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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공간 정보와 사용자 정보를 획득하는 입력부; 및획득된 실제공간 정보와 사용자 정보를 이용하여 실제환경을 인식하고 인식된 실제환경과 가상환경을 매핑하여 공간의 변화나 사용자의 움직임에 대응하여 변화하는 증강 컨텐츠를 생성하며 생성된 증강 컨텐츠를 프로젝터를 통해 프로젝션하여 가시화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고, 상기 입력부는사용자 및 3차원 아이템 모델이 모두 제거된 실제공간에 대하여 3차원 공간에 대한 점 군 정보를 획득하고 이를 사전 제작을 통해 간략화된 3차원 배경 모델과 일치시켜 일치시킨 정보를 등록하며, 증강 컨텐츠에 활용되는 각 3차원 아이템 모델에 대한 영상 및 깊이 정보 맵과 이를 이용하여 만든 점 군 정보를 획득하고 이를 사전 제작을 통해 간략화된 3차원 배경 모델과 일치시켜 일치시킨 정보를 등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 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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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입력부는 사용자의 스켈레톤 정보와 각 신체부위의 신체정보를 포함한 사용자 정보를 사전에 획득하고,상기 프로세서는 사용자의 신체에 증강 컨텐츠를 프로젝션할 때 사용자의 신체와 일치되게 투사되도록 사용자 정보를 이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 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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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실제공간 정보와 사용자 정보를 이용하여 객체를 인식하고 인식된 객체로부터 사용자의 동작을 포함한 실제환경을 인식하며, 인식된 실제환경과 가상환경 간의 상호작용을 계산하여 실제환경에 가상환경을 결합함에 따라 증강 컨텐츠를 생성하는 상호작용 처리부; 및상기 상호작용 처리부를 통해 생성된 증강 컨텐츠를 프로젝터를 통해 프로젝션하여 가시화하는 프로젝션 가시화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 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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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상호작용 처리부는깊이 정보와 점 군 정보를 포함한 실제공간 정보를 기반으로 한 영상 처리와 기계 학습을 통해 실제공간을 분석하여 객체를 인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 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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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상호작용 처리부는학습 데이터를 통해 실제공간과 가상공간 간의 상호작용을 계산하며, 반응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사전에 제작된 간략화된 3차원 배경 모델을 이용하여 공간을 분할하고, 부분별로 사전 매칭을 실시하여 증강 컨텐츠를 표현할 공간에 객체가 추가될만한 영역을 검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 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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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젝션 가시화부는실제공간과 가상공간 간의 매핑 파라미터를 구하고 매핑 파라미터를 조합하여 실제공간과 가상공간이 동일하게 매핑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 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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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젝션 가시화부는상기 입력부를 통해 사전에 제작한 간략화된 3차원 배경 모델을 학습시켜 등록한 후에, 상기 입력부를 통해 획득된 데이터를 이용하여 증강 컨텐츠를 표현할 공간상의 객체 위치를 검색하고, 검색된 객체 위치에, 사전에 제작하여 간략화된 가상의 객체 매쉬로 대체하여 증강 컨텐츠를 표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 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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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젝션 가시화부는사용자의 신체에 프로젝션하는 경우, 상기 입력부를 통해 사전에 획득한 사용자 신체정보를 이용해서 사전에 제작하여 간략화된 가상의 객체 매쉬를 3차원 공간에 그대로 렌더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 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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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젝션 가시화부는다수의 프로젝터가 중첩되는 영역에 대한 처리를 위해, 영상에 대한 에지 블랜딩 및 마스킹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 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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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원격지에 존재하는 다른 사용자와 증강 컨텐츠를 공유하고 동기화하여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컨텐츠 공유 처리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 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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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증강 컨텐츠가 시나리오 로직에 따라 진행되도록 지원하고, 상기 프로젝션 가시화부에 증강 컨텐츠 가시화 데이터를 제공하는 컨텐츠 로직 처리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 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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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현실 제공장치를 이용한 증강현실 제공방법에 있어서,실제공간 정보와 사용자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획득된 실제공간 정보와 사용자 정보를 이용하여 객체를 인식하고 인식된 객체로부터 사용자의 동작을 포함한 실제환경을 인식하며, 인식된 실제환경과 가상환경 간의 상호작용을 계산하여 실제환경에 가상환경을 결합함에 따라 증강 컨텐츠를 생성하는 단계; 및생성된 증강 컨텐츠를 프로젝터를 통해 프로젝션하여 가시화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실제공간 정보와 사용자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는,사용자 및 3차원 아이템 모델이 모두 제거된 실제공간에 대하여 3차원 공간에 대한 점 군 정보를 획득하여 이를 사전 제작을 통해 간략화된 3차원 배경 모델과 일치시켜 일치시킨 정보를 등록하는 단계; 및증강 컨텐츠에 활용되는 각 3차원 아이템 모델에 대한 영상 및 깊이 정보 맵과 이를 이용하여 만든 점 군 정보를 획득하여 이를 사전 제작을 통해 간략화된 3차원 배경 모델과 일치시켜 일치시킨 정보를 등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 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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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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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증강 컨텐츠를 생성하는 단계는깊이 정보와 점 군 정보를 포함한 실제공간 정보를 기반으로 한 영상 처리와 기계 학습을 통해 실제공간을 분석하여 객체를 인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 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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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증강 컨텐츠를 생성하는 단계는학습 데이터를 통해 실제공간과 가상공간 간의 상호작용을 계산하며, 반응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사전에 제작된 간략화된 3차원 배경 모델을 이용하여 공간을 분할하고, 부분별로 사전 매칭을 실시하여 증강 컨텐츠를 표현할 공간에 객체가 추가될만한 영역을 검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 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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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증강 컨텐츠를 생성하는 단계는실제공간과 가상공간 간의 매핑 파라미터를 구하고 이를 조합하여 실제공간과 가상공간이 동일하게 매핑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 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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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증강 컨텐츠를 생성하는 단계는사전에 제작한 간략화된 3차원 배경 모델을 학습시켜 등록한 후에, 실제공간 정보와 사용자 정보를 이용하여 증강 컨텐츠를 표현할 공간상의 객체 위치를 검색하고, 검색된 객체 위치에, 사전에 제작하여 간략화된 가상의 객체 매쉬로 대체하여 증강 컨텐츠를 표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 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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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증강 컨텐츠를 생성하는 단계는사용자의 신체에 프로젝션하는 경우, 사용자 신체정보를 이용해서 사전에 제작하여 간략화된 가상의 객체 매쉬를 3차원 공간에 그대로 렌더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 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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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증강현실 제공방법은원격지에 존재하는 다른 사용자와 증강 컨텐츠를 공유하고 동기화하여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 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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