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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내 콘텐츠의 내용을 기반으로 형태소 분석 및 개체명 인식을 수행하는 단계와,
상기 형태소 분석 및 개체명 인식의 결과와 상기 콘텐츠의 구조를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광고분류범주를 할당하는 단계와,
상기 할당된 광고분류범주에 해당하는 광고키워드사전을 참조하여 키워드를 확장하여 콘텐츠 확장 및 콘텐츠 문맥을 파악하고, 상기 콘텐츠 문맥을 대표할 수 있는 광고 키워드를 추출하는 단계와,
상기 추출된 광고 키워드를 바탕으로 의미기반 광고 매칭기법을 통해 상기 콘텐츠 문맥에 가장 적합한 광고 캠페인(campaigns)을 선택하고, 상기 콘텐츠를 대표하기 위한 광고 핵심어를 추출하여 광고를 추천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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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방법은,
새로운 광고가 수주되어 갱신된 경우, 이 광고가 범주에 해당하는지를 파악하여 광고 분류를 수행하는 단계와,
상기 갱신된 광고 수주 내용과 상기 파악된 광고 범주의 정보를 맞춤 광고 추천 엔진으로 피드백하여 자원을 갱신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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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갱신된 광고 수주 내용은, 광고주에 의해 입력된 광고 제목 및 광고어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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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방법은,
콘텐츠 문맥 맞춤 광고 서비스를 위해 광고분류체계 하에 광고키워드사전, 대상미디어콘텐츠, 광고 핵심어, 실제광고캠페인을 포함하는 광고언어자원과 이를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광고를 관리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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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핵심어는, 광고 대행사에서 활용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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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캠페인은, 최종신문기사를 통해 노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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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미디어내 콘텐츠의 내용을 기반으로 형태소를 분석하고 개체명을 인식하는 언어 분석부와,
상기 분석된 형태소와 인식된 개체명의 결과와 상기 콘텐츠의 구조를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광고분류범주를 할당하는 문서 분석부와,
상기 할당된 광고분류범주에 해당하는 광고키워드사전을 참조하면서 키워드를 확장하여 콘텐츠 확장 및 콘텐츠 문맥을 파악하고, 상기 콘텐츠 문맥을 대표하는 광고 키워드를 추출하는 의미 분석부와,
상기 추출된 광고 키워드를 바탕으로 의미기반 광고 매칭기법을 통해 상기 콘텐츠 문맥에 가장 적합한 광고 캠페인을 선택하고, 상기 콘텐츠를 대표하기 위한 광고 핵심어를 추출하여 광고를 추천하는 광고 매칭부
를 포함하는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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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8
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장치는,
새로운 광고가 수주되어 갱신된 경우, 이 광고가 범주에 해당하는지를 파악하여 광고 분류를 수행하고, 상기 갱신된 광고 수주 내용과 상기 파악된 광고 범주의 정보를 맞춤 광고 추천 엔진으로 피드백하여 자원을 갱신하는 광고 피드백부
를 더 포함하는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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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갱신된 광고 수주 내용은, 광고주에 의해 입력된 광고 제목 및 광고어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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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갱신된 광고를 저장하는 광고 데이터베이스(DataBase, DB)와,
상기 피드백되는 자원을 갱신하기 위해 저장하는 광고 인덱싱 DB 및 광고 키워드 DB
를 더 포함하는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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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11
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장치는,
콘텐츠 문맥 맞춤 광고 서비스를 위해 광고분류체계 하에 광고키워드사전, 대상미디어콘텐츠, 광고 핵심어, 실제광고캠페인을 포함하는 광고언어자원과 이를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광고를 관리하는 광고언어자원 워크벤치부
를 더 포함하는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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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장치는,
상기 추천하는 광고를 저장하는 문맥 맞춤(Context Match) DB
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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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13
사용자에 의해 신문 기사가 클릭될 경우, 사용자 웹 브라우져로 광고 태그(Tag) 및 기사 아이디(ID)를 전달하는 단계와,
상기 광고 태그를 분석하여 광고 서버에 광고를 요청하는 단계와,
상기 광고 요청에 따라 광고 매칭부를 통해 상기 신문 기사에 적합한 문맥 맞춤 광고를 광고 DB 및 CM DB로부터 선택하는 단계와,
상기 선택된 광고를 미디어에 부착하여 상기 요청한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장치의 맞춤광고 서비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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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서버는, 미디어를 생성하는 시점에 문맥 맞춤 광고를 추천하여 상기 CM DB에 저장 및 구축하며, 광고가 새로 수주되어 갱신되는 경우 이를 맞춤 광고 추천 장치에 피드백 시켜주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장치의 맞춤광고 서비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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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사용자에 의해 신문 기사가 클릭될 경우, 사용자 웹 브라우져로 광고 태그(Tag) 및 기사 아이디(ID)를 전달하는 단계와,
상기 광고 태그를 분석하여 광고 서버에 광고를 요청하는 단계와,
상기 광고 요청에 따라 광고 매칭부를 통해 상기 신문 기사에 적합한 문맥 맞춤 광고를 광고 DB로부터 선택하는 단계와,
상기 선택된 광고를 미디어에 부착하여 상기 요청한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장치의 맞춤광고 서비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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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제 15 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서버는, 광고가 새로 수주되어 갱신된 경우 이를 맞춤 광고 추천 장치에 피드백 시켜주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콘텐츠 문맥 맞춤광고 추천 장치의 맞춤광고 서비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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