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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온 글래스를 위한 차지 펌프 회로의 리플 감소 회로에 있어서,승압 전압을 입력받는 입력단;펌핑된 전압을 출력하는 출력단;클럭신호 및 반전클럭신호의 쌍을 입력하는 n(n>1) 개의 클럭단-여기서, 상기 반전클럭신호는 상기 클럭신호가 반전된 클럭신호이고, 상기 각 클럭단에 의해 입력되는 n 개의 상기 클럭신호 및 상기 반전클럭신호의 쌍은 순차적으로 (180/n)도(degree)만큼씩 쉬프트됨-; 및상기 입력단과 상기 출력단 사이에 연결되고, 상기 n 개의 클럭단 중 어느 하나에 연결되어 상기 클럭신호 및 상기 반전클럭신호에 의해 구동되며, 상기 승압 전압을 펌핑하여 출력하는 n 개의 펌핑회로를 포함하되, 상기 n 개의 펌핑회로와 상기 n 개의 클럭단은 일대일로 대응하여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지 펌프 회로의 리플 감소 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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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펌핑회로는 상기 입력단에 연결된 드레인을 가지는 기본 N형 트랜지스터 및 반전 N형 트랜지스터; 상기 출력단에 연결된 드레인을 가지는 기본 P형 트랜지스터 및 반전 P형 트랜지스터; 일단은 상기 기본 N형 트랜지스터의 소스 및 상기 기본 P형 트랜지스터의 소스에 연결되고 타단은 상기 클럭신호를 입력하는 클럭단에 연결된 기본펌핑커패시터; 및 일단은 상기 반전 N형 트랜지스터의 소스 및 상기 반전 P형 트랜지스터의 소스에 연결되고 타단은 상기 반전클럭신호를 입력하는 클럭단에 연결된 반전펌핑커패시터를 포함하되, 상기 기본 N형 트랜지스터의 게이트 및 상기 기본 P형 트랜지스터의 게이트는 상기 반전 N형 트랜지스터의 소스 및 상기 반전 P형 트랜지스터의 소스에 연결되고, 상기 반전 N형 트랜지스터의 게이트 및 상기 반전 P형 트랜지스터의 게이트는 상기 기본 N형 트랜지스터의 소스 및 상기 기본 P형 트랜지스터의 소스에 연결되어 교차 결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지 펌프 회로의 리플 감소 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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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N형 트랜지스터는 N형 박막트랜지스터(NTFT)이고 상기 P형 트랜지스터는 P형 박막트랜지스터(PTFT)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지 펌프 회로의 리플 감소 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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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승압 전압은 Dickson 구조의 차지 펌프 회로 또는 교차 결합 구조의 차지 펌프 회로 중 어느 하나에 의해 입력 전압이 승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지 펌프의 리플 감소 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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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기본 전압을 입력받는 기본 입력단;상기 승압 전압을 출력하는 승압 출력단;승압클럭신호 및 반전승압클럭신호의 쌍을 입력하는 m(m>1) 개의 승압클럭단-여기서, 상기 반전승압클럭신호는 상기 승압클럭신호가 반전된 클럭신호이고, 상기 각 승압클럭단에 의해 입력되는 m 개의 상기 승압클럭신호 및 반전승압클럭신호의 쌍은 순차적으로 (180/m)도(degree)만큼씩 쉬프트됨-; 및상기 m 개의 승압클럭단 중 어느 하나에 연결되어 상기 승압클럭신호 및 상기 반전승압클럭신호에 의해 구동되며, 입력된 전압을 승압하여 출력하는 m 개의 승압회로를 포함하되, 상기 m 개의 승압회로와 상기 m 개의 승압클럭단은 일대일로 대응하여 순차적으로 연결되며, 최전단의 승압회로는 상기 기본 입력단에 연결되어 상기 기본 전압을 입력받고, 상기 m 개의 승압회로 각각은 직렬로 연결되어 전단의 승압회로의 출력 전압이 후단의 승압회로의 입력 전압이 되며, 상기 승압 전압은 최후단의 승압회로에서 생성된 출력 전압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지 펌프 회로의 리플 감소 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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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승압회로는 상기 승압회로의 전단의 출력 전압에 연결된 드레인을 가지는 기본 N형 트랜지스터 및 반전 N형 트랜지스터-여기서, 최전단의 상기 승압회로의 전단의 출력 전압은 상기 기본 전압임-; 상기 승압회로의 후단의 입력 전압에 연결된 드레인을 가지는 기본 P형 트랜지스터 및 반전 P형 트랜지스터-여기서, 최후단의 상기 승압회로의 후단의 입력 전압은 상기 승압 전압임-; 일단은 상기 기본 N형 트랜지스터의 소스 및 상기 기본 P형 