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무인 비행기의 차지 스테이션은 스파이럴(Spiral) 형태의 수신 코일을 구비하고, 상기 수신 코일을 통해 무선으로 공급된 전력을 이용하여 복수의 모터들을 구동하여 지상으로 비행하는 무인 비행기의 상기 수신 코일의 제1 면과 대향하는 제2 면, 송신 코일 및 표면을 구비한다. 상기 송신 코일은 상기 수신 코일에 무선으로 상기 전력을 공급한다. 상기 표면을 상기 무인 비행기가 착륙한다. 상기 차지 스테이션은 상기 수신 코일의 제1 위치와 상기 송신 코일의 제2 위치 간의 차이에 기초하여 상기 송신 코일의 상기 제2 위치를 제어한다. |
---|---|
Int. CL | B64C 39/02 (2006.01) B64F 3/00 (2006.01) B64D 27/24 (2006.01) B64C 27/08 (2006.01) B64D 47/00 (2006.01) H02J 17/00 (2006.01) |
CPC | B64F 3/00(2013.01) B64F 3/00(2013.01) B64F 3/00(2013.01) B64F 3/00(2013.01) B64F 3/00(2013.01) B64F 3/00(2013.01) |
출원번호/일자 | 1020140098329 (2014.07.31) |
출원인 | 한국과학기술원 |
등록번호/일자 | 10-1674932-0000 (2016.11.04) |
공개번호/일자 | 10-2016-0015715 (2016.02.15) 문서열기 |
공고번호/일자 | (20161110) 문서열기 |
국제출원번호/일자 | |
국제공개번호/일자 | |
우선권정보 | |
법적상태 | 등록 |
심사진행상태 | 수리 |
심판사항 | |
구분 | 신규 |
원출원번호/일자 | |
관련 출원번호 | |
심사청구여부/일자 | Y (2014.07.31) |
심사청구항수 | 15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1 | 한국과학기술원 | 대한민국 | 대전광역시 유성구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1 | 김정호 | 대한민국 | 대전광역시 유성구 |
2 | 윤기범 | 대한민국 | 대전광역시 유성구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1 | 박영우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 *층 **세기특허법률사무소 (역삼동, 세일빌딩)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1 | 한국과학기술원 | 대한민국 | 대전광역시 유성구 |
번호 | 서류명 | 접수/발송일자 | 처리상태 | 접수/발송번호 |
---|---|---|---|---|
1 |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
2014.07.31 | 수리 (Accepted) | 1-1-2014-0728105-46 |
2 | 보정요구서 Request for Amendment |
2014.08.11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1-5-2014-0134055-23 |
3 | [출원서등 보정]보정서(납부자번호)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Payer number) |
2014.08.13 | 수리 (Accepted) | 1-1-2014-0757912-44 |
4 |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
2014.12.05 | 수리 (Accepted) | 9-1-9999-9999999-89 |
5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14.12.24 | 수리 (Accepted) | 4-1-2014-5157968-69 |
6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14.12.24 | 수리 (Accepted) | 4-1-2014-5158129-58 |
7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14.12.24 | 수리 (Accepted) | 4-1-2014-5157993-01 |
8 |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
2015.01.09 | 수리 (Accepted) | 9-1-2015-0001367-83 |
9 |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
2016.02.23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6-0139347-44 |
10 |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
2016.04.18 |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 1-1-2016-0365736-45 |
