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사용자의 회전 제스처에 의한 회전각을 계산하는 단계; 및상기 회전각에 따라, GUI(Graphical User Interface) 인터랙션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회전각 계산단계는,상기 사용자에 의해 지정된 2개의 지점들에 의해 형성되는 직선을 인식하는 단계; 및인식된 직선의 회전각을 계산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GUI 인터랙션은,다수의 GUI 요소들 중 어느 하나를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UI(User Interface) 제공방법
|
2 |
2
삭제
|
3 |
3
제 1항에 있어서,상기 GUI 인터랙션 수행단계는,수행가능한 GUI 인터랙션들의 개수를 파악하는 단계;회전가능 범위를 상기 GUI 인터랙션들의 개수로 분할하고, 분할된 구간들에 상기 GUI 인터랙션들을 각각 배정하는 단계;상기 회전각이 상기 분할된 구간들 중 어느 구간에 해당하는지 파악하는 단계; 및파악된 구간에 배정된 GUI 인터랙션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UI 제공방법
|
4 |
4
제 3항에 있어서,상기 회전 가능한 범위는,360° 또는 180°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UI 제공방법
|
5 |
5
제 1항에 있어서,상기 GUI 인터랙션 수행단계는,상기 회전각에서 초기 회전각을 감산하여 회전각 변화량을 산출하는 단계;상기 회전각 변화량으로부터 회전 진행 단계를 파악하는 단계; 및상기 회전 진행 단계 만큼 증감한 순번의 GUI 인터랙션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UI 제공방법
|
6 |
6
제 5항에 있어서,상기 GUI 인터랙션 수행단계는,상기 회전 진행 단계 만큼 증감한 순번의 GUI 인터랙션은,상기 초기 회전각에서 수행되었던 순번의 GUI 인터랙션으로부터 상기 회전 진행 단계 만큼 순번이 증감한 순번의 GUI 인터랙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UI 제공방법
|
7 |
7
삭제
|
8 |
8
사용자를 촬영하여 영상을 생성하는 촬영부;상기 촬영부에서 생성된 영상을 기초로, 상기 사용자의 회전 제스처에 의한 회전각을 계산하고, 계산된 회전각에 따라 GUI(Graphical User Interface) 인터랙션을 수행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상기 제어부는,상기 영상에서 상기 사용자에 의해 지정된 2개의 지점들에 의해 형성되는 직선을 인식하고, 인식된 직선의 회전각을 상기 사용자의 회전 제스처에 의한 회전각으로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