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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판 상에 배치되어 공격 딱지에 의해 발생되는 마찰에 대응되는 신호를 출력하는 복수의 전극; 및상기 복수의 전극으로부터 상기 마찰에 대응되는 신호를 수신하여 상기 공격 딱지의 공격 포인트를 확인하고, 상기 공격 포인트에 기초하여 가상의 딱지의 뒤집힘 여부를 판단하는 컨트롤러를 포함하는딱지치기용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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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공격 포인트는 상기 마찰에 대응되는 신호 중 가장 큰 세기를 가진 제1 신호를 생성하는 제1 전극의 위치에 기초하여 설정되는딱지치기용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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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가상의 딱지와 관련된 인터페이스를 출력하는 디스플레이를 더 포함하는딱지치기용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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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전극에 포함된 전극들의 크기는 상기 공격 딱지의 크기보다 작은딱지치기용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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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컨트롤러는 상기 공격 포인트가 뒤집힘 포인트인지 여부 및 상기 제1 신호의 크기가 기준값 이상인지 여부에 기초하여 상기 가상의 딱지의 뒤집힘 여부를 판단하는딱지치기용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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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뒤집힘 포인트 및 상기 기준값은 상기 공격 딱지에 의해 발생되는 마찰에 의해 실제 딱지의 뒤집힘 여부와 관련된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학습된 인공지능 모델에 의해 설정되는딱지치기용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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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인공지능 모델은,상기 복수의 전극에 포함된 전극마다 상기 실제 딱지의 뒤집힘과 관련된 점수를 산출하여, 점수가 기준 점수 이상인 전극을 선별하고,선별된 전극에 대응되는 위치를 공격 포인트로 설정하는딱지치기용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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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기준 점수는 사용자로부터 입력 받은 게임 난이도와 관련된 수치에 기초하여 설정되는딱지치기용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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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전극을 통해 공격 딱지에 의해 발생되는 마찰에 대응되는 신호를 생성하는 센싱부;상기 센싱부로부터 상기 마찰에 대응되는 신호를 수신하여 상기 공격 딱지의 공격 포인트를 확인하는 분석부; 및상기 공격 포인트에 기초하여 가상의 딱지의 뒤집힘 여부를 판단하는 결과 결정부를 포함하는딱지치기용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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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분석부는 상기 마찰에 대응되는 신호 중 가장 큰 세기를 가진 제1 신호를 생성하는 제1 전극의 위치에 기초하여 상기 공격 포인트를 확인하는딱지치기용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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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가상의 딱지와 관련된 인터페이스를 출력하는 디스플레이부를 더 포함하는딱지치기용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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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결과 결정부는 상기 공격 포인트가 뒤집힘 포인트인지 여부 및 상기 제1 신호의 크기가 기준값 이상인지 여부에 기초하여 상기 가상의 딱지의 뒤집힘 여부를 판단하는딱지치기용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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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분석부는 상기 공격 딱지에 의해 발생되는 마찰에 의해 실제 딱지의 뒤집힘 여부와 관련된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학습된 인공지능 모델을 이용하여, 상기 뒤집힘 포인트 및 상기 기준값을 설정하는딱지치기용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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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상기 분석부는,상기 인공지능 모델을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전극에 포함된 전극마다 상기 실제 딱지의 뒤집힘과 관련된 점수를 산출하여, 점수가 기준 점수 이상인 전극을 선별하고,선별된 전극에 대응되는 위치를 공격 포인트로 설정하는딱지치기용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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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기준 점수는 사용자로부터 입력 받은 게임 난이도와 관련된 수치에 기초하여 설정되는딱지치기용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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