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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서버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한 다수의 게이머 단말기로부터 발생하는 게임 패킷을 캡처하여 게임 패킷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는 패킷 캡처 및 분석부와,
상기 캡처된 게임 패킷을 토대로 적어도 하나 이상의 가상 캐릭터를 생성하며, 상기 생성된 가장 캐릭터의 움직임을 편집하기 위한 편집 데이터를 생성하는 가장 캐릭터 편집부와,
상기 편집 데이터와 상기 게임 패킷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게임 패킷을 토대로 상기 가상 캐릭터의 움직임을 제어하는 가상 캐릭터 제어부
를 포함하는 온라인 게임 검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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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패킷 캡처 및 분석부는,
상기 캡처된 게임 패킷을 분석하여 게이머별로 게임 패킷을 분리하거나 상기 게이머에 대응되는 캐릭터 상호간의 발생하는 상호 작용 관계를 추출하거나, 상기 게이머에 대응되는 캐릭터의 게임 내 단위 행동을 추출하여 상기 게임 패킷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게임 검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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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패킷 데이터베이스는,
상기 분리된 게이머별 게임 패킷에 시간 정보를 포함시켜 저장하는 게이머 행동 데이터베이스와,
상기 게이머별 캐릭터 상호간에 발생하는 상기 상호 작용 관계를 저장하는 행동 관계 데이터베이스와,
상기 캐릭터의 게임 내 상기 단위 행동을 저장하는 단위 행동 데이터베이스
를 포함하는 온라인 게임 검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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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4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가상 캐릭터 편집부는,
상기 게임 패킷을 토대로 상기 가상 캐릭터의 게임 공간 내 움직임을 설정하는 패스 설정부와,
상기 생성된 가상 캐릭터의 패킷을 복제하여 다수의 가상 캐릭터를 생성하는 가상 캐릭터 복제부와,
상기 생성 또는 복제된 가상 캐릭터 중 임의의 가상 캐릭터를 삭제하는 가상 캐릭터 삭제부
를 포함하는 온라인 게임 검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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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가상 캐릭터 편집부는,
상기 생성된 가상 캐릭터의 상기 게임 공간 상의 위치를 디스플레이해주는 가상 캐릭터 위치 가시화부
를 더 포함하는 온라인 게임 검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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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게임 서버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한 다수의 게이머 단말기로부터 발생하는 게임 패킷을 캡처하는 단계와,
상기 캡처된 게임 패킷을 토대로 가상 캐릭터를 생성하는 단계와,
상기 생성된 가상 캐릭터의 움직임과 그 수를 편집하기 위한 편집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와,
상기 편집 데이터와 상기 캡처된 게임 패킷을 토대로 상기 가상 캐릭터의 움직임을 제어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온라인 게임 검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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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패킷을 캡처하는 단계는,
상기 캡처된 게임 패킷 데이터를 분석하여 게이머별로 게임 패킷을 분리하거나 상기 게이머에 대응되는 캐릭터 상호간의 발생하는 상호 작용 관계를 추출하거나, 상기 게이머에 대응되는 캐릭터의 게임 내 단위 행동을 추출하여 상기 게임 패킷을 캡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게임 검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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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검증 방법은,
상기 분리된 게이머별 게임 패킷에 상기 게이머 단말기로부터 게임 패킷이 발생된 시간 정보를 포함시키는 단계
를 포함하는 온라인 게임 검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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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편집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는,
상기 생성된 상기 가상 캐릭터의 패킷을 복제하여 다수의 가상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상기 생성 또는 복제된 가상 캐릭터 중 임의의 가상 캐릭터를 삭제하거나, 상기 가상 캐릭터의 게임 공간 내 움직임을 설정하여 상기 편집 데이터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게임 검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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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편집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는,
상기 편집 데이터 생성 시 상기 생성된 가상 캐릭터의 상기 게임 공간 상의 위치를 디스플레이해주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온라인 게임 검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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