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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랙티브 미디어 제작용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를 이용하여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제작하는 방법으로서,시나리오에 따라 영상을 구성하는 단계;상기 영상에 대응되는 사용자 인터랙션 편집을 수행하는 단계; 및저작된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저장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인터랙티브 미디어 제작용 API는 시나리오 분기별 구조 및 각 시나리오 분기에 대한 인터랙션 데이터 구조를 포함하는 데이터 구조에 따라 제공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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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시나리오 분기별 구조는, 시나리오의 최상단 트리에 시나리오 번호가 부여되고, 각 시나리오 분기에 대한 선택 데이터 키(choice_data key) 및 키 값(key-value)을 포함하여 구성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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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각 시나리오 분기에 대한 인터랙션 데이터 구조는, 인터랙션 데이터 키 및 배열 형태의 객체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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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각 시나리오 분기에 대한 인터랙션 데이터 구조는,인터랙션을 수행할 장비, 수행할 인터랙션 종류, 인터랙션 시작 및 유지 시간 중 하나 이상을 필수 요소로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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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저작된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하나 이상의 인터랙티브 미디어 체험 장치로 제공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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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랙티브 미디어 제작용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를 이용하여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제작하는 장치로서,프로세서; 및상기 프로세서를 통해 실행되는 적어도 하나의 명령을 저장하는 메모리를 포함하고, 상기 적어도 하나의 명령은, 시나리오에 따라 영상을 구성하도록 하는 명령;상기 영상에 대응되는 사용자 인터랙션 편집을 수행하도록 하는 명령; 및저작된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저장하도록 하는 명령을 포함하고, 상기 인터랙티브 미디어 제작용 API는 시나리오 분기별 구조 및 각 시나리오 분기에 대한 인터랙션 데이터 구조를 포함하는 데이터 구조에 따라 제공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제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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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6에 있어서, 상기 시나리오 분기별 구조는, 시나리오의 최상단 트리에 시나리오 번호가 부여되고, 각 시나리오 분기에 대한 선택 데이터 키(choice_data key) 및 키 값(key-value)을 포함하여 구성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제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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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6에 있어서, 상기 각 시나리오 분기에 대한 인터랙션 데이터 구조는, 인터랙션 데이터 키 및 배열 형태의 객체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제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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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6에 있어서, 상기 각 시나리오 분기에 대한 인터랙션 데이터 구조는,인터랙션을 수행할 장비, 수행할 인터랙션 종류, 인터랙션 시작 및 유지 시간 중 하나 이상을 필수 요소로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제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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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6에 있어서, 상기 적어도 하나의 명령은,상기 저작된 미디어를 하나 이상의 인터랙티브 미디어 체험 장치로 제공하도록 하는 명령을 더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제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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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이상의 모션 인식 디바이스와 연동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재생 장치로서,프로세서; 및상기 프로세서를 통해 실행되는 적어도 하나의 명령을 저장하는 메모리를 포함하고, 상기 적어도 하나의 명령은 인터랙티브 미디어 재생 요청에 따라 사용자의 위치를 인식하도록 하는 명령;사용자에 의해 선택된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재생하도록 하는 명령; 및인터랙티브 미디어 재생 중 사용자 인터랙션이 발생함에 따라, 발생한 사용자 인터랙션에 대응하는 미디어를 재생하도록 하는 명령을 포함하고, 상기 인터랙티브 미디어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제작용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를 이용해 저작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재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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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1에 있어서, 상기 인터랙티브 미디어 제작용 API는 시나리오 분기별 구조 및 각 시나리오 분기에 대한 인터랙션 데이터 구조를 포함하는 데이터 구조에 따라 제공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재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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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2에 있어서, 상기 시나리오 분기별 구조는, 시나리오의 최상단 트리에 시나리오 번호가 부여되고, 각 시나리오 분기에 대한 선택 데이터 키(choice_data key) 및 키 값(key-value)을 포함하여 구성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재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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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2에 있어서, 상기 각 시나리오 분기에 대한 인터랙션 데이터 구조는, 인터랙션 데이터 키 및 배열 형태의 객체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재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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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2에 있어서, 상기 각 시나리오 분기에 대한 인터랙션 데이터 구조는,인터랙션을 수행할 장비, 수행할 인터랙션 종류, 인터랙션 시작 및 유지 시간 중 하나 이상을 필수 요소로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재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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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1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에 의해 선택된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재생하도록 하는 명령은, 상기 인터랙티브 미디어 제작용 API와 동일하게 정의된 메타데이터에 대한 파서를 이용해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재생하도록 하는 명령을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재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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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1에 있어서, 상기 하나 이상의 모션 인식 디바이스는,립모션(Leap Motion) 장치, 웹캠, 및 터치스크린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재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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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1에 있어서, 상기 적어도 하나의 명령은, 인터랙티브 미디어 제작용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를 이용해 상기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제작하는 장치로부터 수정 또는 편집된 인터랙티브 미디어 콘텐츠를 원격으로 수신하도록 하는 명령을 더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재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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