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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면투사를 위한 평면형 디스플레이(100) 혹은 비평면 디스플레이(110), 혹은 후면투사를 위한 비평면 디스플레이(120)와;상기 디스플레이 전면에 투척되는 물체의 적외선 빛의 반사정보를 인식하는 IR 카메라와(130);상기 디스플레이 전면 혹은 후면 전체에 영상을 투사하는 IR Beamer(150)과;상기 디스플레이 전면에 투척할 수 있는 사물(150); 및상기 IR 카메라(130)에 인식된 적외선 빛의 정보를 수신하여 위치 정보를 획득하는 컴퓨터;를 포함하는 사물 투척형 게임 디스플레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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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평면 혹은 비평면 디스플레이는 설치 환경에에 따라 구분지어 사용할 수 있으며, 상기 IR 카메라(130)는 카메라 렌즈 전방에 특정 영역대의 파장을 검출할 수 있는 IR Band-Pass Filter를 장착하고,상기 프로젝터(140)은 설치 환경에 따라 디스플레이의 전면 혹은 후면에서 영상을 투과하는 사물 투척형 게임 디스플레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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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컴퓨터는:상기 적외선 카메라(130)에서 인식한 영상을 수신하여 이진화 과정을 수행하고 잡음을 제거한 후 블랍 레이블링(Blob-Labeling) 과정을 통해 영역 후보를 추출하고, 검출된 후보 영역으로부터 평균값을 통한 위치 정보를 추출한 후 3D 좌표로 변환하는 영상 분석 모듈과;상기 영상 분석 모듈에서 변환된 3D 좌표를 인터랙션 메타포 생성 및 분석한 후 콘텐츠 갱신하고 디스플레이에 반영하는 디스플레이 모듈;을 포함하는 사물 투척형 게임 디스플레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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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디스플레이 전체에 영상을 투사하는 단계와;상기 영상이 투사된 디스플레이 전면에 게임과의 인터랙션을 위한 사물이 투척될 때, 적외선 빛의 반사가 일어나는 탄착점의 위치를 IR 카메라가 인식하는 단계와;상기 IR 카메라(130)가 인식한 탄착점의 위치를 컴퓨터로 전송하는 단계와;상기 IR 카메라(130)으로부터 수신 받은 정보를 통해 적외선 빛의 위치 정보를 획득하여 콘텐츠로 피드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사물 투척형 게임 디스플레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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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컴퓨터에서 적외선 빛의 위치정보를 획득하는 방법은;상기 IR 카메라(130)로부터 영상을 입력받는 받계와;상기 영상을 이진화 과정을 거쳐 잡음을 제거하는 단계와;상기 잡음이 제거된 영상을 블랍 레이블링 과정을 통해 영역 후보를 검출하는 단계와;상기 검출된 후보 영역의 평균값을 산출하여 위치 정보를 추출하여 3D 좌표로 변환하는 단계; 및상기 변환된 3D 좌표를 인터랙션 메타포 생성 및 분석한 후 콘텐츠에 갱신하여 디스플레이에 반영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사물 투척형 게임 디스플레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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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IR 카메라(130)와 상기 영상을 투사하는 프로젝터와의 위치 보정은 모션 캡쳐 과정을 통해 추출한 디스플레이면을 보정물체로 간주하여 보정하는 사물 투척형 게임 디스플레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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