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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단말이 상기 고객의 신용카드 이용에 따른 승인 메시지를 신용카드회사 서버로부터 수신하여 구매 정보를 획득하는 과정;획득된 상기 구매 정보로부터 상기 고객의 구매성향과 특성을 추출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 및상기 고객이 상기 구매 정보를 자신의 친구나 가족 또는 동료 등 사회적 관계(Social Relationship)를 맺고 있는 특정인들과 공유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Social Network)를 구성하는 과정;으로 이루어지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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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획득된 상기 구매 정보로부터 상기 고객의 구매 성향과 특성을 추출하여 제공되는 상기 맞춤형 서비스는,상기 신용카드 이용에 따른 승인 메시지가 실시간으로 상기 고객 단말에 수신되므로, 상기 고객 단말의 위치를 식별하고 이를 가맹점 위치로 간주하여, 상기 고객의 현재의 위치를 기준으로 상기 고객이 자주 가는 가맹점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및 상기 고객의 과거 구매 정보를 획득하고, 이를 이용하여 고객의 구매성향과 특성을 분석하여, 상기 고객 단말의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상기 고객의 구매성향과 유사한 가맹점을 검색하여 검색된 상기 가맹점 정보를 추천하는 서비스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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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소셜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과정은,상기 고객 단말이 전화통화 및 메시지 통화를 할 때 마다 실시간으로 전화 통화 내역 정보와 메시지 통화 내역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상기 전화통화 및 메시지 통화가 이뤄질 때마다 상기 전화 통화 내역 정보와 메시지 통화 내역 정보를 획득하여 저장하는 단계; 및저장된 상기 전화 통화 내역 정보와 메시지 통화 내역 정보를 획득하여 소셜 정보로 정의하고, 상기 고객의 소셜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단계;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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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전화 통화 내역 정보는,상대방 식별자(이름), 통화 시간(Duration), 연락처(상대방 전화 번호)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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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메시지 통화 내역 정보는,상대방 식별자(이름), 연락처(상대방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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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소셜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고객의 소셜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단계는,상기 고객의 소셜 정보 중에서 전화 통화 내역 정보를 분석하여, 하기의 003c#수학식 4003e#와 같이 상대방 i 에 대한 전화통화 가중치인 PWi,를 계산하는 과정과,상기 고객의 소셜 정보 중에서 메시지 통화 내역 정보를 분석하여, 하기의 003c#수학식 5003e#와 같이 상대방 i 에 대한 메시지 통화 가중치, MWi, 를 계산하는 과정과,상기 전화통화 가중치와 메시지 통화 가중치를 이용하여 하기의 003c#수학식 6003e#과 같이 상대방 i 에 대한 소셜 가중치, SWi를 계산하는 과정, 및상기 상대방에 대한 각각의 소셜 가중치를 이용하여 소셜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과정으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방법003c#수학식 4003e#003c#수학식 5003e#003c#수학식 6003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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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상대방에 대한 각각의 소셜 가중치를 이용하여 소셜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과정은,상기 소셜 가중치 값이 높은 순서대로 소셜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상위 몇 명만을 자신과 사회적 관계를 맺고 있는 특정인으로 간주하거나, 상기 소셜 가중치 값이 특정기준 이상인 상대방만을 특정인으로 간주하여 구성한 소셜 네트워크 정보를 소셜 커뮤니티 정보로 저장하는 단계와, 상기 소셜 커뮤니티 정보 상의 특정인들 모두 혹은 일부에게 저장된 자신의 구매 정보 전부 혹은 일부를 공유하기 위하여 문자메시지를 이용한 구매 정보 공유 메시지를 전송하는 단계와, 상기 고객 단말이 상기 특정인으로부터 구매 정보 공유 메시지를 수신하는 단계와, 상기 고객 단말이 상기 구매 정보 공유 메시지로부터 구매자, 가맹점, 구매일, 평점, 구매 후기 정보를 추출한 후, 소셜 구매 정보로 저장하는 단계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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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구매 정보 공유 메시지는, 구매자, 가맹점, 구매일, 평점, 구매 후기의 