 평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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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청구항 3에 있어서,
상기 게임 기획 평가부는,
상기 게이머 상태 검출부에 의해 검출된 게이머의 표정 및 움직임 정보를 상기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데이터와 비교하여 게이머의 감정을 추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기획 평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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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게이머 상태 정보 입력부는,
뇌파 측정 장치를 구비하여, 게임을 수행 중인 사용자의 뇌파를 취득하는 생체 신호 입력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기획 평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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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청구항 5에 있어서,
상기 게임 기획 평가부는,
상기 뇌파를 기반으로 게이머의 집중도를 산출하여, 게이머의 몰입도 및 흥미의 정도를 취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기획 평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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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조작 정보 입력부는,
키보드 및 마우스 중 적어도 하나를 통한 사용자의 입력 신호를 추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기획 평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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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데이터베이스는,
상기 게이머의 성별, 연령별 감정 변화에 따른 이미지 데이터를 저장하고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기획 평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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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게임을 수행 중인 게이머의 이미지 및 생체 정보를 취득하는 단계;
현재 수행중인 게임의 상태 정보를 추출하는 단계;
상기 게이머의 이미지, 생체 정보, 및 상기 게임의 상태 정보를 분석하여 상기 게이머의 상태 정보를 검출하는 단계; 및
검출된 상기 게이머의 상태 정보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정보와 비교하여, 상기 게임을 평가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기획 평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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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청구항 9에 있어서,
상기 취득하는 단계는,
상기 게임을 수행 중인 게이머의 뇌파를 측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기획 평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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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청구항 10에 있어서,
상기 평가하는 단계는,
상기측정된 상기 게이머의 뇌파를 기반으로 상기 게이머의 집중도를 산출하는 단계; 및
산출된 상기 집중도를 이용하여 해당 게임에 대한 상기 게이머의 몰입도 및 흥미의 정도를 판단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기획 평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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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청구항 9에 있어서,
상기 검출하는 단계는,
해당 게임을 수행 중인 상기 게이머의 이미지로부터 상기 게이머의 표정과 움직임을 검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기획 평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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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청구항 12에 있어서,
상기 평가하는 단계는,
검출된 상기 게이머의 표정과 움직임을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데이터와 비교하여, 상기 게이머의 감정을 추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기획 평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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