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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 사용자 검출을 위한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방법에 있어서,게임 서버 또는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프로토콜 아이디 정보, 패킷 사이즈 정보 및 게임 클라이언트의 캐릭터 상태 정보를 포함하는 온라인 게임 패킷의 생성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상기 게임 서버 또는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상기 프로토콜 아이디 정보에 대응하는 프로토콜 아이디 필드, 상기 패킷 사이즈 정보에 대응하는 패킷 사이즈 필드 및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의 캐릭터 상태 정보에 대응하는 적어도 하나의 프로토콜 필드를 포함하는 패킷 구조를 기초로 프로토콜 인덱스 필드 또는 애니메이션 인덱스 필드 중 적어도 하나를 더 포함하는 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의 유형을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게임 서버 또는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의 유형을 기초로 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의 생성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부정 사용자 검출을 위한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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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의 유형은상기 패킷 구조를 기초로 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필드를 더 포함하는 제1 유형, 상기 패킷 구조를 기초로 상기 애니메이션 인덱스 필드를 더 포함하는 제2 유형 및 상기 패킷 구조를 기초로 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필드 및 상기 애니메이션 인덱스 필드를 더 포함하는 제3 유형 중 어느 하나인 부정 사용자 검출을 위한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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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서버 또는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의 유형이 제1 유형인 경우, 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을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게임 서버 또는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미리 정해진 프로토콜 인덱스 테이블을 획득하는 단계;상기 게임 서버 또는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테이블을 기초로 상기 캐릭터 상태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필드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토콜 필드의 데이터 값을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게임 서버 또는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필드의 데이터 값을 암호화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부정 사용자 검출을 위한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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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테이블은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토콜 인덱스 번호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토콜 인덱스 번호 각각에 대응하는 상기 프로토콜 필드의 구조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부정 사용자 검출을 위한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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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의 유형이 제2 유형인 경우,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의 생성 정보는 게임 클라이언트의 캐릭터 동작 정보를 더 포함하고,상기 게임 서버 또는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을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게임 서버 또는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미리 정해진 애니메이션 인덱스 테이블을 획득하는 단계;상기 게임 서버 또는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상기 애니메이션 인덱스 테이블을 기초로 상기 캐릭터 동작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애니메이션 인덱스 필드의 데이터 값을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게임 서버 또는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상기 애니메이션 인덱스 필드의 데이터 값을 암호화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부정 사용자 검출을 위한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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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애니메이션 인덱스 테이블은상기 적어도 하나의 애니메이션 인덱스 번호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애니메이션 인덱스 번호 각각에 대응하는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의 캐릭터 동작 유형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부정 사용자 검출을 위한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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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의 유형이 제3 유형인 경우,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의 생성 정보는 게임 클라이언트의 캐릭터 동작 정보를 더 포함하고,상기 게임 서버 또는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을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게임 서버 또는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미리 정해진 프로토콜 인덱스 테이블을 획득하는 단계;상기 게임 서버 또는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미리 정해진 애니메이션 인덱스 테이블을 획득하는 단계;상기 게임 서버 또는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테이블을 기초로 상기 캐릭터 상태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필드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토콜 필드의 데이터 값을 생성하는 단계;상기 게임 서버 또는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상기 애니메이션 인덱스 테이블을 기초로 상기 캐릭터 동작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애니메이션 인덱스 필드의 데이터 값을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게임 서버 또는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필드의 데이터 값 및 상기 애니메이션 인덱스 필드의 데이터 값을 암호화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부정 사용자 검출을 위한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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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테이블은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토콜 인덱스 번호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토콜 인덱스 번호 각각에 대응하는 상기 프로토콜 필드의 구조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고,상기 애니메이션 인덱스 테이블은상기 적어도 하나의 애니메이션 인덱스 