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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캐릭터의 사용자 조작 패턴을 학습하기 위한 방법으로서,
게임 프로그램을 구동하는 과정과,
구동된 상기 게임 프로그램의 게임 상황 정보를 멀티 레이어 퍼셉트론 구조의 신경회로망에 입력으로 설정하는 과정과,
상기 게임 상황 정보에 대응하는 사용자의 하드웨어 조작을 입력받은 경우, 이를 상기 신경 회로망의 출력으로 설정하는 과정과,
각각의 게임 상황 정보에 따라 입력되는 사용자의 하드웨어 조작 패턴을 오류 역전파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학습하는 과정
을 포함하는 게임 캐릭터의 사용자 조작 패턴 학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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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방법은,
상기 신경회로망을 이용한 게임 캐릭터의 행동 제어시 상기 학습을 통해 생성된 정보를 이용하여 제어하는 과정
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캐릭터의 사용자 조작 패턴 학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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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하드웨어는,
컴퓨터 또는 게임기의 입력 수단으로 사용되는 키보드, 마우스, 조이스틱, 버튼, 핸들 중 어느 하나 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캐릭터의 사용자 조작 패턴 학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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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상황정보는,
게임 캐릭터의 위치 또는 게임 캐릭터의 행동제어 정보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캐릭터의 사용자 조작 패턴 학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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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캐릭터의 사용자 조작 패턴을 학습하기 위한 장치로서,
저장된 게임 프로그램 정보를 제어부로 전달하는 저장부와,
게임 상황에 따른 사용자 키 조작 정보를 입력받아 상기 제어부로 전달하는 키 입력부와,
상기 게임 프로그램을 구동하여, 구동된 게임의 상황 정보를 멀티 레이어 퍼셉트론 구조의 신경회로망에 입력으로 설정하고, 상기 게임 상황 정보에 대응하는 사용자의 키 조작 정보를 상기 키 입력부로부터 입력받은 경우, 이를 상기 신경 회로망의 출력으로 설정하고, 각각의 게임 상황 정보에 따라 입력되는 사용자의 하드웨어 조작 패턴을 오류 역전파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학습하는 상기 제어부와,
상기 제어부로 전달된 신호를 디스플레이하는 디스플레이부
를 포함하는 게임 캐릭터의 사용자 조작 패턴 학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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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 5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신경회로망을 이용한 게임 캐릭터의 행동 제어시 상기 학습을 통해 생성된 정보를 이용하여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캐릭터의 사용자 조작 패턴 학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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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5항에 있어서,
상기 키입력부는,
컴퓨터 또는 게임기의 입력 수단으로 사용되는 키보드, 마우스, 조이스틱, 버튼, 핸들 중 어느 하나 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캐릭터의 사용자 조작 패턴 학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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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5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상황정보는,
게임 캐릭터의 위치 또는 게임 캐릭터의 행동제어 정보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캐릭터의 사용자 조작 패턴 학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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