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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중 시뮬레이션을 위한 인터페이스의 처리 방법

  • 기술번호 : KST2015083507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군중 시뮬레이션을 위한 인터페이스의 처리 방법에 관한 것으로, 다양한 행동양식이 필요한 군중 시뮬레이션을 효율적으로 제작할 수 있으며, 특별한 하드웨어 장치 없이 컴퓨터를 활용할 수 있고, 다양한 룰을 통하여 다양한 행동양식을 쉽게 나타낼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동작하므로 빠른 시간 내에 군중 시뮬레이션을 쉽게 제작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군중 시뮬레이션, 페인팅 인터페이스, 행동양식 스크립터
Int. CL G06T 19/20 (2011.01) G06T 13/40 (2011.01)
CPC G06T 13/40(2013.01) G06T 13/4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70131819 (2007.12.15)
출원인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0895980-0000 (2009.04.27)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090507)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7.12.15)
심사청구항수 3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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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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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성만규 대한민국 대전 서구
2 최병태 대한민국 대전 유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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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장성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마방로 ** (양재동, 동원F&B빌딩)(제일특허법인(유))
2 김원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마방로 ** (양재동, 동원F&B빌딩)(제일특허법인(유))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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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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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07.12.15 수리 (Accepted) 1-1-2007-0903073-47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08.09.08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08.10.15 수리 (Accepted) 9-1-2008-0068158-19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08.11.25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8-0593429-40
5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09.01.22 수리 (Accepted) 1-1-2009-0042187-16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09.01.22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09-0042186-60
7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09.04.23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9-0169889-84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9.08.04 수리 (Accepted) 4-1-2009-5150899-36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02.02 수리 (Accepted) 4-1-2015-000613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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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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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중을 이루는 캐릭터들의 움직임을 결정하는 행동양식 영역이 가상공간 상에 표시되어 상기 행동양식 영역 내에 위치한 상기 캐릭터들이 상기 행동양식 영역에 대응하는 움직임 행동양식을 명령받는 인터페이스의 처리 방법으로서, (a) 상기 가상공간 상에서 상기 캐릭터의 위치에 상기 행동양식 영역이 있는지 확인하는 단계와, (b) 상기 행동양식 영역이 존재 한다면 그 행동양식 영역에 해당하는 움직임 행동양식에 따라 상기 캐릭터의 움직임을 처리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군중 시뮬레이션을 위한 인터페이스의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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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처리 방법은, 상기 (a) 단계에서 복수의 상기 행동양식 영역이 확인되면 상기 (b) 단계에서 복수의 상기 움직임 행동양식을 동시에 반영하여 상기 캐릭터의 움직임을 처리하는 군중 시뮬레이션을 위한 인터페이스의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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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b1) 상기 행동양식 영역을 갖고 있지 않는 디폴트 행동양식 스크립트를 처리하여 기초적인 액션들의 무게값을 얻는 단계와, (b2) 상기 행동양식 영역에 해당하는 스크립트를 수행하여 다시 액션들의 무게값을 얻는 단계와, (b3) 상기 (b1) 단계에서 얻은 액션들의 무게값과 상기 (b2) 단계에서 얻은 액션들의 무게값을 합산하는 단계와, (b4) 상기 합산한 무게값 중에서 가장 높은 무게값을 가진 액션을 선택한 후 이 액션을 수행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군중 시뮬레이션을 위한 인터페이스의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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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정보통신부 및 정보통신연구진흥원 한국전자통신연구원 IT성장동력기술개발 디지털 크리쳐 제작 S/W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