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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정보 검지체계간의 데이터 퓨전을 통해 실시간 통행시간을 산정하는 방법에 있어서,ITS(Intelligent Transportation System) 센터 및 UTC(Ubiquitous Transportation Center) 센터에서 서로 다른 교통정보수집체계에서 각각 수집한 통행시간 자료를 기반으로 추정한 통행시간 정보와 실제 통행시간 정보를 비교하여 오차분포 매트릭스를 각각 생성하는 단계와;상기 ITS(Intelligent Transportation System) 센터 및 UTC(Ubiquitous Transportation Center) 센터에서 상기 오차분포 매트릭스를 이용하여 각 수집체계의 질량 함수를 각각 도출하는 단계와;상기 ITS(Intelligent Transportation System) 센터 및 UTC(Ubiquitous Transportation Center) 센터에서 상기 질량함수를 이용하여 수집체계별 가중치를 각각 산출하는 단계; 및상기 ITS(Intelligent Transportation System) 센터 및 UTC(Ubiquitous Transportation Center) 센터에서 각각 상기 가중치를 기반으로 수집체계의 통행시간 데이터를 퓨전하여 실시간 통행시간을 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짐을 특징으로 하는 검지체계간의 데이터 퓨전을 통한 실시간 통행시간 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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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데이터 퓨전을 통해 산출되는 교통정보의 신뢰도 개선 정도를 산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여 이루어짐을 특징으로 하는 검지체계간의 데이터 퓨전을 통한 실시간 통행시간 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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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오차분포 매트릭스는 ITS 교통정보수집체계와 u-TSN 교통정보수집체계에서 각각 수집한 통행시간 자료를 기반으로 추정한 통행 시간 정보를 Dempster-Shafer 이론을 활용하여 오차분포 매트릭스를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검지체계간의 데이터 퓨전을 통한 실시간 통행시간 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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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질량 함수는 각 교통정보수집체계별로 추정된 통행시간과 실제 통행시간이 일치하는 비율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검지체계간의 데이터 퓨전을 통한 실시간 통행시간 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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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오차분포 매트릭스 산출은 아래와 같은 수식에 의해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검지체계간의 데이터 퓨전을 통한 실시간 통행시간 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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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각 수집체계의 질량 함수 도출은 아래와 같은 수식에 의해 도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검지체계간의 데이터 퓨전을 통한 실시간 통행시간 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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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도출한 질량함수를 이용하여 각 수집체계별 가중치의 산출은 아래와 같은 수식에 의해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검지체계간의 데이터 퓨전을 통한 실시간 통행시간 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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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산출한 가중치를 기반으로 수집체계의 통행시간 데이터를 아래와 같은 수식을 이용하여 퓨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검지체계간의 데이터 퓨전을 통한 실시간 통행시간 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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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교통정보의 신뢰도 개선 정도는 아래와 같은 수식에 의해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검지체계간의 데이터 퓨전을 통한 실시간 통행시간 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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