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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사업자 서버로부터 게임 컨텐츠를 제공받아 이를 판매하는 게임 판매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서비스 사업자 서버로부터 전송된 게임 컨텐츠를 게임 실행 파일과 UI 생성 정보로 구분하고, 상기 UI 생성 정보를 가변될 수 있는 동적 정보와 지속적으로 이용가능한 정적 정보로 구분하여 출력하는 데이터 분석부;상기 동적 정보를 입력받아 이미 저장된 동적 정보를 갱신하는 동적 정보 갱신부;상기 정적 정보와 상기 갱신된 동적 정보를 입력받아 게임 판매에 사용될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생성하는 인터페이스 생성부;상기 생성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사용자에게 디스플레이되도록 하는 인터페이스 관리부;상기 게임 실행 파일을 입력받고, 입력받은 상기 게임 실행 파일이 컨텐츠 DB에 기저장되어 있는 게임 컨텐츠인지 판단하여 기저장되어 있지 않은 게임 컨텐츠이면 상기 UI 생성 정보를 이용해 지원 가능한 단말의 기종을 판별하여, 지원 가능한 단말별로 상기 게임 실행 파일을 분류하여 상기 컨텐츠 DB를 갱신하는 컨텐츠 관리부;상기 게임 실행 파일을 전송할 사용자 단말의 기종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는 단말정보 파악부;상기 단말 정보 파악부를 통해 파악된 사용자 단말의 기종에 해당하는 게임 실행 파일을 상기 컨텐츠 DB로부터 추출하는 컨텐츠 이미지 선택부; 상기 사용자 단말에서 상기 게임 실행 파일이 실행되기 위해 필요한 복수 개의 라이브러리 파일을 관리하고, 사용자 요청에 따라 상기 게임 실행 파일 및 해당 라이브러리 파일이 상기 사용자 단말로 전송되도록 처리하는 라이브러리 의존성 검사부; 및상기 게임 판매 장치의 상태 정보를 관리하며, 상기 상태 정보를 주기적으로 상기 서비스 사업자 서버로 전송하는 상태 관리부;를 포함하고, 상기 상태 정보는 게임의 판매 상태, 게임의 판매 통계 자료, 게임의 판매 금액, 게임 판매 장치의 동작 상황, 최종 판매 후 경과 시간, 및 시간대별 게임의 판매 상황 중 하나 이상의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판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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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동적 정보는,게임 판매 통계자료, 게임의 인기순위, 게임 판매가격의 변동정보, 게임 판매에 대한 이벤트성 광고 문구, 및 게임에 대한 사용자 평가 중 하나 이상의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판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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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정적 정보는,게임의 대표 스크린샷, 게임의 명칭, 게임의 줄거리, 게임의 장르, 및 게임을 지원하는 이동통신사 중 하나 이상의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판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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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서비스 사업자 서버로부터 수신한 광고 컨텐츠를 상기 데이터 분석부로 전달하는 서버통신 관리부를 더 구비하고,상기 인터페이스 관리부는 상기 데이터 분석부로부터 광고 컨텐츠를 입력받아 상기 광고 컨텐츠의 디스크립터에 기술된 광고 방법에 따라 사용자에게 광고를 디스플레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판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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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시리얼 통신, USB(Universal Serial Bus), 무선 USB, UWB, IEEE1395, WLAN, WIMAX, WIBRO, 및 블루투스 인터페이스 중 어느 하나의 통신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상기 게임 실행 파일을 사용자 단말로 전송하는 데이터 출력부를 더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판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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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사업자 서버로부터 게임 컨텐츠를 제공받아 이를 판매하는 게임 판매 장치의 게임 판매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상기 게임 판매 장치의 데이터 분석부가 서비스 사업자 서버로부터 전송된 데이터를 분석하여, 전송된 데이터의 종류를 파악하는 단계;상기 데이터 분석부가 상기 전송된 데이터가 게임 컨텐츠일 경우, 상기 게임 컨텐츠를 게임 실행 파일과 UI 생성 정보로 구분하는 단계;상기 데이터 분석부가 상기 UI 생성 정보를 가변될 수 있는 동적 정보와 지속적으로 이용 가능한 정적 정보로 구분하는 단계;상기 게임 판매 장치의 동적 정보 갱신부가 상기 동적 정보를 입력받아 이미 저장된 동적 정보를 갱신하는 단계;상기 게임 판매 장치의 인터페이스 생성부가 상기 정적 정보와 상기 갱신된 동적 정보를 입력받아 게임 컨텐츠 판매를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게임 판매 장치의 컨텐츠 관리부가 입력받은 상기 게임 실행 파일이 컨텐츠 DB에 기저장되어 있는 게임 컨텐츠인지 판단하여 기저장되어 있지 않은 게임 컨텐츠이면 상기 UI 생성 정보를 이용해 지원 가능한 단말의 기종을 판별하여, 지원 가능한 단말별로 상기 게임 실행 파일을 분류하여 상기 컨텐츠 DB를 갱신하는 단계;상기 게임 판매 장치의 단말정보 파악부가 상기 게임 실행 파일을 전송할 사용자 단말의 기종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는 단계;상기 게임 판매 장치의 컨텐츠 이미지 선택부가 상기 단말정보 파악부를 통해 파악된 사용자 단말의 기종에 해당하는 게임 실행 파일을 상기 컨텐츠 DB로부터 추출하는 단계;상기 게임 판매 장치의 라이브러리 의존성 검사부가 사용자 요청에 따라 상기 게임 실행 파일, 및 상기 게임 실행 파일이 사용자 단말에서 실행되기 위해 필요한 라이브러리 파일을 사용자 단말로 전송하는 단계; 및 상기 게임 판매 장치의 상태 관리부가 게임의 판매 상태, 게임의 판매 통계 자료, 게임의 판매 금액, 게임 판매 장치의 동작 상황, 최종 판매 후 경과 시간, 및 시간대별 게임의 판매 상황 중 하나 이상의 정보를 포함하는 상태 정보를 주기적으로 상기 서비스 사업자 서버로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판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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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0에 있어서,상기 동적 정보는,게임 판매 통계자료, 게임의 인기순위, 게임 판매가격의 변동정보, 게임 판매에 대한 이벤트성 광고 문구, 및 게임에 대한 사용자 평가 중 하나 이상의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판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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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0에 있어서,상기 정적 정보는,게임의 대표 스크린샷, 게임의 명칭, 게임의 줄거리, 게임의 장르, 및 게임을 지원하는 이동통신사 중 하나 이상의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판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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