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201508158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와이어 곡선과 예제 표정 모델에 기반한 3차원 얼굴애니메이션의 재적용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7831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차원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및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08042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질점 위치 보정 방법 및 그를 이용한 인간형 관절체애니메이션 장치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191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군중 캐릭터 생성 장치 및 군중 장면 제작 장치 |
새창보기
|
[KST201508236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스티칭 정보를 포함하는 3차원 메쉬 정보부호화/복호화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1508509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군중 애니메이션 제작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643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차원 얼굴 애니메이션을 위한 헤드 모션 추적 방법 |
새창보기
|
[KST201406569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스테레오 영상 이용한 3D 얼굴 복원 기술 |
새창보기
|
[KST201507685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디지털 비디오 영상을 이용한 3차원 모델의 얼굴 표정애니메이션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103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차원 공간상에서 2차원 인간형 캐릭터의 표현 및애니메이션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3454][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디지털 크리쳐의 이동 동작 생성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1508457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저복잡도 3차원 메쉬 압축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3932][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다시점 영상 정보를 이용한 물체의 삼차원 형상복원 방법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1508455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인체 모델의 형상 변형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464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모션캡쳐 데이터베이스의 구축 방법과 이를 이용한 모션 합성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476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다시점 영상기반 동적 개체의 디지털 클론 생성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183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모션캡처데이터를 이용한 제약조건을 만족하는 모션생성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250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이동 동작 애니메이션 제작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317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스케치 기반 3차원 모델 생성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350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군중 시뮬레이션을 위한 인터페이스의 처리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656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복셀 그리드를 이용한 포인트 클라우드의 렌더링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14032152][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건물의 모델링을 위한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7680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차원 물체 내부의 물리량의 가시화를 위한 등가면 계산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041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해부 데이터를 이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생성 시스템 및 그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302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실시간 재조명 렌더링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081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인간과 유사한 신체 반응을 가지도록 하기 위한 캐릭터애니메이션 시스템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122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인간형 다관절체의 애니메이션 생성 장치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300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 피부의 주름 실시간 표현 방법 및장치 |
새창보기
|
[KST201508301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곡선 디자인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448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연결정보 분석을 통한 3차원 메쉬 모델의 부호화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