11 |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
2016.04.18 | 수리 (Accepted) | 1-1-2016-0365730-72 |
12 |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
2016.08.05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6-0566575-41 |
13 | [일부 청구항 포기]취하(포기)서 [Abandonment of Partial Claims] Request for Withdrawal (Abandonment) |
2016.11.04 | 수리 (Accepted) | 2-1-2016-0678006-76 |
14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19.04.24 | 수리 (Accepted) | 4-1-2019-5081392-49 |
15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20.05.15 | 수리 (Accepted) | 4-1-2020-5108396-12 |
16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20.06.12 | 수리 (Accepted) | 4-1-2020-5131486-63 |
번호 | 청구항 |
---|---|
1 |
1 무인 비행기의 차지 스테이션으로서,스파이럴(Spiral) 형태의 수신 코일을 구비하고, 상기 수신 코일을 통해 무선으로 공급된 전력을 이용하여 복수의 모터들을 구동하여 지상으로 비행하는 무인 비행기의 상기 수신 코일의 제1 면과 대향하는 제2 면;상기 수신 코일에 무선으로 상기 전력을 공급하는 스파이럴 형태의 송신 코일; 및 상기 무인 비행기가 착륙하는 표면을 구비하고,상기 수신 코일의 제1 위치와 상기 송신 코일의 제2 위치 간의 차이에 기초하여 상기 송신 코일의 상기 제2 위치를 제어하고,상기 차지 스테이션은 상기 무인 비행기가 상기 차지 스테이션의 상기 표면에 착륙한 이후에 상기 송신 코일의 상기 제2 위치를 제어하는 무인 비행기의 차지 스테이션(Charge station) |
2 |
2 삭제 |
3 |
3 제1 항에 있어서,상기 표면은 X축 및 상기 X축에 직각인 Y축으로 표현되고,상기 수신 코일의 상기 제1 위치는 상기 X축 및 상기 Y축으로 표현되는 상기 수신 코일의 상기 제1 면의 중심축의 2차원 위치이고,상기 송신 코일의 상기 제2 위치는 상기 X축 및 상기 Y축으로 표현되는 상기 송신 코일의 상기 제2 면의 중심축의 2차원 위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인 비행기의 차지 스테이션 |
4 |
4 청구항 4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
5 |
5 청구항 5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
6 |
6 제3 항에 있어서,상기 차지 스테이션은 상기 수신 코일의 상기 제1 위치와 상기 송신 코일의 상기 제2 위치가 동일해지도록 상기 송신 코일의 상기 제2 위치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인 비행기의 차지 스테이션 |
7 |
7 제1 항에 있어서,상기 차지 스테이션은 GPS 센서, 거리 센서 혹은 자기장 센서를 이용하여 측정한 상기 수신 코일의 상기 제1 위치와 상기 송신 코일의 상기 제2 위치 간의 차이에 기초하여 상기 송신 코일의 상기 제2 위치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인 비행기의 차지 스테이션 |
8 |
8 동체, 상기 동체에 연결된 복수의 암들(Arms), 상기 복수의 암들과 각각 연결된 복수의 모터들, 상기 복수의 모터들과 각각 연결된 복수의 프로펠러들, 각각 상기 동체의 하단부에 착륙 장치 연결부를 통해 연결되며 화물 박스 연결부를 구비하는 복수의 착륙 장치들 및 상기 착륙 장치 연결부들의 중앙에 위치하는 스파이럴(Spiral) 형태의 수신 코일을 포함하고, 상기 수신 코일을 통해 무선으로 공급된 전력을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모터들을 구동하여 지상으로 비행하는 무인 비행기;상기 화물 박스 연결부들과 결합되며 내부에 배달 물품을 보관하는 화물 박스; 및상기 수신 코일의 제1 면과 대향하는 제2 면을 구비하고 상기 수신 코일에 무선으로 상기 전력을 공급하는 스파이럴 형태의 송신 코일 및 상기 무인 비행기가 착륙하는 표면을 포함하고, 상기 수신 코일의 제1 위치와 상기 송신 코일의 제2 위치 간의 차이에 기초하여 상기 송신 코일의 상기 제2 위치를 제어하는 차지 스테이션(Charge station)을 포함하는 무인 비행기의 차지 시스템(Charge system) |
9 |
