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본 발명은 스토리 컨테이너, 리소스 아이템과 같은 미디어 콘텐츠들을 자동으로 분류하고, 비정형, 반정형, 또는 정형화된 포맷으로 검색이나 질의 요청이 왔을 때 적절한 템플릿을 추천하여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는 시스템 및 그 방법으로서, 상기 시스템은, 다양한 형식과 종류를 갖는 전략 메타정보들을 임의의 가중치를 갖는 비정형 데이터 묶음으로 가공 처리하는 전략 메타정보 분석 처리부;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에 대해 각각의 콘텐츠들이 가진 메타정보 또는 각 콘텐츠들을 분석하여 능동적으로 추출한 메타정보를 이용하여 유사도별로 각각의 메타정보를 분류하여 분석 가공하는 미디어 콘텐츠 분석 처리부; 상기 전략 메타정보 분석 처리부를 통해 가공 처리된 전략 메타정보와, 상기 미디어 콘텐츠 분석 처리부를 통해 가공된 미디어 콘텐츠 상호 간의 연관성을 계산하는 연관성 분석부; 및 상기 다양한 전략 메타정보, 미디어 콘텐츠 및 상기 연관성 분석부에서 계산된 연관성 정보를 이용해서 최종적으로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를 합성하는 미디어 콘텐츠 합성부를 포함한다. |
---|---|
Int. CL | G06Q 50/10 (2012.01.01) G06Q 50/10 (2012.01.01) G06Q 30/02 (2012.01.01) H04N 5/76 (2006.01.01) |
CPC | G06Q 50/10(2013.01) G06Q 50/10(2013.01) G06Q 50/10(2013.01) G06Q 50/10(2013.01) |
출원번호/일자 | 1020150146120 (2015.10.20) |
출원인 | 전자부품연구원 |
등록번호/일자 | 10-2119868-0000 (2020.06.01) |
공개번호/일자 | 10-2017-0045957 (2017.04.28) 문서열기 |
공고번호/일자 | (20200605) 문서열기 |
국제출원번호/일자 | |
국제공개번호/일자 | |
우선권정보 | |
법적상태 | 등록 |
심사진행상태 | 수리 |
심판사항 | |
구분 | 신규 |
원출원번호/일자 | |
관련 출원번호 | |
심사청구여부/일자 | Y (2018.09.06) |
심사청구항수 | 20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1 | 한국전자기술연구원 | 대한민국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1 | 박종빈 | 대한민국 | 경기도 화성 |
2 | 임태범 | 대한민국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
3 | 김경원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강동구 |
4 | 정종진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구로구 |
5 | 문재원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마포구 |
6 | 금승우 | 대한민국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1 | 특허법인지명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차우빌딩*층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1 | 한국전자기술연구원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
번호 | 서류명 | 접수/발송일자 | 처리상태 | 접수/발송번호 |
---|---|---|---|---|
1 |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
2015.10.20 | 수리 (Accepted) | 1-1-2015-1016972-17 |
2 | [심사청구]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
2018.09.06 | 수리 (Accepted) | 1-1-2018-0888496-28 |
3 |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
2019.03.15 | 수리 (Accepted) | 9-1-9999-9999999-89 |
4 |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
2019.04.12 | 수리 (Accepted) | 9-1-2019-0017894-90 |
5 |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
2019.09.23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9-0681816-84 |
6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
2019.11.25 | 수리 (Accepted) | 1-1-2019-1208435-52 |
7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
2019.12.23 | 수리 (Accepted) | 1-1-2019-1326862-79 |
8 |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
2020.01.22 |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 1-1-2020-0073761-99 |
