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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분석하고자 하는 기존 서비스 영역을 설정하고 DB(DATABASE)로부터 데이타 파싱 테그닉(Data parsing techniques)를 통해서 관련된 데이터를 수집하여 전처리(pre-processing) 과정을 수행하는 데이터 파싱부의 구동 단계;b)텍스트 마이닝(Text mining) 방법을 통해 서비스 상황정보(service contexts)를 판별하고 기존 서비스를 판별하기 위한 키워드를 생성하는 텍스트 마이닝부의 구동 단계;c)LOF(Local Outlier Factor) 방법을 통해 기존 서비스의 이상치를 판단하는 LOF부의 구동단계; d)상기 c)단계를 통해 생성된 새로움의 정도(values of novelty), 가격(price)과 소비자 만족도(customer satisfaction)별로 영역이 설정되는 서비스 기회지도(service opportunity maps)을 개발하는 서비스 기회지도부의 구동 단계; 및e)상기 서비스 기회지도를 분석하여 새로움의 정도(values of novelty), 가격(price)과 소비자 만족도(customer satisfaction)의 영역중에서 적어도 하나 이상의 영역이 추출되는 최종 서비스 기회지도를 생성하는 제어부의 구동단계;를 포함하는 기존서비스 분석을 통한 신규 서비스 기회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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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DB는 기존 서비스 영역에 대한 관련 텍스트 자료를 저장하고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존서비스 분석을 통한 신규 서비스 기회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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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a)단계의 전처리 단계는 수집된 텍스트 자료를 분석하여 관련 없는 텍스트들을 제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존서비스 분석을 통한 신규 서비스 기회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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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서비스 상황정보(service contexts)는,텍스트로 표현된 타이틀(title), 가격(price), 시작일(launch date), 순위(overall rating)를 포함하는 기초정보(basic information)와,각각 키워드 벡터(keyword vector)로 표현되는 서비스 및 제품영역(product part)을 포함하는 묘사(description) 및텍스트 또는 키워드 벡터(keyword vector)로 표현되는 사용자수(user number), 각각의 순위(individual rating), 소비자 리뷰(customer review)를 포함하는 사용자 피드백(customer feedback)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존서비스 분석을 통한 신규 서비스 기회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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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b)단계는,b-1)전처리된 데이터로부터 단어(word)를 추출하는 단어추출단계;b-2)추출된 단어로부터 키워드를 생성하는 키워드 생성단계;b-3)생성된 키워드를 검증하는 키워드 검증단계; b-4)키워드가 기존 서비스의 판별이 가능하도록 설정된 서비스 및 제품영역에 해당되는 지를 판단하는 단계; 및b-5)키워드의 축약어(abbreviation), 유사어(synonyms), 단수(singular) 및 복수(plural)중 선택된 하나 이상에 해당되는 키워드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기존서비스 분석을 통한 신규 서비스 기회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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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b-4)단계에서 생성된 키워드가 기존 서비스의 판별이 가능하도록 서비스 및 제품영역에 해당되는 키워드에 아니라면, 상기 b-1)단계 이후의 단계를 반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존서비스 분석을 통한 신규 서비스 기회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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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c)단계는 상기 b)단계에서 생성된 키워드를 상기 LOF의 입력으로 하여 기존 서비스의 가격 및 소비자 만족도의 이상치를 각각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존서비스 분석을 통한 신규 서비스 기회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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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e)단계는 d)단계에서 생성된 서비스 기회지도에서 가격이 비싸고 소비자의 만족도가 낮은 영역에 속하는 서비스를 추출하여 상기 최종 서비스 기회지도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존서비스 분석을 통한 신규 서비스 기회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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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서비스 영역에 대한 관련 텍스트 자료를 저장하고 있는 DB(DATABASE)로부터 데이터를 수집 및 전처리 과정을 수행하는 데이터 파싱(Data parsing)부;텍스트 마이닝(Text mining) 방법을 통해 전처리 과정을 거친 데이터로부터 서비스 상황정보(service contexts)를 판별하고 기존 서비스 판별을 위한 키워드를 생성하는 텍스트 마이닝부;LOF(Local Outlier Factor) 방법을 통해 새로움의 정도(values of novelty), 기존 서비스의 가격(price), 소비자 만족도(customer satisfaction)를 판단하는 LOF부;상기 새로움의 정도(values of novelty), 기존 서비스의 가격(price), 소비자 만족도(customer satisfaction)를 이용하여 서비스 기회지도(service opportunity maps)를 생성하는 서비스 기회지도부; 및상기 서비스 기회지도부에서 생성된 서비스기회지도에서 가격이 비싸고 소비자의 만족도가 낮은 영역에 속하는 서비스를 추출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기존서비스 분석을 통한 신규 서비스 기회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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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전처리 과정은 수집된 텍스트 자료를 분석하여 관련 없는 텍스트들을 제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존서비스 분석을 통한 신규 서비스 기회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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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서비스 상황정보(service contexts)는,텍스트로 표현된 타이틀(title), 가격(price), 시작일(launch date), 순위(overall rating)를 포함하는 기초정보(basic information)와,각각 키워드 벡터(keyword vector)로 표현되는 서비스 및 제품영역(product part)을 포함하는 묘사(description) 및텍스트 또는 키워드 벡터(keyword vector)로 표현되는 사용자수(user number), 각각의 순위(individual rating), 소비자 리뷰(customer review)를 포함하는 사용자 피드백(customer feedback)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존서비스 분석을 통한 신규 서비스 기회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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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상기 텍스트 마이닝부는, 묘사(description)로부터 단어(word)를 추출하여 키워드를 생성하고, 생성된 키워드가 서비스 및 제품영역(product part)에 해당되는 지를 검증하고, 상기 LOF부는 상기 텍스트 마이닝부에서 추출된 키워드의 축약어(abbreviation), 유사어(synonyms), 단수(singular) 및 복수(plural)중 선택된 하나 이상에 해당되는 키워드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존서비스 분석을 통한 신규 서비스 기회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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