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서버가 미디어 파사드를 구현하는 방법에 있어서, 복수의 사용자 단말이 연결된 경우, 상기 복수의 사용자 단말 및 상기 복수의 사용자 단말에 대응되는 프로젝터 장치 각각에 컨텐츠를 전송하는 단계; 및상기 복수의 사용자 단말 중 제1 사용자 단말로부터 컨텐츠 제어 명령이 수신되면, 상기 수신된 컨텐츠 제어 명령을 상기 제1 사용자 단말에 대응되는 프로젝터 장치로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미디어 파사드 구현 방법
|
2 |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컨텐츠를 전송하는 단계는, 상기 복수의 사용자 단말에 기설정된 어플리케이션이 실행되는 경우에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미디어 파사드 구현 방법
|
3 |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컨텐츠가 그림 제작 컨텐츠인 경우,상기 전송하는 단계는,상기 복수의 사용자 단말 중 제1 사용자 단말로부터 컨텐츠 제어 명령이 수신되면, 상기 복수의 사용자 단말 중 상기 제1 사용자 단말을 제외한 적어도 하나의 나머지 사용자 단말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나머지 사용자 단말에 대응되는 적어도 하나의 프로젝터 장치에 상기 컨텐츠 제어 명령을 전송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미디어 파사드 구현 방법
|
4 |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컨텐츠가 게임 컨텐츠인 경우,상기 제1 사용자 단말로부터 수신된 컨텐츠 제어 명령에 의해 기설정된 이벤트가 달성된 경우, 상기 복수의 사용자 단말 중 상기 제1 사용자 단말을 제외한 적어도 하나의 나머지 사용자 단말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나머지 사용자 단말에 대응되는 적어도 하나의 프로젝터 장치에 상기 기설정된 이벤트에 대응되는 정보를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미디어 파사드 구현 방법
|
5 |
5
제1항에 있어서,상기 프로젝터 장치는 상기 서버로부터 상기 수신한 컨텐츠 제어 명령을 3차원 영상으로 투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미디어 파사드 구현 방법
|
6 |
6
제5항에 있어서,상기 프로젝터 장치는,상기 서버로부터 상기 수신한 컨텐츠 제어 명령을 투사할 건축 구조물의 구조에 매핑되도록 3차원 영상으로 투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미디어 파사드 구현 방법
|
7 |
7
미디어 파사드를 구현하는 서버에 있어서, 복수의 사용자 단말 및 상기 복수의 사용자 단말(200)에 대응되는 프로젝터 장치와 통신하는 통신부; 및상기 통신부를 통해 상기 복수의 사용자 단말이 연결된 경우, 상기 복수의 사용자 단말 및 상기 복수의 사용자 단말에 대응되는 프로젝터 장치 각각에 컨텐츠를 전송하고, 상기 복수의 사용자 단말 중 제1 사용자 단말로부터 컨텐츠 제어 명령이 수신되면, 상기 수신된 컨텐츠 제어 명령을 상기 제1 사용자 단말에 대응되는 프로젝터 장치로 전송하도록 상기 통신부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미디어 파사드 구현 서버
|
8 |
8
제7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사용자 단말에 기설정된 어플리케이션이 실행되는 경우, 상기 복수의 사용자 단말이 상기 서버에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미디어 파사드 구현 서버
|
9 |
9
제7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컨텐츠가 그림 제작 컨텐츠인 경우, 상기 복수의 사용자 단말 중 제1 사용자 단말로부터 컨텐츠 제어 명령이 수신되면, 상기 복수의 사용자 단말 중 상기 제1 사용자 단말을 제외한 적어도 하나의 나머지 사용자 단말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나머지 사용자 단말에 대응되는 적어도 하나의 프로젝터 장치에 상기 컨텐츠 제어 명령을 전송하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미디어 파사드 구현 서버
|
10 |
10
제7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컨텐츠가 게임 컨텐츠인 경우,상기 제1 사용자 단말로부터 수신된 컨텐츠 제어 명령에 의해 기설정된 이벤트가 달성된 경우, 상기 복수의 사용자 단말 중 상기 제1 사용자 단말을 제외한 적어도 하나의 나머지 사용자 단말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나머지 사용자 단말에 대응되는 적어도 하나의 프로젝터 장치에 상기 기설정된 이벤트에 대응되는 정보를 전송하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미디어 파사드 구현 서버
|
11 |
11
제7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프로젝터 장치가 상기 서버로부터 상기 수신한 컨텐츠 제어 명령을 3차원 영상으로 투사하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미디어 파사드 구현 서버
|
12 |
12
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프로젝터 장치가 상기 서버로부터 상기 수신한 컨텐츠 제어 명령을 투사할 건축 구조물의 구조에 매핑되도록 3차원 영상으로 투사하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미디어 파사드 구현 서버
|
13 |
13
미디어 파사드 구현 시스템의 미디어 파사드 구현 방법에 있어서, 사용자 단말이 게임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여 서버에 연결하는 단계;상기 서버가 상기 사용자 단말 및 상기 사용자 단말에 대응되는 프로젝터 장치 각각에 게임 어플리케이션 화면을 전송하는 단계;상기 사용자 단말 및 상기 사용자 단말(200)에 대응되는 프로젝터 장치 각각이 상기 게임 어플리케이션 화면을 디스플레이하는 단계;상기 사용자 단말에 디스플레이된 게임 어플리케이션 화면에 사용자 명령이 입력되면, 상기 사용자 명령에 대응되는 게임 컨텐츠 제어 명령을 생성하여 서버로 전송하는 단계;상기 서버가 상기 컨텐츠 제어 명령을 상기 사용자 단말에 대응되는 프로젝터 장치로 전송하는 단계;및상기 프로젝터 장치가 상기 서버로부터 수신한 컨텐츠 제어 명령에 따라 상기 게임 어플리케이션 화면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미디어 파사드 구현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