번호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애니메이션 인덱스 번호 각각에 대응하는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의 캐릭터 동작 유형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부정 사용자 검출을 위한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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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필드는 상기 프로토콜 아이디 필드의 서브 필드인 부정 사용자 검출을 위한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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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 사용자 검출을 위한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장치에 있어서,프로토콜 아이디 정보, 패킷 사이즈 정보 및 게임 클라이언트의 캐릭터 상태 정보를 포함하는 온라인 게임 패킷의 생성 정보를 획득하는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정보 획득부;상기 프로토콜 아이디 정보에 대응하는 프로토콜 아이디 필드, 상기 패킷 사이즈 정보에 대응하는 패킷 사이즈 필드 및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의 캐릭터 상태 정보에 대응하는 적어도 하나의 프로토콜 필드를 포함하는 패킷 구조를 기초로 프로토콜 인덱스 필드 또는 애니메이션 인덱스 필드 중 적어도 하나를 더 포함하는 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의 유형을 결정하는 온라인 게임 패킷 유형 결정부; 및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의 유형을 기초로 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의 생성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을 생성하는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부를 포함하는 부정 사용자 검출을 위한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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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의 유형은상기 패킷 구조를 기초로 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필드를 더 포함하는 제1 유형, 상기 패킷 구조를 기초로 상기 애니메이션 인덱스 필드를 더 포함하는 제2 유형 및 상기 패킷 구조를 기초로 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필드 및 상기 애니메이션 인덱스 필드를 더 포함하는 제3 유형 중 어느 하나인 부정 사용자 검출을 위한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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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의 유형이 제1 유형인 경우, 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부는미리 정해진 프로토콜 인덱스 테이블을 획득하는 프로토콜 인덱스 테이블 획득부;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테이블을 기초로 상기 캐릭터 상태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필드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토콜 필드의 데이터 값을 생성하는 데이터 값 생성부; 및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필드의 데이터 값을 암호화하는 암호화부를 포함하는 부정 사용자 검출을 위한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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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테이블은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토콜 인덱스 번호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토콜 인덱스 번호 각각에 대응하는 상기 프로토콜 필드의 구조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부정 사용자 검출을 위한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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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의 유형이 제2 유형인 경우,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의 생성 정보는 게임 클라이언트의 캐릭터 동작 정보를 더 포함하고,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부는미리 정해진 애니메이션 인덱스 테이블을 획득하는 애니메이션 인덱스 테이블 획득부;상기 애니메이션 인덱스 테이블을 기초로 상기 캐릭터 동작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애니메이션 인덱스 필드의 데이터 값을 생성하는 데이터 값 생성부; 및상기 애니메이션 인덱스 필드의 데이터 값을 암호화하는 암호화부를 포함하는 부정 사용자 검출을 위한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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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애니메이션 인덱스 테이블은상기 적어도 하나의 애니메이션 인덱스 번호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애니메이션 인덱스 번호 각각에 대응하는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의 캐릭터 동작 유형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부정 사용자 검출을 위한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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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의 유형이 제3 유형인 경우,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의 생성 정보는 게임 클라이언트의 캐릭터 동작 정보를 더 포함하고,상기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부는미리 정해진 프로토콜 인덱스 테이블을 획득하는 프로토콜 인덱스 테이블 획득부;미리 정해진 애니메이션 인덱스 테이블을 획득하는 애니메이션 인덱스 획득부;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테이블을 기초로 상기 캐릭터 상태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필드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토콜 필드의 데이터 값을 생성하는 제1 데이터 값 생성부;상기 애니메이션 인덱스 테이블을 기초로 상기 캐릭터 동작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애니메이션 인덱스 필드의 데이터 값을 생성하는 제2 데이터 값 생성부; 및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필드의 데이터 값 및 상기 애니메이션 인덱스 필드의 데이터 값을 암호화하는 암호화부를 포함하는 부정 사용자 검출을 위한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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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테이블은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토콜 인덱스 번호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토콜 인덱스 번호 각각에 대응하는 상기 프로토콜 필드의 구조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고,상기 애니메이션 인덱스 테이블은상기 적어도 하나의 애니메이션 인덱스 번호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애니메이션 인덱스 번호 각각에 대응하는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의 캐릭터 동작 유형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부정 사용자 검출을 위한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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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프로토콜 인덱스 필드는 상기 프로토콜 아이디 필드의 서브 필드인 부정 사용자 검출을 위한 온라인 게임 패킷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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