트랜지스터의 소스에 연결되고 타단은 상기 승압클럭신호를 입력하는 승압클럭단에 연결된 기본펌핑커패시터; 및 일단은 상기 반전 N형 트랜지스터의 소스 및 상기 반전 P형 트랜지스터의 소스에 연결되고 타단은 상기 반전승압클럭신호를 입력하는 승압클럭단에 연결된 반전펌핑커패시터를 포함하되, 상기 기본 N형 트랜지스터의 게이트 및 상기 기본 P형 트랜지스터의 게이트는 상기 반전 N형 트랜지스터의 소스 및 상기 반전 P형 트랜지스터의 소스에 연결되고, 상기 반전 N형 트랜지스터의 게이트 및 상기 반전 P형 트랜지스터의 게이트는 상기 기본 N형 트랜지스터의 소스 및 상기 기본 P형 트랜지스터의 소스에 연결되어 교차 결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지 펌프 회로의 리플 감소 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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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N형 트랜지스터는 N형 박막트랜지스터(NTFT)이고 상기 P형 트랜지스터는 P형 박막트랜지스터(PTFT)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지 펌프 회로의 리플 감소 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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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온 글래스를 위한 차지 펌프 회로에 있어서,승압 전압을 입력받는 입력단;펌핑된 전압을 출력하는 출력단;클럭신호 및 반전클럭신호의 쌍을 입력하는 n(n>1) 개의 클럭단-여기서, 상기 반전클럭신호는 상기 클럭신호가 반전된 클럭신호이고, 상기 각 클럭단에 의해 입력되는 n 개의 클럭신호 및 상기 반전클럭신호의 쌍은 순차적으로 (180/n)도(degree)만큼씩 쉬프트됨-;상기 입력단과 상기 출력단 사이에 연결되고, 상기 n 개의 클럭단 중 어느 하나에 연결되어 상기 클럭신호 및 상기 반전클럭신호에 의해 구동되며, 상기 승압 전압을 펌핑하여 출력하는 n 개의 펌핑회로-여기서, 상기 n 개의 펌핑회로와 상기 n 개의 클럭단은 일대일로 대응하여 연결됨-; 기본 전압을 입력받는 기본 입력단;상기 승압 전압을 출력하는 승압 출력단;승압클럭신호 및 반전승압클럭신호의 쌍을 입력하는 m(m>1) 개의 승압클럭단-여기서, 상기 반전승압클럭신호는 상기 승압클럭신호가 반전된 클럭신호이고, 상기 각 승압클럭단에 의해 입력되는 m 개의 승압클럭신호 및 반전승압클럭신호의 쌍은 순차적으로 (180/m)도(degree)만큼씩 쉬프트됨-;및상기 m 개의 승압클럭단 중 어느 하나에 연결되어 상기 승압클럭신호 및 상기 반전승압클럭신호에 의해 구동되며, 입력된 전압을 승압하여 출력하는 m 개의 승압회로를 포함하되, 상기 m 개의 승압회로와 상기 m 개의 승압클럭단은 일대일로 대응하여 순차적으로 연결되며, 최전단의 승압회로는 상기 기본 입력단에 연결되어 상기 기본 전압을 입력받고, 상기 m 개의 승압회로 각각은 직렬로 연결되어 전단의 승압회로의 출력 전압이 후단의 승압회로의 입력 전압이 되며, 상기 승압 전압은 최후단의 승압회로에서 생성된 출력 전압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지 펌프 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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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온 글래스를 위한 차지 펌프 회로에 있어서,승압 전압을 입력받는 입력단;펌핑된 전압을 출력하는 출력단;클럭신호 및 반전클럭신호의 쌍을 입력하는 n(n>1) 개의 클럭단-여기서, 상기 반전클럭신호는 상기 클럭신호가 반전된 클럭신호이고, 상기 각 클럭단에 의해 입력되는 n 개의 클럭신호 및 상기 반전클럭신호의 쌍은 순차적으로 (180/n)도(degree)만큼씩 쉬프트됨-;상기 입력단과 상기 출력단 사이에 연결되고, 상기 n 개의 클럭단 중 어느 하나에 연결되어 상기 클럭신호 및 상기 반전클럭신호에 의해 구동되며, 상기 승압 전압을 펌핑하여 출력하는 n 개의 펌핑회로-여기서, 상기 n 개의 펌핑회로와 상기 n 개의 클럭단은 일대일로 대응하여 연결됨-; 기본 전압을 입력받는 기본 입력단;상기 승압 전압을 출력하는 승압 출력단;승압클럭신호 및 반전승압클럭신호의 쌍을 입력하는 m(m>1) 개의 승압클럭단-여기서, 상기 반전승압클럭신호는 상기 승압클럭신호가 반전된 클럭신호이고, 상기 각 승압클럭단에 의해 입력되는 m 개의 승압클럭신호 및 반전승압클럭신호의 쌍은 순차적으로 (180/m)도(degree)만큼씩 쉬프트됨-;및상기 m 개의 승압클럭단 중 어느 하나에 연결되어 상기 승압클럭신호 및 상기 반전승압클럭신호에 의해 구동되며, 입력된 전압을 승압하여 출력하는 m 개의 승압회로를 포함하되, 상기 m 개의 승압회로와 상기 m 개의 승압클럭단은 일대일로 대응하여 순차적으로 연결되며, 최전단의 승압회로는 상기 기본 입력단에 연결되어 상기 기본 전압을 입력받고, 상기 m 개의 승압회로 각각은 직렬로 연결되어 전단의 승압회로의 출력 전압이 후단의 승압회로의 입력 전압이 되며, 상기 승압 전압은 최후단의 승압회로에서 생성된 출력 전압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지 펌프 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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