9 제8 항에 있어서,상기 화물 박스는 상기 송신 코일과 상기 수신 코일 간의 커플링 계수(Coupling coefficient)를 높이는 중계기(Repeater)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인 비행기의 차지 시스템 |
10 |
10 제8 항에 있어서, 상기 무인 비행기는교류 전력인 상기 전력을 직류 전력으로 변환하는 컨버터(Converter); 및상기 직류 전력으로 변환된 전력을 저장하는 배터리를 더 포함하고,상기 무인 비행기는 상기 배터리에 저장된 전력을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모터들을 구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인 비행기의 차지 시스템 |
11 |
11 제8 항에 있어서,상기 차지 스테이션은, 자기장을 집속시켜 상기 송신 코일과 상기 수신 코일 간의 커플링 계수를 높이는 페라이트(Ferrite)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인 비행기의 차지 시스템 |
12 |
12 동체, 상기 동체에 연결된 복수의 암들(Arms), 상기 복수의 암들과 각각 연결된 복수의 모터들, 상기 복수의 모터들과 각각 연결된 복수의 프로펠러들, 각각 상기 동체의 하단부에 착륙 장치 연결부를 통해 연결되며 화물 박스 연결부를 구비하는 복수의 착륙 장치들 및 상기 착륙 장치 연결부들의 중앙에 위치하는 스파이럴 형태의 수신 코일을 포함하고, 상기 수신 코일을 통해 무선으로 공급된 전력을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모터들을 구동하여 지상으로 비행하고, 내부에 배달 물품을 보관하는 화물 박스와 상기 화물 박스 연결부들을 통해 결합된 무인 비행기가 차지 스테이션의 표면에 착륙하는 단계;상기 수신 코일의 제1 위치와 상기 차지 스테이션에 포함되고 상기 수신 코일의 제1 면과 대향하는 제2 면을 구비하는 스파이럴 형태의 송신 코일의 제2 위치 간의 차이에 기초하여 상기 차지 스테이션이 상기 송신 코일의 상기 제2 위치를 제어하는 단계; 및상기 차지 스테이션이 상기 송신 코일 및 상기 수신 코일을 통해 상기 무인 비행기에 무선으로 전력을 공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무인 비행기의 차징(Charging) 방법 |
13 |
13 제12 항에 있어서, 상기 표면은 X축 및 상기 X축에 직각인 Y축으로 표현되고,상기 수신 코일의 상기 제1 위치는 상기 X축 및 상기 Y축으로 표현되는 상기 수신 코일의 상기 제1 면의 중심축의 2차원 위치이고,상기 송신 코일의 상기 제2 위치는 상기 X축 및 상기 Y축으로 표현되는 상기 송신 코일의 상기 제2 면의 중심축의 2차원 위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인 비행기의 차징 방법 |
14 |
14 제13 항에 있어서, 상기 차지 스테이션이 상기 송신 코일의 상기 제2 위치를 제어하는 단계는,상기 차지 스테이션이 상기 송신 코일의 상기 제2 위치를 상기 X축 방향으로 제어하는 단계; 및상기 차지 스테이션이 상기 송신 코일의 상기 제2 위치를 상기 Y축 방향으로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인 비행기의 차징 방법 |
15 |
15 제13 항에 있어서, 상기 차지 스테이션이 상기 송신 코일의 상기 제2 위치를 제어하는 단계는,상기 차지 스테이션이 상기 수신 코일의 상기 제1 위치와 상기 송신 코일의 상기 제2 위치가 동일해지도록 상기 송신 코일의 상기 제2 위치를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인 비행기의 차징 방법 |
16 |
16 동체, 상기 동체에 연결된 복수의 암들(Arms), 상기 복수의 암들과 각각 연결된 복수의 모터들, 상기 복수의 모터들과 각각 연결된 복수의 프로펠러들, 각각 상기 동체의 하단부에 착륙 장치 연결부를 통해 연결되며 화물 박스 연결부를 구비하는 복수의 착륙 장치들 및 상기 착륙 장치 연결부들의 중앙에 위치하는 스파이럴 형태의 수신 코일을 포함하고, 상기 수신 코일을 통해 무선으로 공급된 전력을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모터들을 구동하여 지상으로 비행하고, 내부에 제1 배달 물품을 보관하는 화물 박스와 상기 화물 박스 연결부들을 통해 결합된 무인 비행기가 상기 제1 배달 물품을 제1 배달 목적지에 배달하는 단계;상기 무인 비행기가 차지 스테이션으로 회귀하는 단계;상기 무인 비행기가 상기 차지 스테이션의 표면에 착륙하는 단계;상기 수신 코일의 제1 위치와 상기 차지 스테이션에 포함되고 상기 수신 코일의 제1 면과 대향하는 제2 면을 구비하는 스파이럴 형태의 송신 코일의 제2 위치 간의 차이에 기초하여 상기 차지 스테이션이 상기 송신 코일의 상기 제2 위치를 제어하는 단계;상기 차지 스테이션이 상기 송신 코일 및 상기 수신 코일을 통해 상기 무인 비행기에 무선으로 전력을 공급하는 단계;상기 화물 박스에 제2 배달 물품을 적재하는 단계; 및상기 무인 비행기가 상기 제2 배달 물품을 제2 배달 목적지에 배달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무인 비행기를 이용한 물류 운송 방법 |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
