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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ML(eXtensible Markup Language) 생성장치에 접속하는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장치에 대응하는 XML의 존재여부를 판단하여 멀티모달 인터페이스(Multi Modal Interface: MMI) 장치를 인식하는 단계;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장치에 대응하는 스키마(Schema)의 변경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
상기 변경된 스키마를 분석하는 단계; 및
상기 분석된 스키마 정보를 반영하여 XML 문서를 로드(Load)시키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장치를 인식하는 단계는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장치에 대응하는 XML이 존재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장치에 대응하는 XML이 존재하지 않으면 새로운 XML 문서를 정의하기 위한 스키마(Schema)가 존재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및
상기 새로운 XML 문서를 정의하기 위한 스키마가 존재하면, 상기 스키마를 분석하여 XML 문서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동적 XML 문서 생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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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로드된 XML 문서의 유효성(validation)을 검증하는 단계; 및
상기 로드된 XML 문서를 저장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동적 XML문서 생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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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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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스키마의 존재여부를 판단한 결과,
상기 스키마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장치가 상기 XML 생성장치에 대하여 초기화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동적 XML문서 생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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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장치에 대응하는 스키마가 변경되지 않은 경우,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장치에 대응하는 이전의 XML 문서를 로드(Load)시키는 단계;
상기 로드된 XML 문서의 유효성을 검증하는 단계; 및
상기 로드된 XML 문서를 저장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동적 XML 문서 생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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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변경된 스키마를 반영하여 새로운 XML 문서가 생성되면 새로운 XML 값을 업데이트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동적 XML문서 생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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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스키마를 분석하는 단계는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장치를 통해 수집되는 정보를 XSD(XML Schema Definition) 형식으로 정의하는 기본스키마를 분석하는 단계; 및
게임의 목적에 따라서 상기 기본스키마 정보를 조합하여 사용자의 의도(User Intention), 위치(Location), 행동(Action) 또는 동작에 따른 응답(Feedback) 정보를 정의하는 조합스키마를 분석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인 동적 XML문서 생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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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기본 스키마는
사용자의 손동작, 팔 동작 또는 힘의 세기에 대한 데이터를 정의하는 Data Glove 스키마,
음향정보, 영상정보, 사용자의 시선, 동공반응, 또는 머리의 움직임에 대한 데이터를 정의하는 HMD(Head Mounted Display)스키마 및
사용자의 다리 움직임, 가속도 또는 각속도에 대한 데이터를 정의하는 ASD(Advanced Sensing Device) 스키마
를 포함하는 것인 동적 XML문서 생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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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XML 문서 생성장치는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MMI)를 통해 수집되는 게임유저의 실감(Realistic) 정보를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장치에 부합되는 XML 형식으로 저장하고, 상기 XML 형식의 게임데이터(Game Data)를 멀티버스 게임서버(Multiverse Game Server)로 전송하는 것인 동적 XML 문서 생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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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MMI) 장치는
HMD, Data Glove 또는 ASD 중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것인 동적 XML문서 생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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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유저의 실감정보(Realistic Information)를 포함하는 게임정보를 수집하는 멀티모달 인터페이스(Multi Modal Interface: MMI) 장치를 인식하는 제어부;
XML(eXtensible Markup Language) 문서를 정의하기 위한 스키마(Schema)를 저장하는 스키마 저장부;
상기 스키마를 분석하는 XML 파서(parser); 및
상기 분석된 스키마의 정보를 반영하여 XML 문서를 생성하는 XML 생성부;를 포함하고,
상기 제어부는,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장치에 대응하는 XML이 존재하는지 여부를 판단한 결과,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장치에 대응하는 XML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새로운 XML 문서를 정의하기 위한 스키마가 존재하는지 판단하고,
상기 새로운 XML 문서를 정의하기 위한 스키마가 존재할 경우, 상기 스키마를 분석하여 상기 새로운 XML 문서를 생성하도록 제어하는 동적 XML문서 생성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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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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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스키마의 존재여부를 판단한 결과,
상기 스키마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장치가 상기 XML 문서 생성장치에 대하여 초기화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는 것인 동적 XML문서 생성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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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에 대응되는 스키마가 변경된 경우, 상기 변경된 스키마를 분석하여 상기 생성된 XML 문서에 상기 변경된 스키마를 반영하도록 제어하는 것인 동적 XML문서 생성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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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스키마 저장부는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장치를 통해 수집되는 정보를 XSD(XML Schema Definition) 형식으로 정의하는 기본스키마와,
게임의 목적에 따라서 상기 기본 스키마 정보들을 조합하여 사용자의 의도(User Intention), 위치(Location), 행동(Action) 또는 동작에 따른 응답(Feedback) 정보를 정의하는 조합스키마를 계층화하여 저장하는 것인 동적 XML문서 생성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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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 상기 기본 스키마는
사용자의 손동작, 팔 동작 또는 힘의 세기에 대한 데이터를 정의하는 Data Glove 스키마;
음향정보, 영상정보, 사용자의 시선, 동공반응 또는 머리의 움직임에 대한 데이터를 정의하는 HMD(Head Mounted Display) 스키마; 및
사용자의 다리 움직임, 가속도 또는 각속도에 대한 데이터를 정의하는 ASD(Advanced Sensing Device) 스키마를 포함하는 것인 동적 XML 문서 생성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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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 상기 XML 파서는
상기 Data Glove 스키마, 상기 HMD 스키마 및 ASD 스키마를 포함하는 상기 기본스키마의 정보를 조합하고,
상기 조합된 스키마 정보를 이용하여 사용자의도(User Intention), 위치(Location), 행동(Action) 또는 동작에 따른 응답(Feedback) 정보를 분석하여 상기 XML 생성부에 제공하는 것인 동적 XML문서 생성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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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XML 생성부는
생성된 XML 형식의 게임데이터를 데이터를 멀티버스 게임 서버로 전송하는 것인 동적 XML문서 생성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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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장치는
HMD, Data Glove 또는 ASD 중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것인 동적 XML문서 생성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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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ML(eXtensible Markup Language) 생성장치에 접속하는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장치에 대응하는 XML의 존재여부를 판단하여 멀티모달 인터페이스(Multi Modal Interface: MMI) 장치를 인식하는 단계;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장치에 대응하는 스키마(Schema)의 변경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 상기 변경된 스키마를 분석하는 단계; 및 상기 분석된 스키마 정보를 반영하여 XML 문서를 로드(Load)시키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장치를 인식하는 단계는,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장치에 대응하는 XML이 존재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장치에 대응하는 XML이 존재하지 않으면 새로운 XML 문서를 정의하기 위한 스키마(Schema)가 존재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및 상기 새로운 XML 문서를 정의하기 위한 스키마가 존재하면, 상기 스키마를 분석하여 XML 문서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동적 XML 문서 생성방법을 구현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기록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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