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고객관리용 CRM 게이트웨이 시스템

  • 기술번호 : KST2015188097
  • 담당센터 : 서울동부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2-2155-3662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운영 CRM 이나 협업 CRM 측면을 고려하여 다양한 기관과 다양한 채널로 구성된 고객 접점을 체계화하여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실시간 고객관리용 CRM 게이트웨이 시스템이 개시된다. CRM 게이트웨이 시스템은, 고객 접점장치로부터 전송된 이벤트에 대해 표준 프로토콜로 변환하여 주는 고객점점장치 변환엔진; 사전에 정의된 이벤트모델과 응답모델을 구비하여, 상기 고객접점장치 변환엔진에 의해 제공된 자료를 상기 이벤트모델과 상기 응답모델의 매핑에 따라 실시간 처리하여 기업체의 레거시 시스템(Legacy System)에 전달하는 CRM 게이트웨이 엔진; 상기 CRM 게이트웨이 엔진의 매핑 관련 정보를 저장하고 있는 리포지터리(Repository); 상기 이벤트모델과 상기 응답모델에 대한 매핑룰 및 캠패인룰에 대한 정의/생성/편집을 수행하여 상기 리포지터리에 저장하는 개인화모듈; 및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추출하고 고객에게 가상접점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맵생성기 모듈;로서 구성된다.CRM, 게이트웨이, 이벤트모델, 응답모델, 실시간
Int. CL G06Q 30/02 (2012.01.01)
CPC G06Q 30/0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60048911 (2006.05.30)
출원인 동국대학교 산학협력단, (주) 투이정보기술
등록번호/일자 10-0806693-0000 (2008.02.18)
공개번호/일자 10-2007-0115078 (2007.12.05)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080227)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6.05.30)
심사청구항수 10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동국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2 (주) 투이정보기술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종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2 박주석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홍주의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 *층(논현동, 건설회관)(특허법인주원)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동국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2006.05.30 수리 (Accepted) 1-1-2006-0385428-11
2 보정요구서
Request for Amendment
2006.06.1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1-5-2006-0088994-80
3 서지사항보정서
Amendment to Bibliographic items
2006.06.23 수리 (Accepted) 1-1-2006-0446122-10
4 대리인해임신고서
Report on Dismissal of Agent
2007.01.31 수리 (Accepted) 1-1-2007-0093820-14
5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07.07.05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6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07.08.14 수리 (Accepted) 9-1-2007-0048843-73
7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07.08.2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7-0462504-04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0.04.13 수리 (Accepted) 4-1-2010-5064683-55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0.11.05 수리 (Accepted) 4-1-2010-5206478-99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1.12.06 수리 (Accepted) 4-1-2011-5243351-46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01.10 수리 (Accepted) 4-1-2014-0002002-62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6.02.11 수리 (Accepted) 4-1-2016-5017667-51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8.16 수리 (Accepted) 4-1-2019-5163486-33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고객 접점장치로부터 전송된 이벤트에 대해 표준 프로토콜로 변환하여 주는 고객점점장치 변환엔진;사전에 정의된 이벤트모델과 응답모델을 구비하여, 상기 고객접점장치 변환엔진에 의해 제공된 자료를 상기 이벤트모델과 상기 응답모델의 매핑에 따라 실시간 처리하여 기업체의 레거시 시스템(Legacy System)에 전달하는 CRM 게이트웨이 엔진;상기 CRM 게이트웨이 엔진의 매핑 관련 정보를 저장하고 있는 리포지터리(Repository);상기 이벤트모델과 상기 응답모델에 대한 매핑룰 및 캠패인룰에 대한 정의/생성/편집을 수행하여 상기 리포지터리에 저장하는 개인화모듈; 및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추출하고 고객에게 가상접점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맵생성기 모듈;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CRM 게이트웨이 시스템
2 2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고객 접점장치는 웹, 모바일, CTI, SFA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CRM 게이트웨이 시스템
3 3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CRM 게이트웨이 엔진은 매핑엔진 및 캠페인엔진을 포함하여 구성되며,상기 매핑엔진은 상기 고객접점장치로부터 전달된 상기 이벤트를 분석하여 레거시 시스템에 전달할 자료와 상기 캠페인 엔진에 전달할 자료를 구분하여 매핑하는 기능을 수행하고,상기 캠페인엔진은 상기 고객접점장치의 자료를 분석하여 캠페인 자료를 생성하는 기능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CRM 게이트웨이 시스템
4 4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리포지터리는, 이벤트 테이블과 콘디션(Condition) 테이블을 구비한 매핑룰, 및 이벤트와 콘디션에 연관되는 액션이 룰테이블로서 구비된 캠페인정보를 저장하고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CRM 게이트웨이 시스템
5 5
제 4 항에 있어서,상기 리포지터리는, 상기 레거시 시스템에 있는 고객정보를 뷰 실체화 방식 또는 뱃치 방식으로 업데이트하여 실시간 마케팅에 직접 활용될 수 있는 요약된 고객정보로서 저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CRM 게이트웨이 시스템
6 6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CRM 게이트웨이 엔진에 마련되는 상기 이벤트모델은,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후보이벤트를 도출하고 상기 후보이벤트 중에서 유의한 이벤트를 추출함으로써 정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CRM 게이트웨이 시스템
7 7
제 6 항에 있어서,상기 CRM 게이트웨이 엔진에 마련되는 상기 응답모델은, 상기 후보이벤트 중에서 데이터적인 이벤트에 대해서는 통계적 방법에 의하여, 그리고 비데이터적인 이벤트에 대해서는 업무적 판단에 의한 중요도 평가를 통해 유의 이벤트를 도출하고 빈도 및 마케팅 적합성을 반영하여 대응하는 모델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CRM 게이트웨이 시스템
8 8
사전에 정의된 이벤트모델과 응답모델을 구비하여, 고객접점장치로부터 고객접점장치 변환엔진을 통해 제공된 자료를 상기 이벤트모델과 상기 응답모델의 매핑에 따라 실시간 처리하여 기업체의 레거시 시스템(Legacy System)에 전달하는 CRM 게이트웨이 엔진으로서,상기 CRM 게이트웨이 엔진은 매핑엔진 및 캠페인엔진을 포함하여 구성되며,상기 매핑엔진은 상기 고객접점장치로부터 전달된 상기 이벤트를 분석하여 레거시 시스템에 전달할 자료와 상기 캠페인 엔진에 전달할 자료를 구분하여 매핑하는 기능을 수행하고,상기 캠페인엔진은 상기 고객접점장치의 자료를 분석하여 캠페인 자료를 생성하는 기능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CRM 게이트웨이 엔진
9 9
제 8 항에 있어서,상기 이벤트모델은,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후보이벤트를 도출하고 상기 후보이벤트 중에서 유의한 이벤트를 추출함으로써 정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CRM 게이트웨이 엔진
10 10
제 9 항에 있어서,상기 응답모델은, 상기 후보이벤트 중에서 데이터적인 이벤트에 대해서는 통계적 방법에 의하여, 그리고 비데이터적인 이벤트에 대해서는 업무적 판단에 의한 중요도 평가를 통해 유의 이벤트를 도출하고 빈도 및 마케팅 적합성을 반영하여 대응하는 모델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CRM 게이트웨이 엔진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