9 | [공지예외적용 보완 증명서류]서류제출서 |
2020.01.22 | 수리 (Accepted) | 1-1-2020-0073760-43 |
10 | [출원서 등 보완]보정서 |
2020.01.22 | 수리 (Accepted) | 1-1-2020-0073759-07 |
11 |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
2020.01.22 | 수리 (Accepted) | 1-1-2020-0073762-34 |
12 |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
2020.05.22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20-0353030-79 |
13 | [명세서등 보정]보정서(심사관 직권보정) |
2020.06.03 |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 1-1-2020-5014061-69 |
14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20.08.24 | 수리 (Accepted) | 4-1-2020-5189497-57 |
번호 | 청구항 |
---|---|
1 |
1 다양한 형식과 종류를 갖는 전략 메타정보들을 임의의 가중치를 갖는 비정형 데이터 묶음으로 가공 처리하는 전략 메타정보 분석 처리부;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에 대해 각각의 콘텐츠들이 가진 메타정보 또는 각 콘텐츠들을 분석하여 능동적으로 추출한 메타정보를 이용하여 유사도별로 각각의 메타정보를 분류하여 분석 가공하는 미디어 콘텐츠 분석 처리부; 상기 전략 메타정보 분석 처리부를 통해 가공 처리된 전략 메타정보와, 상기 미디어 콘텐츠 분석 처리부를 통해 가공된 미디어 콘텐츠 상호 간의 연관성을 계산하는 연관성 분석부; 및 상기 다양한 전략 메타정보, 미디어 콘텐츠 및 상기 연관성 분석부에서 계산된 연관성 정보를 이용해서 최종적으로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를 합성하는 미디어 콘텐츠 합성부를 포함하고, 상기 미디어 콘텐츠 분석 처리부는,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들에 대한 N개의 메타정보들에 대한 의미단어를 추출하는 의미단어 추출부; 상기 의미단어 추출부에서 추출된 의미 단어들과 기 정의된 딕셔너리 상의단어들을 비교하여 새로운 딕셔너리를 생성하는 의미단어 딕셔너리부; 및 상기 딕셔너리부에서 생성된 딕셔너리를 이용해서 의미단어를 기반으로 메타 정보들 상호간의 유사도를 계산하고, 이 유사도 값을 이용해서 서로를 분류하는 의미단어 기반 연관성 분석부를 포함하는 것인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시스템 |
2 |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다양한 형식과 종류를 갖는 전략 메타정보는, 마케팅 전략 정보, 홍보 전략 정보, 사용자 정보, 사용자 의도 정보, 서비스 통계 정보, 피드백 정보 중 적어도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것인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시스템 |
3 |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미디어 콘텐츠는, 서비스 시스템이나 프로그램 상에서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진, 동영상, 음악, 텍스트정보 등의 미디어 리소스들을 나타내는 공용 리소스 아이템; 사용자들 개개인이 직접 업로드 하거나 구매한 미디어 콘텐츠들을 나타내는 개인 리소스 아이템; 및스토리라고 하는 추상적 개념을 구체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게인 필터, 전환효과, 오버레이 효과 등을 이용해 디자인한 결과물을 나타내는 스토리 컨테이너로 체계를 분류하는 것인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시스템 |
4 |
4 제3항에 있어서, 상기 미디어 콘텐츠는, 사진, 동영상, 음악, 텍스트, 폰트 중 적어도 하나 이상의 정보를 포함하는 것인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시스템 |
5 |
5 제3항에 있어서, 상기 공용 리소스 아이템, 개인 리소스 아이템 및 스토리 컨테이너는 각각 서로 다른 각각의 메타정보를 포함하는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시스템 |
6 |
6 삭제 |
7 |
7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의미단어 추출부는, 동적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입력된 텍스트 문자열과 미리 정의된 딕셔너리상의 단어들 사이의 유사도를 분석하여 의미단어를 추출하는 제 1방법 또는 입력된 텍스트 문자열을 정규 표현식(Regular Expression)등을 이용해서 단어집합으로 분리하고, 분리된 단어집합에서 무의미한 단어를 제거한 후, 의미단어를 추출하는 제 2방법을 이용하거나, 상기 제1방법과 제2방법을 조합하여 의미단어를 추출하는 것인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시스템 |
8 |
