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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로 다른 출처에서 각각의 링크의 차량의 속도를 포함하는 트래픽 데이터를 수집하는 수집부;상기 트래픽 데이터를 링크별 및 시간별로 분할하여 분할 데이터로 집계하는 집계부;상기 분할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출처의 신뢰도를 평가하는 신뢰도 평가부; 및상기 신뢰도에 비례하는 가중치에 의해 상기 서로 다른 출처의 트래픽 데이터를 혼합하여 통합 트래픽 데이터를 생성하는 통합부를 포함하되,상기 신뢰도 평가부는,미리 설정된 제약 조건에 의해 참조 출처를 선정하는 선정부와,상기 분할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각각의 링크에 따라 상기 출처 각각의 유사도를 산출하는 유사도 산출부와,상기 참조 출처와의 유사도에 비례하는, 상기 참조 출처를 제외한 나머지 출처의 신뢰도를 상기 분할 데이터를 이용하여 평가하는 평가부를 포함하는 트래픽 데이터 통합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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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유사도는 최대 유사도에서 상기 각각의 출처에 따른 상기 속도의 차(差)의 절대값에 비례하는 편차를 뺀 값인 트래픽 데이터 통합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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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신뢰도는,상기 참조 출처의 경우, '1'이고,상기 참조 출처가 아닌 출처의 경우, 상기 참조 출처와 상기 참조 출처가 아닌 출처 사이의 유사도 값인 트래픽 데이터 통합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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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통합 트래픽 데이터를 이동 평균(moving average) 방식에 의해 스무딩(smoothing)하여 최종 트래픽 데이터를 생성하는 재처리부를 더 포함하는 트래픽 데이터 통합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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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분할 데이터는 상기 링크의 ID, 시간, 교통 정보 및 출처를 식별항목으로 포함하는 트래픽 데이터 통합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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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출처는 개인 차량의 속도를 구하는 근거리 전용 통신(Dedicated Short Range Communication, DSRC) 시스템, 버스, 택시 및 경찰차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트래픽 데이터 통합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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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링크별 분할 데이터의 타임 레인지를 분할하는 타임 레인지 분할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신뢰도 평가부는 상기 타임 레인지 별로 상기 신뢰도를 평가하는 트래픽 데이터 통합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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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 항에 있어서,상기 타임 레인지 분할부는 상기 출처의 상기 분할 데이터에 대해, n-gram(여기서, n은 자연수) 방식으로 상기 속도의 n평균 및 n표준 편차를 산출하는 연산부와, 상기 n평균 및 n표준 편차를 시간별로 정렬하여 인접하는 상기 n평균 및 n표준 편차 값이 미리 설정된 기준치 이상이 되는 경우에 타임 레인지를 분할하는 분할부를 포함하되,상기 n-gram 방식은 시간에 따라 정렬된 속도 정보에서, 상기 출처의 해당 시간의 속도를 포함하는 연속되는 n개의 시간에 대한 속도의 평균 및 표준 편차 값을 해당 시간의 상기 속도의 n평균 및 n표준 편차의 값으로 대응시키는 방식인 트래픽 데이터 통합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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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로 다른 출처에서 각각의 링크의 차량의 속도를 포함하는 트래픽 데이터를 수집하고,상기 트래픽 데이터를 링크별 및 시간별의 분할 데이터로 집계하고,상기 분할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출처의 신뢰도를 평가하고,상기 신뢰도에 비례하는 가중치에 의해 상기 서로 다른 출처의 트래픽 데이터를 혼합하여 통합 트래픽 데이터를 생성하는 것을 포함하되,상기 신뢰도를 평가하는 것은,미리 설정된 제약 조건에 의해 참조 출처를 선정하고,상기 각각의 링크에 따라 상기 출처 각각의 유사도를 산출하고,상기 참조 출처와의 유사도에 비례하는, 상기 참조 출처를 제외한 나머지 출처의 신뢰도를 상기 분할 데이터를 이용하여 평가하는 것을 포함하는 트래픽 데이터 통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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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 항에 있어서,상기 통합 트래픽 데이터를 이동 평균(moving average) 방식에 의해 스무딩(smoothing)하여 최종 트래픽 데이터를 생성하는 것을 더 포함하는 트래픽 데이터 통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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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 항에 있어서,상기 신뢰도를 평가하기 전에, 상기 링크별 분할 데이터의 타임 레인지를 분할하는 것을 더 포함하고,상기 신뢰도를 상기 분할 데이터를 이용하여 평가하는 것은,상기 타임 레인지 별로 상기 신뢰도를 평가하는 것을 포함하는 트래픽 데이터 통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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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 항에 있어서,상기 타임 레인지를 분할하는 것은,상기 출처의 상기 분할 데이터에 대해, n-gram(여기서, n은 자연수) 방식으로 상기 속도의 n평균 및 n표준 편차를 산출하고,상기 n평균 및 n표준 편차를 시간별로 정렬하여 인접하는 상기 n평균 및 n표준 편차 값이 미리 설정된 기준치 이상이 되는 경우에 타임 레인지를 분할하는 것을 포함하되,상기 n-gram 방식은 시간에 따라 정렬된 속도 정보에서, 상기 출처의 해당 시간의 속도를 포함하는 연속되는 n개의 시간에 대한 평균 및 표준 편차 값을 해당 시간의 상기 속도의 n평균 및 n표준 편차의 값으로 대응시키는 방식인 트래픽 데이터 통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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