---|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
---|
순번 | 연구부처 | 주관기관 | 연구사업 | 연구과제 |
---|---|---|---|---|
1 | 교육과학기술부 | 한국과학기술원 | 기초연구사업 | 자기장 공진기반 무선에너지 전송 기술 |
2 | 교육과학기술부 | 한국과학기술원 | 기초연구사업 | 자동차 전력시스템 통합 |
특허 등록번호 | 10-1674932-0000 |
---|
표시번호 | 사항 |
---|---|
1 |
출원 연월일 : 20140731 출원 번호 : 1020140098329 공고 연월일 : 20161110 공고 번호 : 특허결정(심결)연월일 : 20160805 청구범위의 항수 : 13 유별 : B64F 3/00 발명의 명칭 : 무인 비행기의 차지 스테이션, 이를 포함하는 차지 시스템, 무인 비행기의 차징 방법 및 무인 비행기를 이용한 물류 운송 방법 존속기간(예정)만료일 : |
순위번호 | 사항 |
---|---|
1 |
(권리자) 한국과학기술원 대전광역시 유성구... |
제 1 - 3 년분 | 금 액 | 276,000 원 | 2016년 11월 07일 | 납입 |
제 4 년분 | 금 액 | 163,000 원 | 2019년 11월 01일 | 납입 |
제 5 년분 | 금 액 | 163,000 원 | 2020년 10월 26일 | 납입 |
번호 | 서류명 | 접수/발송일자 | 처리상태 | 접수/발송번호 |
---|---|---|---|---|
1 | [특허출원]특허출원서 | 2014.07.31 | 수리 (Accepted) | 1-1-2014-0728105-46 |
2 | 보정요구서 | 2014.08.11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1-5-2014-0134055-23 |
3 | [출원서등 보정]보정서(납부자번호) | 2014.08.13 | 수리 (Accepted) | 1-1-2014-0757912-44 |
4 | 선행기술조사의뢰서 | 2014.12.05 | 수리 (Accepted) | 9-1-9999-9999999-89 |
5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14.12.24 | 수리 (Accepted) | 4-1-2014-5157968-69 |
6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14.12.24 | 수리 (Accepted) | 4-1-2014-5158129-58 |
7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14.12.24 | 수리 (Accepted) | 4-1-2014-5157993-01 |
8 | 선행기술조사보고서 | 2015.01.09 | 수리 (Accepted) | 9-1-2015-0001367-83 |
9 | 의견제출통지서 | 2016.02.23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6-0139347-44 |
10 |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 2016.04.18 |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 1-1-2016-0365736-45 |
11 |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 2016.04.18 | 수리 (Accepted) | 1-1-2016-0365730-72 |
12 | 등록결정서 | 2016.08.05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6-0566575-41 |
13 | [일부 청구항 포기]취하(포기)서 | 2016.11.04 | 수리 (Accepted) | 2-1-2016-0678006-76 |
14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19.04.24 | 수리 (Accepted) | 4-1-2019-5081392-49 |
15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20.05.15 | 수리 (Accepted) | 4-1-2020-5108396-12 |
16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20.06.12 | 수리 (Accepted) | 4-1-2020-5131486-63 |
기술정보가 없습니다 |
---|
과제고유번호 | 1345172036 |
---|---|
세부과제번호 | 2010-0029374 |