8 제7항에 있어서, 상기 의미단어 딕셔너리부는, 상기 의미단어 추출부에서 추출된 의미단어가 기 정의된 딕셔너리(Dictionary)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 새로운 인덱스를 부여하여 딕셔너리에 새로 추가하고, 메타정보는, 생성된 딕셔너리 상에 존재하는 단어들로 구성되며, 메타정보를 딕셔너리 인덱스들의 집합으로 변환하여 메모리나 파일에 저장한 후, 새로운 미디어 콘텐츠가 추가될 때마다 의미단어를 갱신하여 새로운 딕셔너리를 생성하는 것인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시스템 |
9 |
9 제8항에 있어서,상기 의미단어 기반 연관성 분석부는, TF-IDF(Term Frequency-Inverse Document Frequency)기법, LSA(Latent Sematic Analysis/Indexing)방법과 LDA(Latent Dirichlet Allocation)방법 중 적어도 하나의 방법을 가지는 주제 모델링(Topic Modeling) 기법 중 적어도 하나의 방법을 이용하는 것인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시스템 |
10 |
10 제1항에 있어서, 상기 미디어 콘텐츠 합성부는, 미디어 콘텐츠들에 대한 메타정보의 집합인 프로젝트 파일을 변환하는 프로젝트 변환부; 및 상기 프로젝트 변환부를 통해 변환된 메타정보들을 이용하여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들을 합성하는 렌더링부를 포함하는 것인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시스템 |
11 |
11 제8항에 있어서, 상기 연관성 분석부는, 마케팅, 홍보전략, 홍보의도 등과 같은 각각의 전략 메타정보들을 이용해서 질의문을 생성하고, 상기 생성된 질의문을 딕셔너리부에서 생성된 딕셔너리를 사용해서 인덱스로 표현하며, 딕셔너리 인덱스로 표현된 질의문을 주제 모델링 기반의 벡터공간에 표현하고, 주제모델링된 벡터 공간상에 표현된 미디어 콘텐츠를 기술하는 메타정보들과, 입력된 질의문 사이의 유사도를 계산한 후, 계산된 유사도 값에 따라 메타정보들을 정렬(Sorting)하고, 이를 통해 유사도가 높은 미디어 콘텐츠들을 미디어 콘텐츠 합성부로 출력하는 것인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시스템 |
12 |
12 전략 메타정보 분석 처리부가, 다양한 형식과 종류를 갖는 전략 메타정보들을 임의의 가중치를 갖는 비정형 데이터 묶음으로 가공 처리하는 단계; 미디어 콘텐츠 분석 처리부가,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에 대해 각각의 콘텐츠들이 가진 메타정보 또는 각 콘텐츠들을 분석하여 능동적으로 추출한 메타정보를 이용하여 유사도별로 각각의 메타정보를 분류하여 분석 가공하는 단계; 연관성 분석부가, 상기 가공 처리된 전략 메타정보와, 미디어 콘텐츠 상호 간의 연관성을 계산하는 단계; 및 미디어 콘텐츠 합성부가, 상기 다양한 전략 메타정보, 미디어 콘텐츠 및 상기 계산된 연관성 정보를 이용해서 최종적으로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를 합성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각각의 메타정보를 분류하여 분석 가공하는 단계는,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들에 대한 N개의 메타정보들에 대한 의미단어를 추출하는 단계; 상기 추출된 의미 단어들과 기 정의된 딕셔너리 상의 단어들을 비교하여 새로운 딕셔너리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생성된 딕셔너리를 이용해서 의미단어를 기반으로 메타정보들 상호간의 유사도를 계산하고, 이 유사도 값을 이용해서 메타정보들을 분류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방법 |
13 |
13 제12항에 있어서, 상기 다양한 형식과 종류를 갖는 전략 메타정보는, 마케팅 전략 정보, 홍보 전략 정보, 사용자 정보, 사용자 의도 정보, 서비스 통계 정보, 피드백 정보 중 적어도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것인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방법 |
14 |
14 제12항에 있어서, 상기 미디어 콘텐츠는, 서비스 시스템이나 프로그램 상에서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진, 동영상, 음악, 텍스트정보 등의 미디어 리소스들을 나타내는 공용 리소스 아이템; 사용자들 개개인이 직접 업로드 하거나 구매한 미디어 콘텐츠들을 나타내는 개인 리소스 아이템; 및스토리라고 하는 추상적 개념을 구체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게인 필터, 전환효과, 오버레이 효과 등을 이용해 디자인한 결과물을 나타내는 스토리 컨테이너로 체계를 분류하는 것인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방법 |
15 |
15 제14항에 있어서, 상기 미디어 콘텐츠는, 사진, 동영상, 음악, 텍스트, 폰트 중 적어도 하나 이상의 정보를 포함하는 것인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방법 |
16 |
16 제14항에 있어서, 상기 공용 리소스 아이템, 개인 리소스 아이템 및 스토리 컨테이너는 각각 서로 다른 각각의 메타정보를 포함하는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방법 |