내용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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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소셜 구매 정보로부터 고객에게 제공하는 맞춤형 서비스는,상기 고객의 소셜 커뮤니티상의 특정인이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을 검색하여 그 정보를 제공하는 것, 상기 고객의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주변 가맹점을 검색하여 그 정보를 제공하는 것, 및 평점이 일정 기준 이상인 가맹점을 검색하여 그 정보를 제공하는 것 중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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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고객은 특정인으로부터 구매 정보 공유 메시지를 수신한 후, 자신의 의견을 덧붙여 자신의 소셜 커뮤니티의 특정인에게 재전송하는 단계를 더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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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회사 서버로부터 고객의 신용카드 사용에 따른 승인 메시지를 수신하는 단말 통신부;구매 정보를 저장하는 구매 정보 저장부;수신된 승인 메시지에서 가맹점, 이용 금액, 이용 시간 등 구매 정보를 추출하여 상기 구매 정보 저장부에 저장하는 구매 정보 추출부;상기 구매 정보 저장부에 저장된 구매 정보 및 과거 구매 정보를 획득하여 고객의 구매성향과 특성을 분석하는 사용자 구매성향 추출부;상기 구매 정보 저장부에 저장된 가맹점과 가맹점 위치 정보를 검색하여 현재 고객의 위치를 기준으로 주변에 위치한 가맹점들의 정보를 제공하고, 과거 고객의 구매성향과 유사한 가맹점을 검색하여 가맹점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부;전화통화 또는 메시지 통화가 이뤄질 때마다 추출되는 전화 통화 내역 정보와 메시지 통화 내역 정보를 저장하는 통화 정보 저장부;전화통화 또는 메시지 통화가 이뤄질 때마다 상기 전화 통화 내역 정보와 메시지 통화 내역 정보를 획득하여 상기 통화 정보 저장부에 저장하는 통화 정보 추출부;상기 통화 정보 저장부에 저장된 전화 통화 내역 정보와 메시지 통화 내역 정보로부터 소셜 정보를 획득하여 해당 고객의 소셜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소셜 정보 추출부; 및상기 구성된 소셜 네트워크의 정보를 소셜 커뮤니티 정보로 저장하는 소셜 정보 저장부;를 포함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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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 상기 소셜 정보 추출부는,상기 소셜 정보를 이용하여 고객의 소셜 네트워크를 구성하기 위하여, 상기 고객의 소셜 정보 중에서 전화 통화 내역 정보를 분석하여, 하기의 003c#수학식 7003e#과 같이 상대방 i 에 대한 전화통화 가중치인 PWi를 계산하고,상기 고객의 소셜 정보 중에서 메시지 통화 내역 정보를 분석하여, 하기의 003c#수학식 8003e#과 같이 상대방 i 에 대한 메시지 통화 가중치, MWi를 계산하며,상기 전화통화 가중치와 메시지 통화 가중치를 이용하여 하기의 003c#수학식 9003e#와 같이 상대방 i 에 대한 소셜 가중치, SWi를 계산하여,상기 상대방에 대한 각각의 소셜 가중치를 이용하여 소셜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장치003c#수학식 7003e#003c#수학식 8003e#003c#수학식 9003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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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 상기 소셜 정보 추출부는, 상기 수학식 1 내지 수학식 3을 통해 계산된 상대방에 대한 각각의 소셜 가중치 값이 높은 순서대로 소셜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상위 몇 명만을 자신과 사회적 관계를 맺고 있는 특정인으로 간주하거나, 소셜 가중치 값이 특정기준 이상인 상대방만을 특정인으로 간주하여 구성한 소셜 네트워크 정보를 소셜 커뮤니티 정보로 저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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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서비스 제공부는,상기 고객 단말을 통하여 검색할 주변 가맹점의 위치 기준, 구매가 가장 많은 순서대로 정렬한 가맹점 정보 및 최근 방문한 순서대로 정렬한 가맹점 정보를 더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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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구매 정보 추출부는,현재 단말의 위치를 식별하고 이를 가맹점 위치 정보로 간주하여 상기 구매 정보 저장부에 더 저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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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전화 통화 내역 정보는,상대방 식별자(이름), 통화 시간(Duration), 연락처(상대방 전화 번호)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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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메시지 통화 내역 정보는,상대방 식별자(이름), 연락처(상대방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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