연구과제명 | 자동차 전력시스템 통합 |
성과구분 | 출원 |
부처명 | 미래창조과학부 |
연구관리전문기관명 | |
연구주관기관명 | |
성과제출연도 | 2012 |
연구기간 | 201009~201702 |
기여율 | 0.33333334 |
연구개발단계명 | 기초연구 |
6T분류명 | IT(정보기술) |
과제고유번호 | 1711009909 |
---|---|
세부과제번호 | 2010-0028680 |
연구과제명 | 개인용 플러그 앤 플레이 디지털 전기자동차 |
성과구분 | 출원 |
부처명 | 미래창조과학부 |
연구관리전문기관명 | |
연구주관기관명 | |
성과제출연도 | 2014 |
연구기간 | 201009~201702 |
기여율 | 0.33333334 |
연구개발단계명 | 응용연구 |
6T분류명 | 기타 |
과제고유번호 | 1711015186 |
---|---|
세부과제번호 | 2010-0029179 |
연구과제명 | 자기장 공진기반 무선에너지 전송기술 연구 |
성과구분 | 출원 |
부처명 | 미래창조과학부 |
연구관리전문기관명 | |
연구주관기관명 | |
성과제출연도 | 2014 |
연구기간 | 201009~201508 |
기여율 | 0.33333334 |
연구개발단계명 | 기초연구 |
6T분류명 | IT(정보기술) |
[1020160107444] | 3상 전력 무선충전형 무인비행체 및 이를 위한 3상 전력 무선충전 장치(Three-phase AC power wirelessly-chargable unmanned aerial vehicle and three-phase AC power wirelessly-charging apparatus for the same) | 새창보기 |
---|---|---|
[1020140168169] | 이중 어레이 작동기에 의한 국부 진동 제어 장치 및 방법(Device and method for vibration control at specified zone by double-layered actuator array) | 새창보기 |
[1020140098330] | 배달 장치, 충전 시스템 및 충전 시스템의 동작 방법(DELIVERY DEVICE, CHARGING SYSTEM AND METHOD OF OPERATING CHARGING SYSTEM) | 새창보기 |
[1020140098329] | 무인 비행기의 차지 스테이션, 이를 포함하는 차지 시스템, 무인 비행기의 차징 방법 및 무인 비행기를 이용한 물류 운송 방법(CHARGE STATION OF UNMANNED AERIAL VEHICLE, CHARGE STATION INCLUDING THE SAME, METHOD OF CHARGING UNMANNED AERIAL VEHICLE, AND METHOD OF TRANSPORTING GOODS USING UNMANNED AERIAL VEHICLE) | 새창보기 |
[1020140098328] | 무인 비행체, 이의 충전 시스템 및 이의 충전 방법(Unmanned aerial vehicle, charging system of the same and method of charging the same) | 새창보기 |
[1020140098327] | 무인 비행체, 이의 충전 시스템 및 이의 충전 방법(Unmanned aerial vehicle, charging system of the same and method of charging the same) | 새창보기 |
[1020140096404] | 배달 장치, 충전 시스템 및 충전 시스템의 동작 방법(DELIVERY DEVICE, CHARGING SYSTEM AND METHOD OF OPERATING CHARGING SYSTEM) | 새창보기 |
[1020140096403] | 배달 장치, 충전 시스템 및 충전 시스템의 동작 방법(DELIVERY DEVICE, CHARGING SYSTEM AND METHOD OF OPERATING CHARGING SYSTEM) | 새창보기 |
[1020130064552] | 무선 전력 전달 장치, 이를 포함하는 주택 무선 전력 공급 시스템 및 무선 전력 전송 방법 | 새창보기 |
[1020130030853] | 주파수 혼합기로 동작하는 관통 실리콘 비아, 이를 포함하는 3차원 집적 회로 및 이의 제조 방법 | 새창보기 |
[1020130030852] | 전기 자동차용 주입식 공진 자기유도충전기 구조 디자인 | 새창보기 |
[KST2014047058][한국과학기술원] | 자계센서 및 영상센서를 이용한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급전도로의 이상상태 제어시스템 및 제어방법 | 새창보기 |
---|---|---|
[KST2015113988][한국과학기술원] |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용 자기장 차폐장치의 작동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13748][한국과학기술원] | 온라인 전기자동차 주변에 형성된 불요 자기장의 상쇄방법, 그 방법을 이용한 상쇄장치 및 불요 자기장 상쇄가 가능한 온라인 전기자동차 | 새창보기 |
