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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장치로부터 전송받은 버텍스 위치를 화면 좌표계로 변환하여 텍셀 데이터를 생성하는 버텍스쉐이더와;
상기 버텍스쉐이터로부터 상기 텍셀 데이터를 수신하여 시점과 빛의 위치를 이용하여 탄젠트 공간좌표값을 계산하고 탄젠트 공간으로 변환하는 릴리프 텍스쳐 데이터를 생성하는 텍스쳐좌표값계산부와;
상기 텍스쳐좌표값계산부로부터 상기 릴리프 텍스쳐 데이터를 수신하고, 상기 버텍스쉐이더로부터 상기 텍셀 데이터를 수신하여, 상기 릴리프 텍스쳐 데이터와 시점정보를 이용하여 텍스쳐 좌표값을 계산하는 픽셀쉐이더와;
상기 픽셀쉐이터로부터 상기 텍스쳐 좌표값을 디스플레이에 대응하는 신호로 변환하여 디스플레이로 전송하는 화면출력부를 포함하여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계선이 자연스러운 3차원 텍스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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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릴리프 텍스쳐 데이터는 화면 좌표값을 이용하여 계산한 릴리프 텍스쳐의 좌표값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계선이 자연스러운 3차원 텍스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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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
상기 시점정보는 깊이값, 빛정보 및 노멀값이며, 상기 깊이값, 상기 빛정보 및 상기 노멀값을 이용하여 텍셀데이터에 명암을 입힌 픽셀에 대응하는 텍스쳐 좌표값을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계선이 자연스러운 3차원 텍스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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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하이 폴리곤 모델을 이용하여 로우 폴리곤 모델에 사용할 릴리프 텍스쳐 데이터를 작성하는 작성단계와;
(b) 입력장치로부터 입력된 시점 정보로 텍셀의 위치를 계산하는 제1 계산단계와;
(c) 빛의 위치좌표로부터 제1 계산단계에서 계산된 텍셀의 위치에 대응하는 텍셀의 명암을 계산하는 제2 계산단계; 및
(d) 상기 제1 및 제2 계산 결과를 이용하여 텍스쳐 좌표값을 생성하고 상기 텍스쳐 좌표값에 대응하는 화면을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계선이 자연스러운 3차원 텍스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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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4항에 있어서,
상기 (a) 단계에서 상기 릴리프 텍스쳐 데이터는 화면 좌표값을 이용하여 계산한 릴리프 텍스쳐의 좌표값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계선이 자연스러운 3차원 텍스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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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4항 또는 제5항에 있어서,
상기 릴리프 텍스쳐 데이터는 입력장치로부터 수신된 버텍스 위치를 화면 좌표계로 변환하고 시점과 빛의 위치를 탄젠트 공간으로 변환하여 획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계선이 자연스러운 3차원 텍스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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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6항에 있어서,
상기 텍셀의 위치는 깊이 값과 노멀 값으로 화면 픽셀의 텍스쳐 좌표값 계산하여 획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계선이 자연스러운 3차원 텍스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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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6항에 있어서,
상기 텍셀의 명암은 깊이값, 빛정보 및 노멀값을 이용하여 텍셀 데이터에 명암을 입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계선이 자연스러운 3차원 텍스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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