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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코일과 부상코일이 형성된 아진공 상태의 튜브를 통과하는 캡슐 트레인에서, 하부에 주행 바퀴가 연결되는 대차부; 상기 대차부의 상부에 연결되는 몸체부; 상기 추진코일과 상기 부상코일과 마주하도록 상기 몸체부의 양 측에 구비되어, 선택적으로 인가되는 전류에 의해 상기 캡슐 트레인을 추진시키거나 부상시키는 전자석; 및상기 전자석에 인접하도록 상기 몸체부의 양 측에 구비되어, 상기 캡슐 트레인이 분기되면서 상기 캡슐 트레인이 가이드웨이의 측면에 부착되는 것을 방지하는 안내 바퀴를 포함하는 캡슐 트레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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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안내 바퀴는, 상기 가이드웨이의 측면에 접촉하며 회전하여, 상기 전자석과 상기 추진코일 사이를 소정의 간격으로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캡슐 트레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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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코일과 부상코일이 형성된 아진공 상태의 튜브를 통과하는 캡슐 트레인을 이용한 주행방향 분기방법에서, 상기 캡슐 트레인이 분기 구역에 도달하였는지를 판단하는 단계; 상기 캡슐 트레인의 주행속도를 바탕으로 분기방법을 선택하는 단계; 상기 캡슐 트레인의 주행속도가 상대적으로 저속인 경우, 상기 캡슐 트레인이 진행해야 하는 방향에 위치하는 추진코일에만 전류를 순차적으로 공급하여 상기 캡슐 트레인에 추진력을 유도하는 단계; 및상기 캡슐 트레인의 주행속도가 상대적으로 고속인 경우, 상기 캡슐 트레인이 진행해야 하는 방향에 위치하는 부상코일만 활성화하여 상기 캡슐 트레인에 추진력을 유도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주행방향 분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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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캡슐 트레인의 주행속도가 상대적으로 저속인 경우, 상기 분기 구역에서는 가이드웨이의 일 측면에 위치하는 추진코일에만 전류가 공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방향 분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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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가이드웨이의 일 측면에 위치하는 추진코일에만 전류가 공급됨에 따라 상기 캡슐 트레인이 상기 가이드웨이의 측면에 부착되는 것을, 상기 캡슐 트레인의 측부에 구비되는 안내 바퀴가 방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방향 분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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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캡슐 트레인의 주행속도가 상대적으로 저속인 경우, 상기 부상코일은 활성화되지 않으며, 상기 캡슐 트레인은 하부에 구비되는 주행 바퀴를 통해 주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방향 분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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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캡슐 트레인의 주행속도가 상대적으로 고속인 경우, 상기 캡슐 트레인이 진행해야 하는 방향에 위치하는 추진코일에 전류를 순차적으로 공급하여 상기 캡슐 트레인에 추진력을 유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방향 분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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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주행속도가 150 km/h 이상인 경우 상대적으로 고속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방향 분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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