[KST2014047583][한국과학기술원] | 전기 자동차용 급전 레일 장치 | 새창보기 |
[KST2014047599][한국과학기술원] | 전기 자동차용 급전 레일 장치 | 새창보기 |
[KST2014047596][한국과학기술원] |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 및 그 장치의 구동 방법,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의 제어회로 | 새창보기 |
[KST2015115641][한국과학기술원] | 분리배선을 위한 급전모듈 | 새창보기 |
[KST2015113906][한국과학기술원] |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 집전장치의 도로면과의 간격 유지 구조 | 새창보기 |
[KST2015114232][한국과학기술원] |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용 집전장치 상하 제어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18418][한국과학기술원] | 세그먼트화된 전기자동차용 급전제어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15118893][한국과학기술원] |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용 자기장 차폐장치 | 새창보기 |
[KST2014046894][한국과학기술원] | 전기자동차용 초박형 급전장치와 집전장치 | 새창보기 |
[KST2014046577][한국과학기술원] | 전기 자동차용 급전 레일 장치 | 새창보기 |
[KST2015117932][한국과학기술원] | 고속 철도용 급집전 장치 및 공진 튜닝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13736][한국과학기술원] |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 및 집전장치 | 새창보기 |
[KST2015114846][한국과학기술원] |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용 자기장 차폐장치 | 새창보기 |
[KST2015113962][한국과학기술원] |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듀얼레일 급전 시스템의 전자기장 차폐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4046773][한국과학기술원] | 고주파 전력 전달 시스템 및 그의 제어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17099][한국과학기술원] |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 전력 공급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13705][한국과학기술원] | EMF 감소장치를 구비한 전기자동차용 모노레일방식 급전장치 | 새창보기 |
[KST2014047156][한국과학기술원] | 전기자동차 주차장 충전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17132][한국과학기술원] | 분리배선을 위한 급전모듈 | 새창보기 |
[KST2015113698][한국과학기술원] |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용 자기장 차폐장치 | 새창보기 |
[KST2015117328][한국과학기술원] | 초음파 빔포밍 기술을 이용하여 인체 내에 이식된 의료장치로의 무선전력전송장치 | 새창보기 |
[KST2014047597][한국과학기술원] |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 및 그 장치의 구동 방법,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의 제어회로 | 새창보기 |
[KST2015113915][한국과학기술원] | 온라인 전기차량의 제어모드 변환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13755][한국과학기술원] | 온라인 전기자동차의 자율 주행 장치 및 자율 주행 방법 | 새창보기 |
[KST2014047320][한국과학기술원] | 온라인 전기자동차의 위치 인식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13702][한국과학기술원] |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방식의 전기자동차용 급전도로 | 새창보기 |
[KST2015118417][한국과학기술원] | 온라인 전기자동차의 순차적인 급전망, 그의 시공 방법 및 제어 방법 | 새창보기 |
심판사항 정보가 없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