17 |
17 삭제 |
18 |
18 제12항에 있어서, 상기 의미단어를 추출하는 단계는, 동적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입력된 텍스트 문자열과 미리 정의된 딕셔너리상의 단어들 사이의 유사도를 분석하여 의미단어를 추출하는 제 1방법 또는 입력된 텍스트 문자열을 정규 표현식(Regular Expression)등을 이용해서 단어집합으로 분리하고, 분리된 단어집합에서 무의미한 단어를 제거한 후, 의미단어를 추출하는 제 2방법을 이용하거나, 상기 제1방법과 제2방법을 조합하여 의미단어를 추출하는 것인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방법 |
19 |
19 제18항에 있어서, 상기 딕셔너리를 생성하는 단계는, 상기 추출된 의미단어가 기 정의된 딕셔너리(Dictionary)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 새로운 인덱스를 부여하여 딕셔너리에 새로 추가하는 단계; 메타정보는 생성된 딕셔너리 상에 존재하는 단어들로 구성되며, 메타정보를 딕셔너리 인덱스들의 집합으로 변환하여 메모리나 파일에 저장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인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방법 |
20 |
20 제19항에 있어서,상기 메타정보들을 분류하는 단계에서, 메타 데이터의 분류는, TF-IDF(Term Frequency-Inverse Document Frequency)기법, LSA(Latent Sematic Analysis/Indexing)방법과 LDA(Latent Dirichlet Allocation)방법중 적어도 하나의 방법을 가지는 주제 모델링(Topic Modeling) 기법중 적어도 하나의 방법을 이용하여 분류하는 것인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방법 |
21 |
21 제12항에 있어서, 상기 미디어 콘텐츠를 합성하는 단계는, 미디어 콘텐츠들에 대한 메타정보의 집합인 프로젝트 파일을 변환하는 단계; 및 상기 변환된 메타정보들을 이용하여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들을 렌더링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방법 |
22 |
22 제19항에 있어서, 상기 연관성을 계산하는 단계는, 마케팅, 홍보전략, 홍보의도 등과 같은 각각의 전략 메타정보들을 이용해서 질의문을 생성하는 단계; 상기 생성된 질의문을 생성된 딕셔너리를 사용해서 인덱스로 표현하는 단계; 딕셔너리 인덱스로 표현된 질의문을 주제 모델링 기반의 벡터공간에 표현하는 단계; 주제모델링된 벡터 공간상에 표현된 미디어 콘텐츠를 기술하는 메타정보들과, 입력된 질의문 사이의 유사도를 계산하는 단계; 계산된 유사도 값에 따라 메타정보들을 정렬(Sorting)한 후, 유사도가 높은 미디어 콘텐츠들을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방법 |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
---|
순번 | 패밀리번호 | 국가코드 | 국가명 | 종류 |
---|---|---|---|---|
1 | US10311479 | US | 미국 | FAMILY |
2 | US20170109786 | US | 미국 | FAMILY |
순번 | 패밀리번호 | 국가코드 | 국가명 | 종류 |
---|---|---|---|---|
1 | US10311479 | US | 미국 | DOCDBFAMILY |
2 | US2017109786 | US | 미국 | DOCDBFAMILY |
순번 | 연구부처 | 주관기관 | 연구사업 | 연구과제 |
---|---|---|---|---|
1 | 미래창조과학부 | 전자부품연구원 | 정보통신·방송 연구개발 사업 | 디지털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지역 비즈니스 전략 분석 및 맞춤형 영상홍보 창작 SW 플랫폼 개발 |
특허 등록번호 | 10-2119868-0000 |
---|
표시번호 | 사항 |
---|---|
1 |
출원 연월일 : 20151020 출원 번호 : 1020150146120 공고 연월일 : 20200605 공고 번호 : 특허결정(심결)연월일 : 20200522 청구범위의 항수 : 20 유별 : G06Q 50/10A0 발명의 명칭 :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시스템 및 그 방법 존속기간(예정)만료일 : |
순위번호 | 사항 |
---|---|
1 |
(권리자) 한국전자기술연구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
제 1 - 3 년분 | 금 액 | 412,500 원 | 2020년 06월 02일 | 납입 |
번호 | 서류명 | 접수/발송일자 | 처리상태 | 접수/발송번호 |
---|---|---|---|---|
1 | [특허출원]특허출원서 | 2015.10.20 | 수리 (Accepted) | 1-1-2015-1016972-17 |
2 | [심사청구]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 2018.09.06 | 수리 (Accepted) | 1-1-2018-0888496-28 |
3 | 선행기술조사의뢰서 | 2019.03.15 | 수리 (Accepted) | 9-1-9999-9999999-89 |
