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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서버와 통신가능하도록 연결되는 통신부;
인체에 부착된 센서들로부터 수신한 사용자 움직임 정보를 기초로, 사용자-행위를 판단하는 행위 판단부; 및
상기 행위 판단부에서 판단된 사용자-행위를 상기 통신부를 통해 상기 게임-서버로 전송하고, 상기 사용자-행위에 대응하는 게임 캐릭터-행위를 상기 통신부를 통해 상기 게임-서버로부터 수신하며, 게임 캐릭터가 상기 게임 캐릭터-행위에 따라 행동하도록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클라이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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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행위 판단부는,
상기 움직임 정보의 패턴을 저장된 패턴들과 비교하여, 상기 움직임 정보가 어느 사용자-행위를 나타내는지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클라이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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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
상기 저장된 패턴들은,
기저장된 패턴들 및 추후에 학습으로 추가 저장된 패턴들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클라이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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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행위 판단부는,
상기 움직임 정보를 일정 간격 또는 동적으로 조정되는 간격으로 분리하고, 분리된 움직임 정보 단위로 상기 사용자-행위를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클라이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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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체에 부착된 센서들로부터 수신한 사용자 움직임 정보를 기초로, 사용자-행위를 판단하는 단계;
상기 판단단계에서 판단된 사용자-행위를 상기 게임-서버로 전송하는 단계;
상기 사용자-행위에 대응하는 게임 캐릭터-행위를 상기 게임-서버로부터 수신하는 단계; 및
상기 게임 캐릭터가 상기 게임 캐릭터-행위에 따라 행동하도록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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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
상기 행위 판단단계는,
움직임 정보의 패턴을 저장된 패턴들과 비교하여, 상기 움직임 정보가 어느 사용자-행위를 나타내는지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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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6항에 있어서,
상기 저장된 패턴들은,
기저장된 패턴들 및 추후에 학습으로 추가 저장된 패턴들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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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5항에 있어서,
상기 행위 판단단계는,
상기 움직임 정보를 일정 간격 또는 동적으로 조정되는 간격으로 분리하고, 분리된 움직임 정보 단위로 상기 사용자-행위를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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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게임-클라이언트와 통신가능하도록 연결되는 통신부; 및
상기 통신부를 통해 상기 게임-클라이언트로부터 수신한 사용자-행위에 대응하는 게임 캐릭터-행위를 추출하고, 추출된 게임 캐릭터-행위를 상기 통신부를 통해 상기 게임-클라이언트로 전송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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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9항에 있어서,
'사용자-행위들'과 이에 대응하는 '게임 캐릭터-행위들'이 일대일로 매핑되어 있는 테이블들이 게임의 종류 마다 별도로 저장되어 있는 저장부;를 더 포함하고,
상기 제어부는,
상기 게임-클라이언트에서 현재 실행되고 있는 게임의 종류에 따라, 상기 저장부에 저장되어 있는 테이블들 중 어느 하나를 이용하여, 상기 게임-클라이언트로부터 수신한 사용자-행위에 대응하는 게임 캐릭터-행위를 추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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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게임-클라이언트의 요청에 의해 게임을 제공하는 과정에서, 상기 게임-클라이언트에서 현재 실행되고 있는 게임의 종류를 인지거나,
상기 게임-클라이언트에서 현재 실행중인 게임에 대한 정보를 상기 통신부를 통해 상기 게임-클라이언트로부터 수신하여, 상기 게임-클라이언트에서 현재 실행되고 있는 게임의 종류를 인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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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 10항에 있어서,
상기 테이블들은,
게임상에서 게임 캐릭터의 역할에 따라 별도로 마련되며,
상기 제어부는,
상기 게임-클라이언트에서 현재 실행되고 있는 게임에서 사용자가 컨트롤하고 있는 게임 캐릭터의 게임상 역할에 대한 테이블을 이용하여,상기 게임-클라이언트로부터 수신한 사용자-행위에 대응하는 게임 캐릭터-행위를 추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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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게임-클라이언트로부터 수신한 사용자-행위에 대응하는 게임 캐릭터-행위를 추출하는 단계; 및
추출된 게임 캐릭터-행위를 상기 게임-클라이언트로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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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 13항에 있어서,
상기 추출단계는,
'사용자-행위들'과 이에 대응하는 '게임 캐릭터-행위들'이 일대일로 매핑되어 있는 테이블들 중 상기 게임-클라이언트에서 현재 실행되고 있는 게임의 종류에 해당하는 테이블을 이용하여, 상기 게임-클라이언트로부터 수신한 사용자-행위에 대응하는 게임 캐릭터-행위를 추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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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제 14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클라이언트의 요청에 의해 게임을 제공하는 과정에서 상기 게임-클라이언트에서 현재 실행되고 있는 게임의 종류를 인지거나, 상기 게임-클라이언트에서 현재 실행중인 게임에 대한 정보를 상기 게임-클라이언트로부터 수신하여 상기 게임-클라이언트에서 현재 실행되고 있는 게임의 종류를 인지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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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제 14항에 있어서,
상기 테이블들은,
게임상에서 게임 캐릭터의 역할에 따라 별도로 마련되며,
상기 추출단계는,
상기 게임-클라이언트에서 현재 실행되고 있는 게임에서 사용자가 컨트롤하고 있는 게임 캐릭터의 게임상 역할에 대한 테이블을 이용하여,상기 게임-클라이언트로부터 수신한 사용자-행위에 대응하는 게임 캐릭터-행위를 추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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