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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텍스트 스위칭 카운트 값을 송신하여 복수의 코어 중 에뮬레이션 수행 코어의 결정을 요청하는 신호를 송신하는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관리부; 및상기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관리부로부터 에뮬레이션 수행 코어의 결정을 요청하는 신호를 수신하고, 상기 수신한 신호에 따라 에뮬레이션을 수행할 코어의 ID를 결정하고, 상기 결정된 코어 ID에 해당하는 코어의 에뮬레이션을 실행하는 컨텍스트 스위칭 관리부를 포함하는 동적 컨텍스트 스위칭 기반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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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컨텍스트 스위칭 관리부는 상기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관리부가 송신한 컨텍스트 스위칭 카운트 값을 수신하고, 상기 수신한 컨텍스트 스위칭 카운트 값을 이용하여 컨텍스트 스위칭 테이블 내의 코어 ID를 검색하는 것인 동적 컨텍스트 스위칭 기반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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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컨텍스트 스위칭 관리부는 상기 컨텍스트 스위칭 카운트 값에 따라 실행되는 상기 복수의 코어 별 코어 ID를 기저장하는 컨텍스트 스위칭 테이블을 이용하여 상기 코어 ID를 검색하는 것 인 동적 컨텍스트 스위칭 기반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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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컨텍스트 스위칭 관리부는 상기 복수의 코어에 대한 동작 주파수 비율에 따라 상기 복수의 코어 각각에 대한 워크로드가 할당된 컨텍스트 스위칭 테이블을 이용하여 상기 코어 ID를 검색하는 것인 동적 컨텍스트 스위칭 기반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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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컨텍스트 스위칭 관리부는 상기 컨텍스트 스위칭 카운트 값에 따른 검색 결과, 상기 컨텍스트 스위칭 테이블 내에 해당 코어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코어 ID를 초기값으로 설정하는 것인 동적 컨텍스트 스위칭 기반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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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컨텍스트 스위칭 관리부는 상기 결정된 코어 ID에 해당하는 코어의 에뮬레이션이 종료되는 경우, 에뮬레이션 종료 정보를 상기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관리부로 전송하고, 상기 컨텍스트 스위칭 카운트 값을 증가시키는 것인 동적 컨텍스트 스위칭 기반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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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텍스트 스위칭 관리부가, 컨텍스트 스위칭 카운트 값을 수신하여 에뮬레이션 수행 코어의 결정을 요청하는 신호를 수신하는 단계; 상기 수신한 에뮬레이션 수행 코어의 결정 요청 신호에 따라 에뮬레이션을 수행할 코어의 ID를 검색하는 단계; 및상기 코어의 ID 검색 결과에 따라 상기 코어의 ID에 해당하는 코어 에뮬레이션을 실행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동적 컨텍스트 스위칭 기반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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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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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 상기 코어의 ID 검색 결과, 해당 코어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코어 ID를 초기값으로 설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동적 컨텍스트 스위칭 기반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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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 상기 코어의 ID를 검색하는 단계는상기 수신한 컨텍스트 스위칭 값에 따라 실행되는 복수의 코어 별 코어 ID를 기저장하는 컨텍스트 스위칭 테이블을 이용하여 상기 코어의 ID를 검색하는 것인 동적 컨텍스트 스위칭 기반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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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코어의 ID를 검색하는 단계는상기 복수의 코어의 동작 주파수 비율에 따라 상기 복수의 코어 각각에 대한 워크로드가 할당되는 컨텍스트 스위칭 테이블을 이용하여 상기 코어의 ID를 검색하는 것인 동적 컨텍스트 스위칭 기반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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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코어의 ID 검색 결과에 따라 결정된 코어의 ID에 해당하는 코어 에뮬레이션 실행이 완료되는 경우, 에뮬레이션 실행 완료 정보를 전송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동적 컨텍스트 스위칭 기반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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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 상기 에뮬레이션 실행 완료 정보를 전송하는 단계는상기 에뮬레이션 실행 완료 정보 전송에 따라 상기 수신한 컨텍스트 스위칭 카운트 값을 증가시키는 것인 동적 컨텍스트 스위칭 기반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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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텍스트 스위칭 카운트 값을 수신하고, 상기 수신한 컨텍스트 스위칭 카운트 값에 따라 상이한 동작 주파수에서 동작하는 복수의 코어에 대하여 해당 코어 ID를 검색하고, 상기 코어 ID에 해당하는 코어가 존재하는 경우 상기 해당 코어의 에뮬레이션을 수행하는 컨텍스트 스위칭 매니저를 포함하는 동적 컨텍스트 스위칭 기반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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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 상기 컨텍스트 스위칭 매니저는 상기 해당 코어의 에뮬레이션 수행이 완료되는 경우, 상기 에뮬레이션 수행의 완료 정보를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매니저로 전송하는 것인 동적 컨텍스트 스위칭 기반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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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 상기 컨텍스트 스위칭 매니저는 상기 해당 코어의 에뮬레이션 수행이 완료되는 경우, 상기 컨텍스트 스위칭 카운트 값을 증가시키는 것인 동적 컨텍스트 스위칭 기반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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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 상기 컨텍스트 스위칭 매니저는 상이한 동작 주파수의 비율에 따라 워크로드가 기 할당된 상기 복수의 코어에 대한 컨텍스트 스위칭 테이블을 이용하여 상기 해당 코어 ID를 검색하는 것인 동적 컨텍스트 스위칭 기반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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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항에 있어서, 상기 컨텍스트 스위칭 매니저는 상기 해당 코어 ID의 검색 결과 상기 컨텍스트 스위칭 카운트 값에 대응하는 해당 코어 ID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코어 ID를 초기값으로 설정하는 것인 동적 컨텍스트 스위칭 기반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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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항에 있어서, 상기 에뮬레이션의 수행 전 또는 수행 중에 상기 동작 주파수 및 워크로드 할당에 따라 상기 컨텍스트 스위칭 테이블을 재구성하는 컨텍스트 스위칭 테이블 재구성부를 더 포함하는 동적 컨텍스트 스위칭 기반 멀티코어 에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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