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각 호겔이 렌더링 해야하는 렌더링 볼륨들 중 후방 절두체들을 렌더링하는 단계;각 호겔이 렌더링 해야하는 렌더링 볼륨들 중 전방 절두체들을 렌더링하는 단계;렌더링된 후방 절두체들과 전방 절두체들을 오버레이(overlay) 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렌더링 방법
|
2 |
2
청구항 1에 있어서,후방 절두체 렌더링 단계는,near 평면은 홀로그램 필름 평면이고, far 평면은 렌더링 볼륨의 후방 한계이며, 화각은 near 평면 상에서 호겔의 크기와 일치하는 제1 렌더링 카메라를 이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렌더링 방법
|
3 |
3
청구항 2에 있어서,제1 렌더링 카메라는,perspective 카메라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렌더링 방법
|
4 |
4
청구항 1에 있어서,전방 절두체 렌더링 단계는,각 호겔들을 렌더링하기 위한 샘플링 레이들에 대해, 같은 방향의 샘플링 레이들만 모아 함께 렌더링하는 제2 렌더링 카메라들을 이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렌더링 방법
|
5 |
5
청구항 4에 있어서,제2 렌더링 카메라가 함께 렌더링하는 같은 방향의 레이들은,호겔들과 개수가 동일하고,제2 렌더링 카메라들의 개수는,샘플링 레이들의 개수와 동일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렌더링 방법
|
6 |
6
청구항 4에 있어서,제2 렌더링 카메라들은,홀로그램 필름 평면으로부터 사용자가 위치하는 쪽에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렌더링 방법
|
7 |
7
청구항 4에 있어서,제2 렌더링 카메라들은,near 평면은 렌더링 볼륨의 전방 한계이고, far 평면은 홀로그램 필름 평면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렌더링 방법
|
8 |
8
청구항 4에 있어서,제2 렌더링 카메라들은,oblique orthographic 카메라들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렌더링 방법
|
9 |
9
청구항 4에 있어서,전방 절두체 렌더링 단계는,같은 방향의 레이들만 모아 함께 렌더링한 결과들로부터 각 호겔들을 렌더링하기 위한 샘플링 레이들을 모아 해당 위치에 렌더링하여, 전방 절두체들을 렌더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렌더링 방법
|
10 |
10
각 호겔이 렌더링 해야하는 렌더링 볼륨들 중 후방 절두체들을 렌더링하고, 각 호겔이 렌더링 해야하는 렌더링 볼륨들 중 전방 절두체들을 렌더링하며, 렌더링된 후방 절두체들과 전방 절두체들을 오버레이(overlay) 하는 프로세서; 및프로세서가 렌더링하고 오버레이 함에 있어 필요한 저장 공간을 제공하는 저장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렌더링 시스템
|
11 |
11
각 호겔이 렌더링 해야하는 렌더링 볼륨들 중 후방 절두체들을 렌더링하는 단계;각 호겔이 렌더링 해야하는 렌더링 볼륨들 중 전방 절두체들을 렌더링하는 단계;렌더링된 후방 절두체들과 전방 절두체들을 오버레이(overlay) 하는 단계; 및오버레이 단계에 의해 완성된 렌더링 볼륨들을 호겔 단위로 홀로그래픽 매질에 인쇄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홀로그램 프린팅 방법
|
12 |
12
각 호겔이 렌더링 해야하는 렌더링 볼륨들 중 후방 절두체들을 렌더링하고, 각 호겔이 렌더링 해야하는 렌더링 볼륨들 중 전방 절두체들을 렌더링하며, 렌더링된 후방 절두체들과 전방 절두체들을 오버레이(overlay) 하는 3차원 영상 렌더링 시스템; 및3차원 영상 렌더링 시스템에 의해 완성된 렌더링 볼륨들을 호겔 단위로 홀로그래픽 매질에 인쇄하는 홀로그래픽 프린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홀로그래픽 프린팅 시스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