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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말기가, 날짜, 시간, 장소, 필름롤 숫자, 씬 번호, 컷 번호, 필름, 렌즈, 필터, 콘티, 조명 위치, 카메라 위치, 음향 효과, 의상, 메이컵, 소품, NG 정보, 소요 시간, 액션 및 대사 중 적어도 어느 하나의 촬영현장(Production)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단말기가, 상기 수신한 정보를 기초로 최종 결과, 조명 영향, 카메라 필터, 조명 필터 및 카메라 렌즈의 초점 거리에 따른 뷰 중 적어도 어느 하나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수행하는 단계; 및상기 단말기가, 상기 수신한 정보 및 상기 시뮬레이션 결과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표시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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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단말기가, 상기 수신한 정보 및 상기 시뮬레이션 결과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저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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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저장하는 단계는, 상기 단말기가, 상기 수신한 정보를 기존 프로그램에 plug-in 될 수 있는 형식으로 저장하는 것인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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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단말기가, 상기 수신한 정보 및 상기 시뮬레이션 결과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송신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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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단말기가, 사전제작(Pre-production)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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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단말기와 촬영정보 동기화를 위한 서버에 의해 제공되는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방법에 있어서,(a) 상기 서버가, 날짜, 시간, 장소, 필름롤 숫자, 씬 번호, 컷 번호, 필름, 렌즈, 필터, 콘티, 조명 위치, 카메라 위치, 음향 효과, 의상, 메이컵, 소품, NG 정보, 소요 시간, 액션 및 대사 중 적어도 어느 하나의 촬영현장(Production)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b) 상기 서버가, 상기 수신한 정보를 저장하는 단계;(c) 상기 서버가, 상기 단말기로부터 검색을 요청받는 단계;(d) 상기 서버가, 상기 단말기의 검색 요청에 따라 상기 (b) 단계에서 저장된 정보에서 해당 정보를 독출하는 단계;(e) 상기 서버가, 상기 독출된 정보를 상기 단말기에 송신하는 단계;(f) 상기 단말기가, 상기 (e) 단계에서 수신한 정보를 기초로 최종 결과, 조명 영향, 카메라 필터, 조명 필터 및 카메라 렌즈의 초점 거리에 따른 뷰 중 적어도 어느 하나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수행하는 단계; 및(g) 상기 단말기가, 상기 (e) 단계에서 수신한 정보 및 상기 (f) 단계의 시뮬레이션 결과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표시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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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6항에 있어서,상기 서버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상기 (b) 단계에서 저장된 정보에서 가장 최근의 정보를 독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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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서버가, 후반작업(Post-production) 장치로부터 검색을 요청받는 단계;상기 서버가, 상기 후반작업 장치의 요청에 따라 상기 (b) 단계에서 저장된 정보에서 해당 정보를 독출하는 단계; 및상기 서버가, 상기 독출된 정보를 상기 후반작업 장치에 송신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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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a) 단계는, 상기 서버가, 사전제작(Pre-production) 정보를 더 수신하는 하는 것인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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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b) 단계는, 상기 서버가, 상기 (a) 단계에서 수신한 정보를 기존 프로그램에 plug-in 될 수 있는 형식으로 저장하는 것인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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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시간, 장소, 필름롤 숫자, 씬 번호, 컷 번호, 필름, 렌즈, 필터, 콘티, 조명 위치, 카메라 위치, 음향 효과, 의상, 메이컵, 소품, NG 정보, 소요 시간, 액션 및 대사 중 적어도 어느 하나의 촬영현장(Production) 정보를 수신하는 수신부;상기 수신부에서 수신한 정보를 기초로 최종 결과, 조명 영향, 카메라 필터, 조명 필터 및 카메라 렌즈의 초점 거리에 따른 뷰 중 적어도 어느 하나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수행하는 모의실험부; 및상기 수신부에서 수신한 정보 및 상기 모의실험부의 시뮬레이션 결과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표시하는 표시부; 를 포함하는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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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수신부에서 수신한 정보 및 상기 모의실험부의 시뮬레이션 결과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저장하는 저장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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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수신부에서 수신한 정보 및 상기 모의실험부의 시뮬레이션 결과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송신하는 송신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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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저장부는, 상기 수신부에서 수신한 정보를 기존 프로그램에 plug-in 될 수 있는 형식으로 저장하는 것인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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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수신부는 사전제작(Pre-production) 정보를 더 수신하는 것인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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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단말기와 촬영정보 동기화를 위한 서버를 포함하는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시스템에 있어서,상기 단말기는,날짜, 시간, 장소, 필름롤 숫자, 씬 번호, 컷 번호, 필름, 렌즈, 필터, 콘티, 조명 위치, 카메라 위치, 음향 효과, 의상, 메이컵, 소품, NG 정보, 소요 시간, 액션 및 대사 중 적어도 어느 하나의 촬영현장(Production) 정보를 수신하는 수신부;상기 수신부에서 수신한 정보를 기초로 최종 결과, 조명 영향, 카메라 필터, 조명 필터 및 카메라 렌즈의 초점 거리에 따른 뷰 중 적어도 어느 하나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수행하는 모의실험부;상기 수신부에서 수신한 정보 및 상기 모의실험부의 시뮬레이션 결과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표시하는 표시부; 및상기 수신부에서 수신한 정보 및 상기 모의실험부의 시뮬레이션 결과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정보를 상기 서버에 송신하는 송신부; 를 포함하고,상기 서버는,상기 단말기 송신부에서 송신된 정보를 수신하는 입력부;상기 입력부에서 수신한 정보를 저장하는 스토리지부;일정 시간이 지나면 상기 스토리지부로부터 가장 최근의 정보를 독출하는 제어부; 및상기 독출된 정보를 상기 단말기에 송신하는 출력부;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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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서버의 입력부는, 상기 단말기로부터 검색요청을 더 수신하고,상기 서버의 제어부는, 상기 단말기의 요청에 따라 상기 스토리지부로부터 해당 정보를 독출하는 것인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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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서버의 입력부는, 후반작업(Post-production) 장치로부터 검색요청을 더 수신하고,상기 서버의 제어부는, 상기 후반작업 장치의 요청에 따라 상기 스토리지부로부터 해당 정보를 독출하며,상기 서버의 출력부는, 상기 독출된 정보를 상기 후반작업 장치에 송신하는 것인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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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서버의 입력부는, 사전제작(Pre-production) 정보를 더 수신하는 것인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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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제16항에 있어서,상기 서버의 스토리지부는 상기 입력부에서 수신한 정보를 기존 프로그램에 plug-in 될 수 있는 형식으로 저장하는 것인 촬영정보 저장 및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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