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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퍼튜브 운송 시스템의 차량 분기 장치에 있어서,아진공 상태의 튜브 내부에는 출발지로부터 목적지까지 차량의 주행 경로를 제공하는 본선 궤도 구간 및 분기 궤도 영역이 설치되어 있고,상기 출발지에서 목적지 방향에서 상기 분기 궤도 영역의 전단에 설치되어 있는 감속부; 및상기 출발지에서 목적지 방향에서 상기 분기 궤도 영역의 후단에 설치되어 있는 가속부를 포함하고,상기 차량은, 분기 궤도 영역 전단의 감속부에 의해 감속 주행으로 분기 궤도 영역을 통과하고, 분기 궤도 영역 통과 후에 분기 궤도 영역 후단의 가속부에 의해 고속 주행을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퍼튜브 운송 시스템의 차량 분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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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은 감속부에 의해 분기 궤도 영역에 착지한 상태에서 바퀴 주행으로 분기 궤도 영역을 통과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퍼튜브 운송 시스템의 차량 분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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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감속부는 선형 동기 전동기(LSM; Linear Synchronous Motor)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퍼튜브 운송 시스템의 차량 분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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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은 출발지 후단에 설치되어 있는 가속부에 의해 자기 추진 또는 관성에 의한 추진력으로 상기 분기 궤도 영역 또는 목적지까지 고속 주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퍼튜브 운송 시스템의 차량 분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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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은 바퀴 주행으로 출발지로부터 본선 궤도 구간의 합류 지점에 해당하는 분기 궤도 영역을 통과하며, 본선 궤도 구간의 합류 지점에 해당하는 분기 궤도 영역 후단에 설치되어 있는 가속부에 의해 자기 추진 또는 관성에 의한 추진력으로 고속 주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퍼튜브 운송 시스템의 차량 분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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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감속부는 차량을 와전류 제동(eddy current retarding)으로 분기 궤도 영역 전단에서 감속 주행이 이루어지게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퍼튜브 운송 시스템의 차량 분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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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퍼튜브 운송 시스템의 다단계 차량 제동 방법에 있어서,아진공 상태의 튜브 내부를 주행하는 차량에 대해 공기 저항력을 발생시켜 가장 낮은 감속력으로 제동하는 단계;상기 차량이 자기 부상된 상태에서 와전류 제동(eddy current retarding)에 의한 중간 감속력으로 제동하는 단계; 및상기 와전류 제동으로 차량이 궤도에 착지되어 바퀴 주행하는 상태에서 마찰력을 발생시켜 가장 높은 감속력으로 제동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하이퍼튜브 운송 시스템의 다단계 차량 제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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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공기 저항력에 의한 제동 단계는,차량의 전두부에 설치되어 있는 압축기의 공기 흡입구를 막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퍼튜브 운송 시스템의 다단계 차량 제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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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공기 저항력에 의한 제동 단계는,차량에 설치되어 있는 에어 쿠션을 전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퍼튜브 운송 시스템의 다단계 차량 제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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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마찰력에 의한 제동 단계는,차량이 궤도에 착지되어 바퀴 주행하는 상태에서 차량의 하부에 설치되어 있는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해서 차량을 마찰 제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퍼튜브 운송 시스템의 다단계 차량 제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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