4 | 선행기술조사보고서 | 2019.04.12 | 수리 (Accepted) | 9-1-2019-0017894-90 |
5 | 의견제출통지서 | 2019.09.23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9-0681816-84 |
6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 2019.11.25 | 수리 (Accepted) | 1-1-2019-1208435-52 |
7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 2019.12.23 | 수리 (Accepted) | 1-1-2019-1326862-79 |
8 |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 2020.01.22 |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 1-1-2020-0073761-99 |
9 | [공지예외적용 보완 증명서류]서류제출서 | 2020.01.22 | 수리 (Accepted) | 1-1-2020-0073760-43 |
10 | [출원서 등 보완]보정서 | 2020.01.22 | 수리 (Accepted) | 1-1-2020-0073759-07 |
11 |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 2020.01.22 | 수리 (Accepted) | 1-1-2020-0073762-34 |
12 | 등록결정서 | 2020.05.22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20-0353030-79 |
13 | [명세서등 보정]보정서(심사관 직권보정) | 2020.06.03 |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 1-1-2020-5014061-69 |
14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20.08.24 | 수리 (Accepted) | 4-1-2020-5189497-57 |
기술정보가 없습니다 |
---|
과제고유번호 | 1711026819 |
---|---|
세부과제번호 | B0101-15-0559 |
연구과제명 | 디지털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지역 비즈니스 전략 분석 및 맞춤형 영상홍보 창작 SW 플랫폼 개발 |
성과구분 | 출원 |
부처명 | 미래창조과학부 |
연구관리전문기관명 | |
연구주관기관명 | |
성과제출연도 | 2015 |
연구기간 | 201404~201702 |
기여율 | 1 |
연구개발단계명 | 개발연구 |
6T분류명 | IT(정보기술) |
[1020160161792] | 소상공인 마케팅/홍보 지원을 위한 통합 서비스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
[1020150190844] | 데이터 베이스 구축 장치 및 방법(DEVICE AND METHOD FOR BUILDING OF THE DATABASE) | 새창보기 |
[1020150189989] | 사용자 속성을 고려한 클러스터링 기반의 협업 필터링 방법 및 영화 추천 시스템(A CLUSTERING BASED COLLABORATIVE FILTERING METHOD WITH A CONSIDERATION OF USERS'' FEATURES AND MOVIE RECOMMENDATION SYSTEM USING THEREOF) | 새창보기 |
[1020150189979] | 콘텐츠 추천을 위한 동적인 노이즈 제거 방법 및 콘텐츠 추천 시스템(Dynamic Noise Reduction Method based on Content Rating Distribution for Content Recommendation and Content Recommendation System Using Thereof) | 새창보기 |
[1020150189006] | 사용자의 시청유형 분류를 통한 개인화된 TV 채널 추천 방법 및 장치(PERSONALIZED TV CHANNEL RECOMMENDATION CONSIDERING TIME DEPENDENT PROPENSITY OF VIEWER USING CONSTRAINED OPTIMIZATION TECHNIQUE) | 새창보기 |
[1020150189002] | 시청 시간 패턴을 이용한 TV 프로그램 추천 시스템 및 방법(TV PROGRAM RECOMMENDER SYSTEM USING VIEWING TIME PATTERNS) | 새창보기 |
[1020150187349] |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시스템 및 방법(SYSTEM AND METHOD FOR PRODUCING PROMOTIONAL MEDIA CONTENTS) | 새창보기 |
[1020150146120] | 홍보용 미디어 콘텐츠 제작 시스템 및 그 방법(System and method for producting promotional media contents) | 새창보기 |
[KST2016014490][한국전자기술연구원] | 소상공인 홍보전략을 반영한 홍보물 자동 매쉬업 시스템 및 방법(SYSTEM AND METHOD FOR MASHUP PROMOTION MATERIAL AUTOMATICALLY REFLECTING SMALL TRADER PROMOTION STRATEGY) | 새창보기 |
---|---|---|
[KST2015146358][한국전자기술연구원] | 생체신호 측정을 이용한 건물 에너지 관리 및 재난구조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46002][한국전자기술연구원] | 음향기기 설치 정보 제공 시스템 및 그 방법과 개인별 맞춤 음향 제공 서버 | 새창보기 |
