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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린 야구 플레이어에 상응하는 데이터를 수신하는 수신부, 수신된 상기 데이터를 인체 깊이 데이터 및 지면 깊이 데이터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깊이 데이터로 분류하는 분류부, 상기 스크린 야구 플레이어의 인체 중심점을 포함하는 상기 깊이 데이터의 특징점을 프레임 별로 추출하는 추출부, 추출된 상기 특징점을 기반으로, 상기 스크린 야구 플레이어의 타석 입장 여부, 헬멧 착용 여부 및 스윙 여부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분석하는 동작 분석부, 그리고 상기 분석된 결과를 스크린 야구 시뮬레이터로 전송하는 전송부를 포함하고, 상기 추출부는, 상기 인체 중심점을 기반으로 상기 스크린 야구 플레이어의 앞에 상응하는 깊이 데이터 중에서 기 설정된 영역을 기 설정된 값 이상 벗어난 깊이 데이터를 제외한 후 상기 스크린 야구 플레이어의 손 중심점을 추출하는 스크린 야구의 동작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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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추출부는, 상기 스크린 야구 플레이어에 상응하는 상기 인체 중심점, 발 중심점, 머리 중심점 및 상기 손 중심점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상기 깊이 데이터의 특징점을 추출하는 스크린 야구의 동작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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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추출부는, 상기 인체 깊이 데이터로부터 추출된 상기 인체 중심점의 위 및 아래를 스캔하여, 상기 머리 중심점 및 상기 스크린 야구 플레이어의 두 발에 상응하는 상기 발 중심점을 추출하는 스크린 야구의 동작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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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동작 분석부는, 상기 머리 중심점에 상응하는 컬러값을 기반으로, 상기 스크린 야구 플레이어의 헬멧 착용 여부를 분석하는 스크린 야구의 동작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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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동작 분석부는, 상기 깊이 데이터의 복수 개의 프레임들을 기반으로 상기 손 중심점의 이동 궤적을 계산하고, 상기 손 중심점의 위치가 기 설정된 값 이상 이동하고, 상기 손 중심점의 위치가 상기 인체 중심점을 지나는 경우 스윙 동작으로 판단하는 스크린 야구의 동작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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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동작 분석부는, 상기 스윙 동작으로 판단된 후 상기 추출부에 의해 야구공의 위치가 추출된 경우, 상기 스윙 동작을 헛스윙으로 판단하는 스크린 야구의 동작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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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수신부는, 타석 후방 상단 및 타석 전방 상단 중 적어도 어느 하나에 설치된 RGB-D 센서로부터 상기 데이터를 수신하는 스크린 야구의 동작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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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린 야구의 동작 분석 장치에 의해 수행되는 스크린 야구의 동작 분석 방법에 있어서, 스크린 야구 플레이어에 상응하는 데이터를 수신하는 단계, 수신된 상기 데이터를 인체 깊이 데이터 및 지면 깊이 데이터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깊이 데이터로 분류하는 단계, 상기 스크린 야구 플레이어의 인체 중심점을 포함하는 상기 깊이 데이터의 특징점을 프레임별로 추출하고, 상기 인체 중심점을 기반으로 상기 스크린 야구 플레이어의 앞에 상응하는 깊이 데이터 중에서, 기 설정된 영역을 기 설정된 값 이상 벗어난 깊이 데이터를 제외한 후 손 중심점을 추출하는 단계, 추출된 상기 특징점을 기반으로, 상기 스크린 야구 플레이어의 타석 입장 여부, 헬멧 착용 여부 및 스윙 여부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분석하는 단계, 그리고 상기 분석된 결과를 스크린 야구 시뮬레이터로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스크린 야구의 동작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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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인체 중심점의 위 및 아래를 스캔하여, 상기 스크린 야구 플레이어의 머리 중심점 및 상기 스크린 야구 플레이어의 두 발에 상응하는 발 중심점을 추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스크린 야구의 동작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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