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3D 메시 모델을 구성하는 버텍스(Vertex), 라인(Line) 및 폴리곤(Polygon) 중 어느 하나를 선택받는 단계;선택된 구성요소에 대한 버튼을 활성화 시키는 단계;선택된 구성요소에 대한 조작을 입력 받는 단계;입력된 조작에 따라 선택된 구성요소를 처리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2 |
2
청구항 1에 있어서,입력 단계에서 구성요소에 대한 버튼 내 체크 박스의 선택 표기가 없어지거나 특정 단축키가 입력되면, 처리 단계에서는 구성요소를 삭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3 |
3
청구항 2에 있어서,선택된 구성요소가 라인이 연결되어 있는 버택스인 경우, 처리 단계에서 구성요소를 삭제하지 않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4 |
4
청구항 1에 있어서,버텍스가 없는 특정 지점이 조작 되면, 버텍스를 새로 생성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5 |
5
청구항 1에 있어서,버텍스가 두 개 선택되면 라인 버튼을 활성화 시키는 단계;라인 버튼 내 체크 박스를 조작하면, 두 개의 버텍스로 구성되는 라인을 새로 생성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6 |
6
청구항 1에 있어서,버텍스나 라인이 아닌 공간이 선택되며, 폴리곤 버튼을 활성화 시키는 단계;선택된 공간을 포함하는 닫힌 폴리라인(Closed Polyline)을 검색하지 못하면, 폴리곤 버튼 내 체크 박스를 선택 표기하지 않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7 |
7
청구항 1에 있어서,폴리곤이 선택된 상태에서 폴리곤 내 특정 지점이 조작되면, 버텍스를 생성하면서 폴리곤을 메시로 세분화 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8 |
8
3D 메시 모델을 구성하는 버텍스(Vertex), 라인(Line) 및 폴리곤(Polygon) 중 어느 하나를 선택받고, 선택된 구성요소에 대한 조작을 입력 받는 입력부;선택된 구성요소에 대한 버튼을 활성화 시키고, 입력된 조작에 따라 선택된 구성요소를 처리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시스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