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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차수막의 접합부위 각각에 배치되어 서로 일렬로 배열되는 도선을 포함하는 차수막모듈; 및상기 도선과 전기적으로 연결되어 상기 도선의 파손에 따른 파손 위치와 파손 크기를 감지하는 탐지기;를 포함하고,상기 복수의 차수막의 접합부위 중 어느 하나 이상의 차수막의 접합부위가 파손되는 경우 상기 어느 하나 이상의 차수막의 파손된 접합부위에 배치된 상기 도선이 직접적으로 파손되어 상기 도선에서의 펄스의 움직임에 따른 시간 간격을 통하여 상기 파손 위치와 상기 파손 크기를 예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차수막 접합부의 파손감지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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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도선은 한 쌍이 상기 차수막의 접합부위에 소정 간격으로 나란히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차수막 접합부의 파손감지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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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탐지기는, 상기 한 쌍의 도선과 전기적으로 연결되어 기설정된 펄스와 비교하는 탐지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탐지부는,상기 한 쌍의 도선으로 펄스를 전송하는 펄스발생모듈;상기 펄스가 전송된 후 반사된 펄스를 수신하는 수신모듈; 및상기 전송된 펄스와 상기 반사된 펄스의 시간 간격을 측정하는 비교모듈;을 포함하고,상기 비교모듈은, 상기 펄스가 반사된 지점의 임피던스를 결정하며, 상기 기설정된 펄스와 상기 수신한 펄스를 비교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차수막 접합부의 파손감지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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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탐지기는, 제어부와 전기적으로 연결되는 입출력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입출력부는,상기 반사된 펄스의 시간 간격 및 상기 반사된 지점의 임피던스를 저장하는 저장모듈; 및상기 저장모듈의 파손이나 상기 비교모듈을 통하여 상기 한 쌍의 도선의 파손이 발생한 경우 경보음을 울리는 경보모듈;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차수막 접합부의 파손감지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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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탐지부 및 상기 입출력부의 동작을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차수막 접합부의 파손감지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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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펄스가 전송된 지점에서의 거리인 상기 파손 위치는,상기 한 쌍의 도선 중 어느 한 일단인 송신 지점에서 상기 펄스를 송신하면, 상기 송신 지점에서 송신 시간 및 반사 시간을 측정한 후파손 위치 = 1/2 x 전파속도 x 시간(T)의 식을 통하여 탐지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여기서, 시간(T)은 상기 한 쌍의 도선에 상기 펄스를 송신한 후 임피던스가 변한 곳에서 상기 펄스의 반사파가 송신 기점으로 되돌아 오는 시간임)차수막 접합부의 파손감지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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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전파 속도는,전파 속도 = 공기 중의 전파 속도 x (비유전률)1/2 x 시간(T)의 식에 의해 연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차수막 접합부의 파손감지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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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파손 크기는 파손된 상기 한 쌍의 도선 중 어느 한 도선 이상에의 양단으로부터 상기 펄스를 송신함에 따라 각각의 상기 파손 위치를 탐지함으로써 예측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차수막 접합부의 파손감지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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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한 쌍의 도선은 양도선 및 음도선이고, 그리고상기 양도선과 상기 음도선의 직경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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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차수막은 합성수지인 고밀도 폴리에틸렌(High Density Polyethlene, HDPE)로 이루어지고, 그리고상기 차수막의 두께는 2~5mm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차수막 접합부의 파손감지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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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상기 파손감지시스템은, 상기 탐지기가 복수로 배열될 경우 상기 복수의 탐지기 사이를 연결하는 스위치;를 포함하고,상기 스위치는, 상기 파손 크기를 예측하기 위해 상기 양도선과 상기 음도선의 송신 위치를 바꿔주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차수막 접합부의 파손감지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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