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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로부터 수신한 제 1 신호에 따라 상기 사용자의 모션을 복수의 화면부에서 이동하도록 반영하고, 상기 화면부에 재생되는 실감미디어 콘텐츠를 기초로 상기 사용자에게 제 2 신호를 전송하는, 다중 화면 실감미디어 서비스를 위한 체험형 라이드 재현장치로서, 실감미디어 콘텐츠 및 상기 실감미디어 콘텐츠에 대응되는 실감효과 데이터를 제공하는 콘텐츠 서버;상기 화면부에 복수의 사용자의 모션이 반영되는 경우, 상기 복수의 사용자가 공유하는 메타버스 콘텐츠와 상기 메타버스 콘텐츠에 대응되는 메타버스 실감효과 데이터를 제공하는 메타버스 서버; 및상기 제1 신호에 포함된 사용자의 화면 이동 신호에 상응하는 화면부에 사용자의 모션을 반영하기 위해, 상기 화면 이동 신호를 수신하기 전 상기 화면부에서 재생되는 실감미디어 콘텐츠와 상기 화면 이동 신호에 상응하는 화면부에서 재생되는 실감미디어 콘텐츠를 연결하는 화면 연결부를 포함하고, 상기 복수의 화면부는, 상기 콘텐츠 서버로부터 실감미디어 콘텐츠 및 실감효과 데이터를 수신하여 개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적어도 하나의 개인 화면부; 및 상기 메타버스 서버로부터 메타버스 콘텐츠 및 메타버스 실감효과 데이터를 수신하여 복수의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적어도 하나의 공유 화면부를 포함하는, 체험형 라이드 재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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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실감효과 데이터를 기초로 사용자에게 실감효과를 제공하는 실감디바이스;상기 사용자의 모션을 인식하여 모션 정보를 생성하는 모션 인식부;상기 모션 정보를 기초로 상기 사용자의 모션을 상기 화면부에 반영하는 모션 처리부; 및상기 모션 인식부가 상기 사용자로부터 화면 이동 신호를 수신하면, 상기 화면 이동 신호에 상응하는 화면부에 상기 사용자의 모션을 반영하도록 상기 모션 처리부에 요청하는 화면 이동부를 더 포함하는, 체험형 라이드 재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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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콘텐츠 서버는, 상기 사용자의 모션 정보에 따라 상기 화면부에서 재생되는 상기 실감미디어 콘텐츠의 재생 속도를 조절하는 콘텐츠 속도 조절부를 포함하는, 체험형 라이드 재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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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콘텐츠 서버는, 상기 실감미디어 콘텐츠 및 상기 실감효과 데이터를 상기 화면부에 통신망을 통해 전송하는 콘텐츠 전송부를 포함하는 체험형 라이드 재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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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화면부는 상기 사용자의 움직임을 아바타 및 캐릭터 중 선택되는 어느 하나 이상으로 반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체험형 라이드 재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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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서,상기 모션 인식부가 상기 사용자의 모션으로부터 인식하는 모션 정보는상기 사용자가 진행하는 방향을 기준으로 올라가거나 내려가는 피치(Pitch) 모션 정보, 상기 사용자가 진행하는 방향의 좌측 또는 우측으로 회전하는 모션에 관한 요(Yaw) 모션 정보 및 상기 사용자가 진행하는 방향을 기준으로 좌측 또는 우측으로 기울어지는 롤(Roll) 모션 정보를 포함하는, 체험형 라이드 재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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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실감미디어 콘텐츠 및 상기 메타버스 콘텐츠 중 선택되는 어느 하나로부터 지형정보를 획득하고, 상기 지형정보에 상응하는 실감효과를 상기 화면부에 반영하도록 모션 처리부에 요청하는 지형정보 제공부를 더 포함하는 다중 화면 실감미디어 서비스를 위한 체험형 라이드 재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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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8에 있어서,상기 지형정보 제공부는,상기 지형정보를 기초로 실감디바이스를 통해 상기 사용자에게 물리적인 자극을 전달하도록 상기 실감디바이스에 요청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체험형 라이드 재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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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로부터 수신한 제 1 신호에 따라, 상기 사용자의 모션을 복수의 화면부에서 이동하도록 반영하고, 상기 화면부에 재생되는 실감미디어 콘텐츠를 기초로 상기 사용자에게 제 2 신호를 전송하는, 다중 화면 실감미디어 서비스를 위한 체험형 라이드 재현방법으로서,콘텐츠 서버가 실감미디어 콘텐츠 및 상기 실감미디어 콘텐츠에 대응되는 실감효과 데이터를 화면부에 제공하는 단계;상기 화면부에 복수의 사용자의 모션이 반영되는 경우, 메타버스 서버가 상기 복수의 사용자가 공유하는 메타버스 콘텐츠와 상기 메타버스 콘텐츠에 대응되는 메타버스 실감효과 데이터를 제공하는 단계;상기 제1 신호에 포함된 사용자의 화면 이동 신호에 상응하는 화면부에 사용자의 모션을 반영하기 위해, 상기 화면 이동 신호를 수신하기 전 상기 화면부에서 재생되는 실감미디어 콘텐츠와 상기 화면 이동 신호에 상응하는 화면부에서 재생되는 실감미디어 콘텐츠를 연결하는 단계;상기 복수의 화면부는, 상기 콘텐츠 서버로부터 실감미디어 콘텐츠 및 실감효과 데이터를 수신하여 개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적어도 하나의 개인 화면부; 및 상기 메타버스 서버로부터 메타버스 콘텐츠 및 메타버스 실감효과 데이터를 수신하여 복수의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적어도 하나의 공유 화면부를 포함하는, 체험형 라이드 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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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0에 있어서,상기 화면부가 상기 실감미디어 콘텐츠를 재생하는 단계;실감디바이스가 상기 실감효과 데이터를 기초로 사용자에게 실감효과를 제공하는 단계; 모션 인식부가 상기 사용자의 모션을 인식하여 모션 정보를 생성하는 단계;모션 처리부가 상기 모션 정보를 기초로 상기 사용자의 모션을 상기 화면부에 반영하는 단계; 및상기 모션 인식부가 상기 사용자로부터 화면 이동 신호를 수신하면, 화면 이동부가 상기 화면 이동 신호에 상응하는 화면부에 상기 사용자의 모션을 반영하도록 상기 모션 처리부에 요청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체험형 라이드 재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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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0에 있어서,콘텐츠 속도 조절부가 상기 사용자의 모션 정보에 따라 상기 화면부에서 재생되는 상기 실감미디어 콘텐츠의 재생 속도를 조절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체험형 라이드 재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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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0에 있어서,콘텐츠 전송부가 상기 실감미디어 콘텐츠 및 상기 실감효과 데이터를 상기 화면부에 통신망을 통해 전송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체험형 라이드 재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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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1에 있어서,지형정보 제공부가 상기 실감미디어 콘텐츠 및 상기 메타버스 콘텐츠 중 선택되는 어느 하나로부터 지형정보를 획득하고, 상기 지형정보에 상응하는 실감효과를 상기 화면부에 반영하도록 상기 모션 처리부에 요청하는 단계; 및상기 지형정보를 기초로 상기 실감디바이스를 통해 상기 사용자에게 물리적인 자극을 전달하도록 상기 실감디바이스에 요청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체험형 라이드 재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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