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201508226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게임 특수효과 구현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6844][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2064][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D 프린팅 결과물의 거치 안정성 사전 검증 시스템 및 방법(SYSTEM AND METHOD FOR PRE-VERIFICATION STABILITY OF 3D PRINTING OUTPUT) |
새창보기
|
[KST201508231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지형의 효율적인 뷰-의존 LOD 렌더링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7841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실시간 렌더링을 위한 하드웨어 그래픽 가속장치 내 연산최적화 시스템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835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조밀하지 않은 비정렬 3차원 측정점들을 이용한 3차원메쉬 생성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9334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충분히 매끄럽게 만들어진 메쉬의 각진 부분을 복원하는메쉬 재구성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1508291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경계선이 자연스러운 3차원 텍스쳐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4434][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스케치 기반 사용자 인터랙션을 이용한 블록형 구조물 생성 장치 및 방법(APPARATUS FOR CREATING BLOCK TYPE STRUCTURE USING SKETCH BASED USER INTERACTION AND METHOD USING THE SAME) |
새창보기
|
[KST201601704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D 프린팅 지지대 검증 장치 및 방법(DEVICE AND METHOD FOR VERIFYING SUPPORT OF 3D PRINTING) |
새창보기
|
[KST201801119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산업현장의 3차원 모델 제작을 위한 사진측량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800780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차원 지형 및 지물 가시화 장치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515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털 렌더링을 위한 앰비언트 오클루전 맵 생성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455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인체 모델의 형상 변형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476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다시점 영상기반 동적 개체의 디지털 클론 생성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7618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볼륨 데이터의 레이 캐스팅을 위한 피.에이.알.씨.알고리즘에서의 스캔 컨버팅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819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D 프린팅용 귀금속 소재, 그 제조 방법, 및 그 소재를 이용한 3D 프린팅 방법(NOBLE METAL MATERIAL FOR 3-DIMENSION PRINTING, METHOD FOR FABRICATING THE SAME, AND METHOD FOR PRINTING USING THE SAME) |
새창보기
|
[KST2017007874][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제한된 3차원 조형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LIMITED 3D PRINTING) |
새창보기
|
[KST201509574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드로네이 공간분할에 기반한 곡률 반영 등위곡면 생성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9912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2차원 평면상에서 실루엣 정보를 이용한 3차원 구조 복원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9662][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삼차원 모델의 형상 전이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1509629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차원 그래픽 데이터를 이용한 그래픽 데이터 처리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4032152][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건물의 모델링을 위한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210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파티클 집합을 둘러싸는 곡면 메쉬 생성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041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해부 데이터를 이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생성 시스템 및 그방법 |
새창보기
|
[KST201800309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차원 프린팅 방법(METHOD FOR 3-DIMENSION PRINTING) |
새창보기
|
[KST201509331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메쉬 변형을 이용한 카툰 애니메이션제작 방법 및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08365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다시점 영상정보를 이용한 삼차원 얼굴 모델 생성방법 및장치 |
새창보기
|
[KST201509825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일반원주 곡면의 생성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820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D 프린팅용 금속 소재, 그 제조 방법, 및 그를 이용한 3D 프린팅 방법(METAL MATERIAL FOR 3-DIMENSION PRINTING, METHOD FOR FABRICATING THE SAME, AND METHOD FOR PRINTING USING THE SAME) |
새창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