[KST2015146308][한국전자기술연구원] | 서비스 기반 시스템 및 제공 방법 | 새창보기 |
[KST2014035119][한국전자기술연구원] | 오픈 미디어 환경에서의 커뮤니티 TV 서비스 기반 사용자 협업형 온디맨드 콘텐츠 제공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46394][한국전자기술연구원] | 상품 정보 단말기와 상품 검색 및 정보 제공 방법과 이를실현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로 판독 가능한기록 매체 | 새창보기 |
[KST2014035014][한국전자기술연구원] | 동적 XML문서 생성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15145524][한국전자기술연구원] | UMO 기반의 서비스 브로커 장치, UMO 기반의 서비스 브로커를 이용한 웹 서비스 시스템 및 UMO 기반의 서비스 브로커를 이용한 웹 서비스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45943][한국전자기술연구원] | 스케일러블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위한 저작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4048238][한국전자기술연구원] | 단일음반을 이용한 디지털 컨텐츠의 유통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03234][한국전자기술연구원] | 스마트 홈 환경에서 콘텐츠를 전송하는 방법 | 새창보기 |
[KST2018009156][한국전자기술연구원] | 비정형 빅데이터 처리를 통한 지능형 마케팅 분석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45823][한국전자기술연구원] | 스케일러블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위한 저작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45972][한국전자기술연구원] | 감성 피드백 서비스 방법 및 이를 적용한 스마트 디바이스 | 새창보기 |
[KST2015146233][한국전자기술연구원] | 선호도 정보를 이용한 멀티미디어 컨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1980][한국전자기술연구원] | 스마트 펜 기반의 콘텐츠 증강 방법 및 시스템(Content Augmentation Method and System using a Smart Pen) | 새창보기 |
[KST2016005463][한국전자기술연구원] | 빌딩 자동 제어 시스템(System for auto building control) | 새창보기 |
[KST2014028416][한국전자기술연구원] | 웹 기반의 미디어 콘텐츠를 위한 선호도 정보 관리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8008295][한국전자기술연구원] | 가상현실을 이용한 학습장애 진단/치유장치,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46151][한국전자기술연구원] | 음성 데이터 분석을 통한 화자기반 콘텐츠 관리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46767][한국전자기술연구원] | PES 및 컨텐츠 데이터의 저장 및 재생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01966][한국전자기술연구원] | IoT POS 서비스 방법 및 이를 적용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 | 새창보기 |
[KST2016005462][한국전자기술연구원] | 서브 미터링 기반의 빌딩 에너지 관리 방법(Method for managing building energy based on submetering) | 새창보기 |
[KST2014036811][한국전자기술연구원] | SMS를 이용한 에이전트 기반 정보제공 방법 | 새창보기 |
[KST2014035010][한국전자기술연구원] | 다종 포맷 미디어 콘텐츠 공유를 가능하게 하는 융합형 오픈미디어 채널 서비스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45929][한국전자기술연구원] | SADL 통합 문서를 이용한 스케일러블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4492][한국전자기술연구원] | 광고 대상 지향적 광고물 배포 장치 및 방법(Advertising Target-Oriented Advertisement Distribution Apparatus and Method) | 새창보기 |
[KST2014044640][한국전자기술연구원] | 감성형 콘텐츠 커뮤니티 서비스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6012609][한국전자기술연구원] | 사이니지 콘텐츠 레이아웃 설정 방법 및 그 서버(Method and server for setting layout of signage contents) | 새창보기 |
[KST2015146212][한국전자기술연구원] | 데이터 방송을 이용한 실감형 티-북 서비스 방법 및시스템 | 새창보기 |
심판사항 정보가 없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