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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원 컬러 메쉬 복원 방법에 있어서,객체의 메쉬 정보, 상기 객체를 서로 다른 위치에서 촬영한 복수의 다시점 이미지, 및 상기 다시점 이미지에 대응되는 카메라 파라미터 정보를 입력받는 과정과,상기 입력된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객체에 대응되는 텍스처 맵을 구성하되, 동일한 다시점 이미지의 컬러값을 참조하는 텍스처 패치를 설정하는 과정과,상기 텍스처 패치 단위에 포함되는 버텍스의 컬러값을 보정하는 과정과,상기 텍스처 맵에 상기 보정된 버텍스의 컬러값을 반영하여 상기 객체에 대한 렌더링을 수행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컬러 메쉬 복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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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버텍스의 컬러값을 보정하는 과정은, 상기 텍스처 패치 단위에 포함되는 경계 버텍스를 추출하는 과정과,상기 경계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산출하는 과정과,상기 경계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상기 경계 버텍스의 현재 컬러값에 곱셈연산하여 상기 경계 버텍스의 컬러값을 보정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컬러 메쉬 복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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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경계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산출하는 과정은,상기 경계 버텍스의 목표 컬러값을 산출하는 과정과,상기 경계 버텍스의 목표 컬러값을 상기 경계 버텍스의 현재 컬러값으로 나눗셈 연산하여 상기 경계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산출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컬러 메쉬 복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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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경계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산출하는 과정은, 상기 경계 버텍스에 대응되는 영역을 포함하는 적어도 하나의 다시점 이미지를 검출하는 과정과,상기 적어도 하나의 다시점 이미지로부터 상기 경계 버텍스에 대응되는 영역의 픽섹값을 확인하는 과정과, 확인된 상기 경계 버텍스에 대응되는 영역의 픽섹값을 참조하여, 상기 경계 버텍스의 목표 컬러값을 산출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컬러 메쉬 복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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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경계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산출하는 과정상기 경계 버텍스에 대응되는 영역을 포함하는 적어도 하나의 다시점 이미지를 검출하는 과정과,상기 적어도 하나의 다시점 이미지로부터 상기 경계 버텍스에 대응되는 영역의 픽섹값을 확인하는 과정과, 확인된 상기 경계 버텍스에 대응되는 영역의 픽섹값에 대한 평균값을 산출하고, 상기 산출된 평균값을 사용하여 상기 경계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산출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컬러 메쉬 복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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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버텍스의 컬러값을 보정하는 과정은, 상기 텍스처 패치 단위에 포함되는 내부 버텍스를 추출하는 과정과,상기 내부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산출하는 과정과,상기 내부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상기 내부 버텍스의 현재 컬러값에 곱셈연산하여 상기 내부 버텍스의 컬러값을 보정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컬러 메쉬 복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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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내부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산출하는 과정은, 상기 텍스처 패치 단위에 포함된 상기 경계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확인하는 과정과,상기 경계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참조하여, 상기 내부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산출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컬러 메쉬 복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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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내부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산출하는 과정은, 상기 텍스처 패치 단위에 포함된 상기 경계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에 대한 편균값을 산출하고, 상기 산출된 평균값을 상기 내부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으로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컬러 메쉬 복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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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내부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산출하는 과정은, 상기 텍스처 패치 단위에 포함된 상기 경계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과 동일하게 상기 내부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컬러 메쉬 복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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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원 컬러 메쉬 복원 장치에 있어서,객체의 메쉬 정보, 상기 객체를 서로 다른 위치에서 촬영한 복수의 다시점 이미지, 및 상기 다시점 이미지에 대응되는 카메라 파라미터 정보를 입력받고, 상기 객체에 대응되는 텍스처 맵을 구성하는 텍스처 맵 생성부와,동일한 다시점 이미지의 컬러값을 참조하는 페이스를 포함하는 텍스처 패치를 생성하는 텍스처 패치 생성부와, 상기 텍스처 패치 단위에 포함되는 버텍스의 컬러값을 보정하는 버텍스 보정부와, 상기 텍스처 맵에 상기 보정된 버텍스의 컬러값을 반영하여 상기 객체에 대한 렌더링을 수행하는 렌더링 처리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컬러 메쉬 복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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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버텍스 보정부는, 상기 텍스처 패치 단위에 포함되는 경계 버텍스를 추출하고,상기 경계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산출하고, 상기 경계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상기 경계 버텍스의 현재 컬러값에 곱셈연산하여 상기 경계 버텍스의 컬러값을 보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컬러 메쉬 복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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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버텍스 보정부는, 상기 경계 버텍스의 목표 컬러값을 산출하고, 상기 경계 버텍스의 목표 컬러값을 상기 경계 버텍스의 현재 컬러값으로 나눗셈 연산하여 상기 경계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컬러 메쉬 복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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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버텍스 보정부는, 상기 텍스처 패치 단위에 포함되는 내부 버텍스를 추출하고,상기 내부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산출하고, 상기 내부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상기 내부 버텍스의 현재 컬러값에 곱셈연산하여 상기 내부 버텍스의 컬러값을 보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컬러 메쉬 복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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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상기 버텍스 보정부는, 상기 텍스처 패치 단위에 포함된 상기 경계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확인하고, 상기 경계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참조하여, 상기 내부 버텍스의 컬러 보정값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컬러 메쉬 복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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