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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진공 상태의 튜브형 선로와;
상기 선로상에 구비되어 차량의 대차에 구비되는 차륜이 접촉되는 레일과;
상기 선로 및 차륜의 양측에 각각 구비되어 상기 차량을 비점착식으로 추진하면서 양쪽에서 수평으로 잡아당겨 차량의 횡운동을 제어하는 제1 및 제2운동 제어 겸용 선형동기모터와;
상기 선로 및 차량의 하부에 구비되어 고속 영역에서 축중(Axle load)을 저감시켜 주행 성능을 향상시키는 축중 경감 자석;으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퀴식 초고속 튜브 철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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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튜브형 선로의 진공압은 대기압의 1/5 ~1/1000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퀴식 초고속 튜브 철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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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및 제2운동 제어 겸용 선형동기모터는;
상기 튜브형 선로의 지상 양측에 철심(Core)에 권취된 상태의 코어형 제1 및 제2전기자 코일과,
상기 차량의 차상 양측에 각각 구비되어 상기 제1 및 제2전기자 코일과 흡인력이 작용되는 제1 및 제2전자석으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퀴식 초고속 튜브 철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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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및 제2전자석의 후면에는 상기 제1 및 제2전자석의 변위를 제어하기 위한 제1 및 제2엑츄에이터가 더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퀴식 초고속 튜브 철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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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및 제2전자석과 제1 및 제2전기자코일 사이의 공극을 감지하는 제1 및 제2공극감지수단이 차량의 대차에 더 구비되고, 상기 제1 및 제2공극감지수단의 감지정보를 이용해 제어장치에서 공극 거리를 연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퀴식 초고속 튜브 철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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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및 제2공극감지수단은 레이저센서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퀴식 초고속 튜브 철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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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차량의 차상 양측에 각각 제1 및 제2전자석이 구비되고,
상기 튜브형 선로는 분기 구간의 지상 측벽에 상기 제1 및 제2전자석과의 사이에 흡인력을 만들기 위한 코어재질의 철판이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퀴식 초고속 튜브 철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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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축중 경감 자석은;
차량에 설치되는 제3전자석과, 지상의 궤도 중앙에 고정되어 반발력을 일으키는 알루미늄 도체판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퀴식 초고속 튜브 철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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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
상기 알루미늄 도체판은 선로의 고속 주행 구간 또는 분기 구간에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퀴식 초고속 튜브 철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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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레일의 간격은 표준 궤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퀴식 초고속 튜브 철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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