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2014029576][동국대학교] |
텍스트 기반 공연 창작 및 쇼 컨트롤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4042985][동국대학교] |
좌석 관리를 위한 정보 단말, 정보 단말을 이용한 좌석 관리 방법 및 그 기록 매체 |
새창보기
|
[KST2015188464][동국대학교] |
모바일 기반 스마트 지식리포트 발송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88476][동국대학교] |
NFC 카드 기반 콘텐츠 재생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15188589][동국대학교] |
휴대용 단말기를 이용한 노래반주 시스템 및 휴대용 단말기의 노래반주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88596][동국대학교] |
NFC를 이용한 콘텐츠 서비스 방법 및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4029509][동국대학교] |
감정정보 추출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4042847][동국대학교] |
좌석이용권 매매 시스템과 이의 제어방법 및 이의 제어방법을 기록한 기록매체 |
새창보기
|
[KST2014052674][동국대학교] |
묘지관리 서비스 제공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88104][동국대학교] |
무선인식 태그를 이용한 인적네트워크 매칭 시스템 및 그방법 |
새창보기
|
[KST2014042867][동국대학교] |
모방 학습 기반의 캐릭터 행동 생성 장치, 그 방법 및 기록매체 |
새창보기
|
[KST2014042986][동국대학교] |
크로스워드 퍼즐 생성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14052691][동국대학교] |
개인화 콘텐트 서비스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88278][동국대학교] |
TTI를 이용한 식품의 유통 기한 정보 제공 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식품의 유통 기한 정보 제공 방법 |
새창보기
|
[KST2014052687][동국대학교] |
지역정보 키오스크 운용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88485][동국대학교] |
참여유도형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제작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4029503][동국대학교] |
스마트폰 증강현실과 환경내재형 부가정보 서버를 이용한 온라인/ 오프라인 편재형 게임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4053294][동국대학교] |
게임형 도감제작시스템 및 도감제작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88526][동국대학교] |
웹에서의 3차원 아바타를 이용한 가상 피팅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88165][동국대학교] |
소설 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한 실시간 멀티미디어 주문형 출판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15215009][동국대학교] |
모바일단말기를 이용한 유족간 소셜 네트워킹 시스템 및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방법 |
새창보기
|
[KST2014042843][동국대학교] |
음악의 히트 가능성 판단 시스템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4042856][동국대학교] |
스도쿠 문제 생성 방법, 스도쿠 문제 검사 방법 및 스도쿠 문제 생성 장치, 그 기록 매체 |
새창보기
|
[KST2014052692][동국대학교] |
모바일단말기를 이용한 고인 안장장소 방문관리시스템 및 방문관리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88136][동국대학교] |
가상홍보공간 구현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88543][동국대학교] |
식물사회학적 식생구조 조사를 위한 모바일 전자야장 장치 및 이에 대한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215006][동국대학교] |
할인정보 지역별 자동관리시스템 및 자동관리방법 |
새창보기
|
[KST2014042849][동국대학교] |
콘텐츠 추천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15188318][동국대학교] |
가상시뮬레이션을 통한 의상 제작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215010][동국대학교] |
2차원 정보코드를 이용한 퍼즐풀이식 마케팅 방법 |
새창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