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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접점장치로부터 전송된 이벤트에 대해 표준 프로토콜로 변환하여 주는 고객점점장치 변환엔진;사전에 정의된 이벤트모델과 응답모델을 구비하여, 상기 고객접점장치 변환엔진에 의해 제공된 자료를 상기 이벤트모델과 상기 응답모델의 매핑에 따라 실시간 처리하여 기업체의 레거시 시스템(Legacy System)에 전달하는 CRM 게이트웨이 엔진;상기 CRM 게이트웨이 엔진의 매핑 관련 정보를 저장하고 있는 리포지터리(Repository);상기 이벤트모델과 상기 응답모델에 대한 매핑룰 및 캠패인룰에 대한 정의/생성/편집을 수행하여 상기 리포지터리에 저장하는 개인화모듈; 및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추출하고 고객에게 가상접점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맵생성기 모듈;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CRM 게이트웨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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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고객 접점장치는 웹, 모바일, CTI, SFA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CRM 게이트웨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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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CRM 게이트웨이 엔진은 매핑엔진 및 캠페인엔진을 포함하여 구성되며,상기 매핑엔진은 상기 고객접점장치로부터 전달된 상기 이벤트를 분석하여 레거시 시스템에 전달할 자료와 상기 캠페인 엔진에 전달할 자료를 구분하여 매핑하는 기능을 수행하고,상기 캠페인엔진은 상기 고객접점장치의 자료를 분석하여 캠페인 자료를 생성하는 기능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CRM 게이트웨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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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리포지터리는, 이벤트 테이블과 콘디션(Condition) 테이블을 구비한 매핑룰, 및 이벤트와 콘디션에 연관되는 액션이 룰테이블로서 구비된 캠페인정보를 저장하고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CRM 게이트웨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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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리포지터리는, 상기 레거시 시스템에 있는 고객정보를 뷰 실체화 방식 또는 뱃치 방식으로 업데이트하여 실시간 마케팅에 직접 활용될 수 있는 요약된 고객정보로서 저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CRM 게이트웨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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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CRM 게이트웨이 엔진에 마련되는 상기 이벤트모델은,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후보이벤트를 도출하고 상기 후보이벤트 중에서 유의한 이벤트를 추출함으로써 정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CRM 게이트웨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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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CRM 게이트웨이 엔진에 마련되는 상기 응답모델은, 상기 후보이벤트 중에서 데이터적인 이벤트에 대해서는 통계적 방법에 의하여, 그리고 비데이터적인 이벤트에 대해서는 업무적 판단에 의한 중요도 평가를 통해 유의 이벤트를 도출하고 빈도 및 마케팅 적합성을 반영하여 대응하는 모델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CRM 게이트웨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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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에 정의된 이벤트모델과 응답모델을 구비하여, 고객접점장치로부터 고객접점장치 변환엔진을 통해 제공된 자료를 상기 이벤트모델과 상기 응답모델의 매핑에 따라 실시간 처리하여 기업체의 레거시 시스템(Legacy System)에 전달하는 CRM 게이트웨이 엔진으로서,상기 CRM 게이트웨이 엔진은 매핑엔진 및 캠페인엔진을 포함하여 구성되며,상기 매핑엔진은 상기 고객접점장치로부터 전달된 상기 이벤트를 분석하여 레거시 시스템에 전달할 자료와 상기 캠페인 엔진에 전달할 자료를 구분하여 매핑하는 기능을 수행하고,상기 캠페인엔진은 상기 고객접점장치의 자료를 분석하여 캠페인 자료를 생성하는 기능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CRM 게이트웨이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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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이벤트모델은,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후보이벤트를 도출하고 상기 후보이벤트 중에서 유의한 이벤트를 추출함으로써 정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CRM 게이트웨이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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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상기 응답모델은, 상기 후보이벤트 중에서 데이터적인 이벤트에 대해서는 통계적 방법에 의하여, 그리고 비데이터적인 이벤트에 대해서는 업무적 판단에 의한 중요도 평가를 통해 유의 이벤트를 도출하고 빈도 및 마케팅 적합성을 반영하여 대응하는 모델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CRM 게이트웨이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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