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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장치에 있어서,복수의 선들로 표현된 객체를 포함한 3차원 가상 공간에 참조 평면을 배치시키고, 상기 참조 평면에 대한 사용자의 제1 터치 입력이 유지되는 동안 상기 참조 평면과 겹친 상기 객체의 제1 파트의 반복적인 움직임에 기초하여, 상기 제1 파트에 적용되는 조인트를 생성하는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를 포함하고,상기 조인트는상기 제1 터치 입력이 입력된 상기 참조 평면의 구성요소 타입; 및 상기 제1 파트의 반복적인 움직임을 제어하는 상기 사용자의 제2 터치 입력의 개수에 따라 결정되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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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2 터치 입력은상기 참조 평면과 겹친 상기 제1 파트에 대한 터치 입력인,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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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파트의 반복적인 움직임은 상기 참조 평면을 기준으로 발생하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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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는상기 제1 터치 입력이 상기 참조 평면에 설정된 축에 입력되고, 상기 제2 터치 입력이 1개인 경우에 응답하여, 상기 참조 평면의 상기 축을 중심으로 상기 제1 파트가 회전하는 힌지 조인트(hinge joint)를 생성하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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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는상기 제1 터치 입력이 상기 참조 평면에 설정된 축에 입력되고, 상기 제2 터치 입력이 복수인 경우에 응답하여, 상기 참조 평면의 상기 축을 따라 상기 제1 파트가 선형 움직임을 갖는 선형 슬라이더(linear slider)를 생성하거나, 또는상기 제1 터치 입력이 상기 참조 평면에 설정된 주변 영역(surrounding region)에 입력되고, 상기 제2 터치 입력이 1개인 경우에 응답하여, 상기 참조 평면 상에서 상기 제1 파트가 선형 움직임을 갖는 선형 슬라이더를 생성하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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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는상기 제1 터치 입력이 상기 참조 평면에 설정된 주변 영역에 입력되고, 상기 제2 터치 입력이 복수인 경우에 응답하여, 상기 제1 파트가 상기 반복적인 움직임에 따른 곡선 움직임을 갖는 곡선 슬라이더(curved slider)를 생성하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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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는상기 제1 터치 입력이 상기 참조 평면에 설정된 중심 포인트에 입력되고, 상기 제2 터치 입력이 1개 또는 복수인 경우에 응답하여, 상기 제1 파트가 상기 중심 포인트를 중심으로 구 회전하는 볼 조인트(ball joint)를 생성하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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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는상기 조인트가 적용되는 제1 파트에 인접해서 상기 제1 파트의 반복적인 움직임의 기준이 되는 제2 파트를 상기 제1 파트에 연결하는 상기 조인트를 생성하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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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8항에 있어서,상기 제1 파트는 상기 제2 파트의 자식 파트로 설정되고,상기 제2 파트는 상기 제1 파트의 부모 파트로 설정되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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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는상기 제1 파트의 반복적인 움직임에 기반하여 상기 조인트의 움직임 범위를 결정하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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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는상기 참조 평면에 설정된 축에 상기 사용자의 제1 터치 입력이 유지되는 상태에서 상기 참조 평면에 설정된 가운데 영역(middle region)에 대한 탭 앤 드래그 입력이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되는 경우에 응답하여, 상기 탭 앤 드래그 입력에 따라 상기 축을 중심으로 상기 참조 평면을 회전 또는 이동(translate)시키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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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는상기 참조 평면에 설정된 주변 영역(surrounding region)에 상기 사용자의 제1 터치 입력이 유지되는 상태에서 상기 참조 평면에 설정된 가운데 영역에 대한 탭 앤 드래그 입력이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되는 경우에 응답하여, 상기 참조 평면 상에서 상기 탭 앤 드래그 입력에 따라 상기 참조 평면을 이동 및/또는 회전시키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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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는상기 참조 평면에 설정된 중심 포인트에 상기 사용자의 제1 터치 입력이 유지되는 상태에서 상기 참조 평면에 설정된 가운데 영역에 대한 탭 앤 드래그 입력이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되는 경우에 응답하여, 상기 탭 앤 드래그 입력에 따라 상기 중심 포인트를 중심으로 상기 참조 평면을 오빗(orbit) 및/또는 스핀(spin)시키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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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는상기 객체의 복수의 파트들 중 하나 이상의 움직임을 제어함으로써 상기 객체의 복수의 포즈들을 결정하고,상기 복수의 포즈들 중 제1 포즈에서 제2 포즈로 변하는 상기 객체의 움직임을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되는 탭 앤 드래그 입력에 따라 제어하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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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는상기 객체의 복수의 파트들 중에서 상기 사용자가 움직이고자 하는 타겟 파트와 상기 타겟 파트의 움직임의 기준이 되는 기준 파트를 결정하고,상기 기준 파트와 상기 타겟 파트 사이의 하나 이상의 조인트들 중 적어도 일부를 활성화시켜서, 상기 사용자의 제어에 따라 상기 타겟 파트를 움직이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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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는상기 객체를 표현하는 상기 복수의 선들 중에서 상기 사용자로부터 선택된 일부 선들을 하나의 파트로 설정하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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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는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펜 입력에 따라 상기 참조 평면 상에 선을 그리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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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터치 입력은 상기 사용자의 비우세 손(non-dominant hand)에 의해 입력되고,상기 제2 터치 입력은 상기 사용자의 우세 손(dominant hand)에 의해 입력되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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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장치의 동작 방법에 있어서,복수의 선들로 표현된 객체를 포함한 3차원 가상 공간에 참조 평면(reference plane)을 배치시키는 동작; 및상기 참조 평면에 대한 사용자의 제1 터치 입력이 유지되는 동안 상기 참조 평면과 겹친 상기 객체의 제1 파트의 반복적인 움직임에 기초하여, 상기 제1 파트에 적용되는 조인트를 생성하는 동작을 포함하고,상기 조인트는상기 제1 터치 입력이 입력된 상기 참조 평면의 구성요소 타입; 및 상기 제1 파트의 반복적인 움직임을 제어하는 상기 사용자의 제2 터치 입력의 개수에 따라 결정되는,전자 장치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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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9항의 방법을 실행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저장하는 컴퓨터 판독가능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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